에피그램은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올 봄·여름(S/S) 시즌 여성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강화해 제 2의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고 시리즈 측은 설명했다.
에피그램 여성 라인은 '소프트 이지룩'을 지향해 편안한 실루엣과 간결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에피그램은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약 30% 확대하고, 1인 가구 고객들을 겨냥해 큐레이팅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주방 및 리빙 아이템을 추가 구성했다고 전했다.
현재 7곳인 단독 매장을 올해 말까지 약 2배 가까이 늘릴 것이란 계획도 내놨다.
시리즈와 에피그램을 총괄하는 한경애 상무는 "이번 시즌에는 여성 라인까지 강화해 남·녀 고객 모두에게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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