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전년비 235%↑ 2025-11-14 17:40:18
말차에몽과 초코에몽 Mini 무가당, 발효유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등이 내수 성장세를 이끌었다. 국내 단백질 음료 시장을 이끄는 테이크핏의 테이크핏 맥스와 테이크핏 몬스터, 건강음료 17차 등도 안정적으로 성장하며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우유류’ 3분기 매출은 1,300억원으로 전분기...
글로벌 '제로 슈거' 시장 급성장…쏟아지는 저당 음료 2025-08-06 14:17:51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최근 저당 발효유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를 출시했다. 원유에 함유된 유당 외에 별도의 설탕이나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칼로리까지 낮췄다. 더불어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을 출시해 저당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남양유업, 드링킹 발효유 1위 '불가리스' 입지 강화 2025-07-23 10:23:14
브랜딩 활동을 지속해왔다. 불가리스의 브랜드 파워는 수치로도 입증된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불가리스는 2025년 1분기 국내 오프라인 드링킹 발효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 2024년 연간 1위에 이어 분기 기준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김태권 남양유업 브랜드매니저는 “축적된 신뢰와 변화에 대한...
“회장님 나가시니 확 달라졌다”...남양유업의 ‘부활’ 2025-05-18 06:48:23
‘불가리스 제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테이크핏 맥스’ 등을 새로 선보인 데 이어 올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테이크핏 몬스터’ 등을 내놓으며 건강 지향 제품군 경쟁력을 높였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실적은 경영 정상화를 위한 조직 전반...
남양유업, 1Q 영업익·순익 흑자 전환 2025-05-15 17:27:56
등 경영 정상화를 본격화했다”며 “지난해 3분기부터 3개 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맛있는 우유 GT 슈퍼제로 락토프리’, ‘이너케어 뼈관절 프로텍트’, 유당 제로 ‘불가리스 제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테이크핏 맥스’ 등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남양유업, 1분기 흑자 전환…3분기 연속 개선 2025-05-15 16:54:25
락토프리', '이너케어 뼈관절 프로텍트', 유당 제로 '불가리스 제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테이크핏 맥스' 등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테이크핏 몬스터' 등을 선보이며 건강 지향 제품군의 경쟁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자사주 매입 및...
남양유업 '초코에몽' 5억개 팔렸다 2025-04-14 10:00:58
공감대를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해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에 집중하고 있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청사진이다. 지난해...
설탕 대체 스테비아·소화 잘 되는 산양유…프렌치카페, '건강한 단맛' 라인업 확대 2025-04-08 16:03:17
주력해왔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뇌전증 및 선천성 대사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
남양유업, 당기순익 흑자 전환…"경영 혁신 성과" 2025-03-20 17:22:51
불가리스’는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드링크 발효유 시장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선두 자리를 유지했다. 분유는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경로 시장에서 5년 연속 매출 1위를 지켰다.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지난해 상반기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 매출액 1위를 차지했다. 품질 관리도 대폭 강화했다....
소비자가 믿고 선택하는 브랜드는?…대상 주식회사 4관왕 달성 2025-03-19 16:10:30
2위 불가리스 차지올해 소비자가 가장 안심하고 선택하는 브랜드 1위는 LG 퓨리케어(공기청정기, 856점)가 차지했다. LG 퓨리케어는 지속적인 필터 기술 혁신과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안심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 2위는 불가리스(마시는요거트, 853점)로, 건강 트렌드와 맞물려 유산균 함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