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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무버] 빅토리아 시크릿 & 코, 워너 브로스 디스커버리, 앨버말, 카바나, 모더나 주가 상승 2025-12-08 06:57:34
커질 전망입니다. 현재 넷플릭스는 모바일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 비중이 46% 정도인데, HBO 맥스까지 가져오면 56% 수준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다만 이번 거래가 완전히 끝났다고 보기에는 아직 이른데, 트럼프 행정부의 승인이라는 관문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정부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 넷플릭스가 워너 브로스...
우리금융 '우다페' 매년 정례화…'모모콘'과 협업 추진 2025-12-08 06:30:02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모바일 앱 '우리WOM뱅킹' 월간 활성 이용자(MAU)가 역대 최고인 882만4천명에 달했고, 앱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는 3주간 135만명이 방문했다. 우리금융은 또 포용금융 차원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3만6천명을 지원했다. '우리 사장님 대출' 첫 달 이자 캐시백과 노란우산공제...
[2025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점포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도전을 실현하는 ‘혁신성장 청년 예비 소상공인 지원사업’ 2025-12-07 20:57:26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결제·배송·피드백까지 한 번에 가능한 통합 플랫폼으로 고도화할 계획입니다.” 아이템의 경쟁력을 꼽자면 무엇인가요 “고시락(고카페)의 경쟁력은 다음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첫째, 다양성입니다. 기존 브랜드 도시락은 메뉴가 제한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챗GPT 누른 제미나이…'구글 파트너' 삼성 웃는다 2025-12-07 18:29:07
등 모바일 기기에 제미나이를 기본으로 적용하고 있지만 애플은 지난해 오픈AI와 동맹을 맺고 아이폰에 챗GPT를 탑재하기 시작해서다. 특히 애플은 지난 6월 음성비서 ‘시리’와 챗GPT를 통합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발표했지만 출시가 내년으로 늦어지고 있는 데다 챗GPT와 시리의 연동도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불만을...
서브컬처 게임이 돈 되네…AGF, 매년 신기록 2025-12-07 18:27:51
서브컬처 모바일 게임 매출 상위 50개 중 한국 비중은 6%로, 인구 대비 소비력이 세계 최고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서브컬처 장르 게임을 소비하는 이들은 구매력 면에서도 압도적이다. 전체 게임산업에 서브컬처 장르의 사용자 비중은 3%대에 불과하지만 전체 모바일 게임산업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20%에 달한다....
"애플 이것도 제대로 못해?"…삼성과 비교 리뷰 '폭증' 2025-12-07 14:46:23
등 모바일 기기에 제미나이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실시간 번역·통역, 이미지 편집, 문서 요약 등의 기본 AI 기능뿐 아니라 카메라 영상을 통해 AI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제미나이 라이브’ 같은 최신 AI도 지원한다. 애플은 지난해부터 아이폰에 챗GPT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애플...
"쿠팡 못 끊겠네"…반사이익 기대했는데 개미들 '실망' [종목+] 2025-12-07 13:01:43
사용자 추이는 여전히 굳건하다.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쿠팡의 지난 1일 일간 활성 이용자 수는 1798만8845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튿날인 2일에는 이용자 수가 18만명가량 줄어든 1780만4511명으로 집계됐다. 다만 이용자 반감이 대규모 이탈로는 이어지지 않을 거란 게 증권가 중론이다....
[AI픽] 퀄컴, 반야AI·마음AI 등 아태 온디바이스 AI 스타트업 지원 2025-12-07 09:29:12
시리즈 모바일 플랫폼, 퀄컴 드래곤윙 플랫폼을 로보틱스, 헬스케어,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한 설루션을 발표했다. 6개월간 진행된 멘토십 과정에 참여한 스타트업들에 퀄컴은 기술 지원과 함께 퀄컴 하드웨어 개발 키트 활용 기회를 부여했다. 시연회 행사에는 권오형 퀄컴 APAC 대표와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게임위드인] 게이머들이 AGF서 상복 입고 분향소 차린 이유는 2025-12-06 11:34:45
영정 사진이 등장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지난 10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 이용자들이 운영사인 슈퍼크리에이티브 측에 항의하기 위해 기획한 '게임 분향소'다. '카제나' 이용자 A씨는 다른 게임 행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만난 동료 게이머들과 함께 이...
스페이스X, 2026년 상장 추진…기업가치 8000억달러 목표 [종목+] 2025-12-06 08:23:36
모든 모바일 음영 지역을 없애겠다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고 밝혔다. 스페이스X는 달 탐사 임무 등에 투입될 초대형 로켓 스타십 개발도 지속하고 있다. 기술 전문매체 더 인포메이션은 앞서 스페이스X가 투자자들과 IPO 시점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뉴욕=박신영 특파원 nyus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