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짐빔, 하이볼 플레인 신제품 출시 2025-05-29 09:27:20
또, 새로운 모델들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으로 유쾌하고 발랄한 동시에 진정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며, “페스티벌, 호프집은 물론, 야구장에서도 즐기는 하이볼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대를 대표하는 주종인 하이볼의 짐빔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NO STRESS” 캐릭터가 전하는 Z세대의 감정 해방… 더현대 서울서 BNA 팝업스토어 오픈 2025-05-27 11:22:49
오프라인 팬덤 형성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BNA 팝업스토어는 2025년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며,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기술과 감성, 그리고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이번 전시는 단순한 캐릭터 마케팅을 넘어, 미래형 IP 콘텐츠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사례로 주목된다....
쉐보레,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서 레저 차량 라인업 전시 2025-05-20 08:42:04
맞춘 차별화된 매력으로 고객과의 공감을 이끌었다. 콜로라도는 강력한 견인 성능과 넉넉한 적재 공간으로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고객들로부터, 트레일블레이저는 도심과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기동성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성으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다. 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매년...
'땡겨요' 회원 500만명 육박…진옥동의 상생 실험 통했다 2025-05-19 17:25:05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란 예상에서다. 실제 마케팅에 나서려고 할 때면 경쟁사의 견제에 시달렸다. 그럼에도 신한은행이 이 사업을 끌고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이해 관계자가 혜택을 보는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사진)의 의지가 크게 작용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16일 금융위원회에서 땡겨요의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보험금 청구 플랫폼 라이프캐치를 운영하는 기업 ‘그린리본’ 2025-05-13 16:20:05
직장인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 대표는 “3040 직장인이 신뢰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를 많이 알렸다”며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보험업계에 소문이 나면서 보험사에서 많은 러브콜이 오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 A2(브릿지) 투자를 마친 그린리본은 지난...
편안한 착화감…전 세대에 사랑받는 르무통 2025-05-13 16:06:27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공감형 마케팅 전략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해왔다. 르무통의 인기 비결은 자체 개발한 특허 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0년 직조 노하우를 더해 완성한 해당 소재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부담이 없다. 이런...
"AI가 브랜드 추천하는 시대…독창성과 공감이 진짜 경쟁력" 2025-05-11 18:12:37
대표(사진)는 최근 고객사 임원과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이런 내용의 서한을 보냈다. 브랜드 마케터라면 AI 알고리즘에 따른 브랜드 추천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야 한다는 의미다. 박 대표가 AI 추천을 강조하는 건 소비자의 구매 행태가 바뀌었기 때문이다. 과거엔 인터넷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해 제품 정보를 찾는 게...
광고도 AI가 만드는 시대...광고 대행사가 꺼내 든 카드 2025-05-09 08:03:25
박애리 대표(사진)가 최근 고객사 임원과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전달한 서한의 핵심 메시지다. 브랜드 마케터라면 AI 알고리즘에 의한 추천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야 한다는 의미다. 박 대표가 AI 추천을 강조하는 건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가 바뀌었기 때문이다. 과거엔 인터넷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해 제품 정보를 찾는...
펫프렌즈, 24년 거래액 1,397억원·매출 1,171억원 …"업계 1위 굳히기" 2025-05-07 15:11:06
마케팅 효율화 ▲물류 최적화 ▲데이터 기반 경영 등 구조적 체질 개선을 택했다. 실제 펫프렌즈는 2023년 한 해 광고선전비로 95억원을 썼으나 2024년에는 그 절반도 안 되는 43억원만 집행하면서도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뤘다. 또한 2024년 인건비 지출이 87억원으로 오히려 전년 대비 늘어난 점은 펫프렌즈의 수익성...
세븐일레븐, ‘1타 강사’ 정승제·조정식과 콜라보 상품 출시 2025-05-07 09:55:30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콜라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하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세현 세븐일레븐 MD전략팀장은 “티처스는 학습 솔루션뿐만 아니라 진심 어린 조언과 공감으로 많은 학부모와 수험샘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