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으로 쏠리는 온라인쇼핑…"1인당구매액·재구매율 모두 1위" 2025-04-17 09:47:57
유통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6위에 자리한 게 눈에 띈다. 핵심 사업인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는 의미다. 1인당 결제단가도 쿠팡이 20만원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CJ온스타일(18만원), 현대홈쇼핑(17만원), SSG닷컴(16만원), 롯데홈쇼핑·GS샵(14만원)...
"천원짜리 팔아서 초대박"…다이소, 연매출 4조원 2025-04-15 17:45:05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연간 4조원에 가까운 매출을 냈다. 아성다이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14.7% 증가한 3조9,689억원이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711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대비 41.8% 뛴 수치다. 다이소는 4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연간 매출은 2021년...
"아파트 빼고 다 팔겠네"…다이소, 3000원짜리 운동복 내놨다 2025-04-15 15:43:36
균일가 전략으로 빠르게 몸집을 불리고 있는 다이소가 화장품·건기식(건강기능식품) 등에 이어 스포츠 브랜드 의류까지 선보인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이번 달부터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스케쳐스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두 브랜드가 다이소와 손잡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다이소의 주요 판매 전략인 균일가...
'1000원의 기적' 너도나도 열광…대박 난 다이소 결국 2025-04-14 19:30:01
수요를 이끌었다. 다이소는 향후에도 균일가 전략을 추진할 방침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항상 ‘고객 중심 경영’을 핵심으로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높은 품질, 가성비 높은 ‘균일가 상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는 매장과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자 회사의 사업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올다무' 작년 급성장…연매출 또는 거래액 4조원 안팎(종합) 2025-04-14 16:55:08
"균일가 생활용품 판매업의 기본에 충실한 경영전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이소는 생활용품에 이어 화장품과 의류 품목을 확대하고 있으며 편의점 사업자들도 비슷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CJ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는 고물가·불황에 가성비 소비 추세, 앤데믹 이후 외국인 개별 관광객 증가가...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4조원 육박…영업이익 42% 증가 2025-04-14 14:54:29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지난해 4조원에 가까운 매출을 거둬 3천700억원대의 영업이익을 냈다. 14일 아성다이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조9천689억원, 3천711억원으로 전년보다 14.7%, 41.8% 증가했다.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 2023년 3조4천604억원,...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는 '봄세일 중'…패션·미용·식품 기획전 다채 2025-04-12 07:00:05
= 오는 13일까지 건강식품 초특가 균일가전 '헬시 99 스토어'를 열어 종근당건강, 셀트리온이너랩, 리얼닥터 등 인기 브랜드의 건강식품 100여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4천990원, 5천990원, 9천990원 균일가다. 레모나 구미, 뉴케어 균형영양식, 피키타카 푸드쉐이크 등은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덤으로 주는...
'화장품 맛집' 된 편의점…GS25, 무신사 색조도 판다 2025-04-10 10:29:45
물론 3,000원 균일가 가성비 기초 화장품 등 GS25 주요 뷰티 라인업을 선보인다. GS25는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 화장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식품 이외의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차별화 소비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무신사 이외에도 GS25SMS 리얼베리어,...
GS25, 무신사 뷰티브랜드 '위찌' 판매…기초 이어 색조 화장품 2025-04-10 09:17:23
상품을 선보인다. 매대에서는 3천원 균일가 기초 화장품 등도 함께 판매한다. GS25는 리얼베리어, 이즈앤트리, 더마비, 싸이닉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왔다. 이정민 GS25 뷰티 MD(상품 기획자)는 "이번 무신사 협업을 통해 뷰티 상품을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까지 확대하면서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집...
롯데마트 보틀벙커, 23일까지 주류 최대할인 '블랙벙커데이' 2025-04-10 06:00:06
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박혜진 보틀벙커 팀장은 "주류 소비자들이 가격 할인 혜택을 대규모로 누릴 수 있도록 이번 블랙벙커데이를 준비했다"며 "인기 주류 하루 한정 판매와 앱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앞으로도 주류 구매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