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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연말연시 프로모션…렌탈료 최대 60만원 할인 2025-12-04 10:26:09
= 바디프랜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 중순까지 공식 판매처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한다고 4일 밝혔다. 팔콘 이상급 헬스케어로봇 또는 의료기기를 계약하는 고객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의료기기인 메디컬파라오와 메디컬팬텀은 렌탈료 60만원, 헬스케어로봇 제품군인 퀀텀 오디오 스피커스 바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선물수요 겨냥 '한정 패키지' 출시 2025-12-02 10:27:07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향수,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트 구매 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풍성하게 증정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파리'는 '홀리데이 애프터 캘린더'와 '오데옹...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바디, 헬시, 스킨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이 전시돼 있었다. 대부분 단품이 아닌 세트 상품이나 기획 구성으로 준비됐는데 여러 제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팝업에서 빠질 수 없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팝업 곳곳에서 정해진...
시드물,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크림 수분 부문 1위 선정 2025-12-01 10:59:37
아미노 클렌져’는 ▲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바디워시 부문 1위,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1위, ▲2024 맘가이드 어워드 클렌징폼 부문 1위, ▲2025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2위 등을 연이어 수상했다. 해당 제품은 식물 유래 클렌징 성분과 풍성한 거품, 세안·바디·핸드워시도 가능한...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2025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1위 선정 2025-12-01 10:55:32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바디워시 부문 1위,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1위, ▲2024 맘가이드 어워드 클렌징폼 부문 1위, ▲2025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2위 등을 연이어 수상하며,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품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카카두 아미노 클렌져는 식물 유래 클렌징 성분과 풍성한 거품,...
네이버-서울대병원 개발 의료AI '케이메드' 공개…"GPT-5.1 능가" 2025-11-28 16:11:51
헬스케어연구소를 설립하고 나군호 연세대 의대 교수를 소장으로 영입했다. 2023년에는 서울대병원에 3년간 300억 원을 투입해 디지털 바이오 연구를 지원했고 지난해 2월부터 케이메드 개발에 착수해 이번 성과를 냈다. 헬스케어 분야의 인프라 확보도 병행하고 있다. 네이버는 26일 클라우드 기반 전자의무기록(EMR) 기업...
바이오더마,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 2025-11-28 14:55:54
케어 부문 2위에 선정되었다. 건조하고 민감한 입술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선사한다.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자극받은 입술과 각질을 진정시키며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국민 저자극 고보습 립밤으로, 매 시즌...
전인화·유동근 딸, 알고 보니…뷰티 브랜드 CEO로 활동 2025-11-28 10:46:00
휴식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리쉐던은 현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호텔 측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블리쉐던과 함께 ‘웰니스 인 더 시티(Wellness in The Cit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디케어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휴식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예랑...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때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