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TT에 푹 빠진 한국인…넷플릭스 다음으로 '티빙' 찾았다 2025-11-05 12:06:13
왓챠 48만명, 스포티비 나우 32만명 순이었다.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OTT 앱에서도 넷플릭스가 선두를 달렸다. 넷플릭스 사용시간은 9804만시간으로 추산됐다. 티빙은 2737만시간으로 뒤를 이었다. 쿠팡플레이는 2107만시간, 웨이브는 966만시간을 기록했다. 이어 디즈니플러스 482만시간, 라프텔 206만시간, 왓챠...
'폭군의 셰프' 이주안부터 걸그룹 우아까지…'블루런' 파랗게 달군다 2025-10-29 14:18:45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한국당뇨협회와 스포티비뉴스가 주최·주관하며 보건복지부, 대한당뇨병학회, 한국1형당뇨병환우회가 후원한다. 지난해 서울 상암동 평화의 공원 일대에서 하늘 공원과 한강 시민공원을 도는 10km, 5km 두 부문을 개최했고 5000여명의 러너가 모여 높은 가을 하늘 아래 땀을 흘렸다. 올해는 한강이...
민희진 새 소속사 '오케이' 설립…발 묶인 뉴진스 근황은 2025-10-24 16:06:18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민 전 대표는 새 연예기획사 '오케이'를 설립하고 지난 16일 법인 등기를 마쳤다. 사업 목적은 연예인 매니지먼트 대행업, 음악제작·음반제작·음악 및 음반유통업, 공연 및 이벤트 기획·제작업, 브랜드 매니지먼트 대행업 등이다. 민희진은 사내이사로 이름을 올렸다. 어도어를 떠난...
"차 막혀도 괜찮아"…OTT·게임 다 되는 '바퀴 달린 스마트폰' 2025-10-09 21:51:59
기아 AI 어시스턴트를 탑재하고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사양을 적용해 고객에게 의미 있고 편리한 차량 경험을 선사한다. 고객이 기아 커넥트 스토어에서 ‘스트리밍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 시 차량 안에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비 나우 등 OTT 서비스 및 유튜브를 시청하고 게임, 노래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
손흥민 美 경기 보려고 해외 OTT까지 구독했는데…'반전' 2025-09-14 16:31:04
있다. 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 또한 이날부터 손흥민이 뛰는 LA FC 경기를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한국어로 중계한다. 스포티비 모기업인 에이클라미디어그룹이 MLS와 계약해 LA FC 경기의 TV 중계권을 확보했다. 스포티비 역시 주요 경기 시작 전에 킥오프쇼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MLS와의 중계 계약을 통해 LA FC...
이정후·오타니 경기 직관하러 여행 간다…'컨셉투어' 출시 2025-08-22 09:13:40
MLB 팬들의 관심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22일 모두투어는 이현우 스포티비(SPOTV) MLB 해설위원과 도상현 기자가 동행하는 'MLB 직관 컨셉(콘셉트)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 18일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6일 일정이다. LA다저스 홈경기 직관과 LA 대표 관광지를 함께 즐...
대한축구협회, 팬 커뮤니케이터 선발…공식 명칭 공모 2025-08-18 14:48:13
인터풋볼, 스포티비뉴스 등에서 축구 기자로 활동했고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축구 유튜브 채널 ‘박축공 Football Park’을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박주성 씨는 “지금 협회는 무엇보다 팬들과의 소통이 필요하고 무너진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는 숙제가 있다”며 “축구 팬들의 다양한 반응을 현장에서 듣고...
'야구 찐팬' 씨엔블루 강민혁, 메이저리그 중계 나선다 2025-08-08 09:01:02
챙겨보며 야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다양한 팀과 선수들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기존 중계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민혁이 함께 할 워싱턴 내셔널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경기는 오는 9일 오전 11시 15분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국내 OTT 사용자 2천만명 시대…넷플릭스 점유율 40% 2025-07-29 10:35:34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쿠팡플레이 21%(732만), 티빙 17%(573만), 웨이브 7%(253만), 디즈니플러스 6%(190만), U+모바일tv 3%(115만), 라프텔 3%(89만), 왓챠 2%(53만),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1%(50만) 순으로 나타났다고 회사는 전했다. ra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국내외 OTT부터 웹툰까지…SKT, 구독 서비스 확장 속도 2025-07-09 10:56:02
완성했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스포티비 나우에 이어 티빙까지 T 우주에 입점했다. T 우주를 통해 티빙의 KBO 프로야구 중계를 비롯해 '유퀴즈', '지구오락실', '미지의 서울' 등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즐길 수 있다. 나서영 SK텔레콤 구독상품본부장은 "T우주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