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BQ, 필리핀 시장 본격 확장…3년 만에 21개 매장 2025-09-05 09:03:14
현지에서 BBQ는 치킨 외에도 떡볶이, 돌솥비빔밥, 찜닭,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한국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또 동남아 한정 메뉴인 'UFO치킨'도 선보였다. BBQ는 필리핀에서 핵심지역 내 대형매장 위주로 출점하고 있다. BBQ는 올 연말까지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이자 제2의 도시인 세부와 고산지대 피서지로 유명한...
홈플러스, 볶음밥 등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 출시 2025-09-04 09:07:28
자체브랜드(PB) 심플러스의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가성비 있는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심플러스 치킨너겟과 팝콘치킨, 치킨까스, 정통깐풍기 등 치킨 상품 4종을 준비했다. 심플러스 계란볶음밥과 베이컨김치볶음밥...
손대는 사업마다 대박이었는데…위기의 백종원 '중대 결단' [현장+] 2025-09-03 15:39:40
김치양념분말 △떡볶이소스 △장아찌간장소스 등 7종을 먼저 출시하고 연내 △쌈장소스 △매콤찌개소스 △LA갈비소스 △짜장소스 등 4종을 추가해 총 11종의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더본코리아는 K소스 시장이 가진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사업을 시작했다. 백 대표는 “현재 국내 식품 기업과 프랜차이즈 기업은 주로...
백종원 "K소스로 글로벌 B2B시장 진출…해외매출 1천억원"(종합) 2025-09-03 14:02:30
밝혀 "TBK, 소스 판매하고 레시피·푸드 컨설팅 제공하는 유통 브랜드" "소스통 짊어지고 해외 홍보할 것…미국·동남아부터"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백종원 더본코리아[475560] 대표이사가 3일 글로벌 시장에 'K 소스'와 푸드 컨설팅을 수출해 오는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벼랑 끝' 백종원, 해외로 간다…위기의 더본 '파격 행보' 2025-09-03 10:38:14
중 13개 브랜드의 가맹점 수가 감소했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 더본코리아의 글로벌 시장 공략은 사업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해외 사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고 단순한 제품 수출을 넘어 레시피와 컨설팅을 결합한 B2B 유통 모델을 확장해 안정적인 매출 기반과 장기적 성장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전략으로...
백종원 "K소스로 글로벌 B2B시장 진출…해외매출 1천억원" 2025-09-03 10:30:01
컨설팅도 제공하는 유통 브랜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백종원 더본코리아[475560] 대표이사가 3일 글로벌 시장에 'K 소스'와 푸드 컨설팅을 수출해 오는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백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신라호텔에서 'TBK(The Born Korea·더본코리아) 글로벌 기업...
아프리카 매력 '흠뻑'…12∼13일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열린다 2025-09-03 07:00:05
화려한 아프리카 프리미엄 패션쇼가 펼쳐진다. 남아공 패션 브랜드 '마코사'(MaXhosa)를 설립한 세계적 디자이너 라두마 응쏘콜로(Laduma Ngxokolo) 등 남아공, 나이지리아, 한국 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이 런웨이를 수놓는다. 서아프리카 전통 리듬과 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팀 '포니케'는 축제의...
콤마엔터테인먼트, 대상그룹 'E.T.F.F.(Eat & Travel Film Festival)' 행사 발리에서 성료 2025-09-02 11:24:18
만든 떡볶이, 김부각, 김치전, 김치 스프레드 등으로 구성한 ‘대상 K-푸드 플래터’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들이 한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발리의 특정 지역에서 진행이 된 것이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Kuta, Seminyak, Canggu 지역 모두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이제 빅맥 말고 해피밀 먹어요"…어른들 돌변한 이유 [트렌드+] 2025-08-23 13:11:39
노브랜드 버거와 버거킹 역시 각각 평균 2.3%, 1.07%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버거킹의 경우 대표 메뉴인 와퍼 대신 와퍼 주니어를, 맥도날드는 해피밀 메뉴를 택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황진주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 겸임교수는 “고물가 기조가 오래된 국가일수록 소비자들이 외식비를 줄이려는 경향이 뚜렷하다”라며...
대상,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세요"…간편식 시장 패러다임 바꾼 대상 2025-08-20 16:02:00
있다. 대상 청정원이 내놓은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다. 호밍스는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에서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요리 재료를 미리 손질해 포장하는 밀프렙 방식에서 착안했다. 손질된 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