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타운’ 성과 가시화…잠실·명동 2년 연속 합산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9:21
달성했다. 백화점과 에비뉴엘,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집결시켜 거대한 '쇼핑 타운'을 조성하고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 것이 통했다는 평가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의 누적 매출(거래액 기준) 지난 4일 기준 3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보다 21일 앞당겨진 기록이다. 연말까지 누적 매출은...
겨울 성수기인데…또 불거진 패딩 충전재 신뢰 논란 2025-12-05 17:09:30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모든 유통 채널의 다운 제품 판매 물량 전체에 대한 전수 조사를 통해 충전재 혼용률이 오기재된 온라인몰 제품 13개를 확인해 수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1996 눕시, 클라우드 눕시, 노벨티 눕시 등의 제품은 가수 전소미, 배우 차은우가 착용하고 홍보한 인기 모델이다. 이번 문제는 한 고객이...
"소비회복에 백화점주 최선호...삼양식품·농심 해외 성과" 2025-12-05 13:31:29
- 최근 유통 및 음식료 업종은 상반기에 비해 하반기에 부진한 흐름을 보였지만, 새 정부의 소비 활성화 정책 덕분에 5월 이후 소비 심리가 조금씩 회복됨. - 소비 심리 회복은 특정 채널과 카테고리에 국한되어 있으며, 명품과 백화점 등이 혜택을 받는 반면 소비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음. - 한국과 일본의 관광 소비 패턴...
쏘피컴퍼니,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확보…K-뷰티 글로벌 유통 허브로 자리매김 2025-12-05 11:16:05
외 유통 포트폴리오도 빠르게 다각화되고 있다. 쏘피컴퍼니는 Ulta Beauty, Nordstrom Rack, iHerb, Marshalls, T.J.Maxx, Anthropologie, Fabfitfun, World Market, Urban Outfitters, SOKO GLAM, Stylevana, IPSY, Gold Apple 등 북미·유럽·중동·아시아 전역의 주요 리테일러에 약 30~40개 K-뷰티 브랜드를 연계하며...
거위털인 줄 알았더니, 오리털 섞인 재활용 제품...노스페이스 혼용률 오기재 인정 2025-12-05 11:04:45
했다”고 말했다. 무신사는 직접 유통사가 아니지만 고객 신뢰 보호를 위해 환불을 즉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 무신사는 자체브랜드 상품인 무신사스탠다드 상품의 소재 비율도 판매 페이지에 상세하게 기재하겠다고 밝혔다. 작년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인 라퍼지스토어의 덕다운 패딩 제품 논란이 있었다. 솜털 ...
"13개 제품 혼용률 오기"…노스페이스 공식 사과 [1분뉴스] 2025-12-05 08:05:50
영원아웃도어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모든 유통 채널의 다운 제품 판매 물량 전체에 대한 전수 조사에 착수해 현재까지 충전재 혼용률이 오기재된 제품 13개를 확인해 수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인한 충전재 혼용률 오기재 제품은 △남성 리마스터 다운 자켓 △남성 워터 실드 눕시 자켓 △1996 레트로 눕시...
오프라인 인기 그대로 온라인으로…미니멜츠 첫 달 2000만원 돌파 2025-12-05 06:00:23
채널에 새로 입점했다. 영하 197℃의 온도에서 급속 냉동한 미니멜츠는 입점하면서 지원받은 할인 쿠폰, 단독 딜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유통망인데도 처음부터 월 2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내고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온라인판로...
구슬 아이스크림 온라인 판매…동학식품 '미니멜츠' 인기몰이 2025-12-04 17:26:34
아이스크림브랜드 ‘미니멜츠’는 롯데온 채널에 새로 입점했다. 영하 197도의 온도에서 급속 냉동한 미니멜츠는 입점하면서 지원받은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처음부터 월 2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내고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온라인판로...
벨라네즈, 무역의 날 기념 ‘300만불 수출의 탑’ 영예…글로벌 시장 공략 나서 2025-12-04 17:23:20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유통채널 확장 및 제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수출 실적을 꾸준히 확대해왔다. 특히 현지 니즈 분석과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R&D를 기반으로 K-뷰티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축,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여 이번 실적 달성의 핵심 동력이 되었다고 밝혔다. 벨라네즈는 이번 성과를 발판으로 북미,...
에이투지글로벌, 무역의 날 ‘7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글로벌 진출 성과 입증 2025-12-04 16:40:13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과 더불어 국가별?채널별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수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에이투지글로벌 김경열 대표는 “이번 700만불 수출의 탑은 에이투지글로벌의 첫 공식 수상 이력으로, 그 동안 축적해온 해외 바이어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