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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부터 패션앱까지…"야구팬 잡아라" 2025-07-04 17:40:29
매장 1곳을 운영 중이다. 스포츠 특화 매장의 일평균 매출은 일반 매장 대비 세 배가량 많다. 패션 플랫폼 29CM도 5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플라스틱선데이와 협업해 야구공 모양의 스마트 키링을 선보였다. 휴대폰에 태그하면 해당 구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9000개가 팔렸다. CJ온스타일은...
고대 이집트인 DNA분석 결과 20% 메소포타미아계…밀접교류 증거 2025-07-03 12:28:03
도기에 들어 있었으며, 미라로 처리되지 않은 상태였다. 이 남성이 살았던 시기는 방사성 동위원소 분석에 따른 연대추정 결과 대략 기원전 2855년에서 기원전 2570년으로 나타났다. 이는 고대 이집트 통일(대략 기원전 3150년) 이후 초기왕조시대(기원전 3150년께∼2686년께, 제1∼2왕조) 또는 '피라미드의 시대'...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 '제임스펄스' 첫 남성 매장 2025-06-29 09:23:34
남성 매장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7일 서울 명품관에 직영 브랜드 '제임스펄스' 국내 첫 남성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제임스펄스는 1996년 미국 LA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섬세한 봉제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기본에 충실한 패션이 특징이다. 남성 제품만 판매하는...
"25만원짜리 명품 티셔츠가 5만원"…싸게 샀다고 좋아했더니 2025-06-18 14:36:01
A사의 가품을 만드는 공장을 운영하던 50대 남성 2명이 상표법 위반으로 검거됐다. 경찰은 지난 5월 송파구 소재의 가품의류 판매업체를 단속하는 과정에서 이를 납품하는 제조공장이 따로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중랑구 일대에서 단속한 해당 공장은 약 70평의 3층짜리 공장을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었다. 공장 내부에서...
"25만원짜리 5만원" 눈물의 고별전…대반전 '헉' 2025-06-18 12:12:59
남성 2명을 지난 9일 검거해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앞서 경찰은 지난 5월 송파구 일대를 순찰하다 건물 입구에 '폐점 할인'이라는 현수막을 내건 가품 의류 판매 업체를 단속했다. 이곳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명품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베낀 짝퉁이었다. 경찰은 의류들의 출처를 추적한 끝에 중랑구 한...
"음료 뿌리고 컵라면 투척"…편의점 난동 이유 '황당' 2025-06-17 17:46:28
남성 A씨를 폭행 및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했다. A씨는 지난 14일 낮 12시30분께 충남 보령시 한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바닥에 엎고 점주를 향해 음료수를 뿌리며 난동을 부린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편의점을 찾아 컵라면과 음료 등을 구매한 뒤 매장 내에서 컵라면을 먹으려 했으나, 점주가 취식...
[특파원 시선] 쌀값 폭등 부른 일본 농정 실패 2025-06-14 07:07:00
방식으로 싸게 공급된 정부 비축미가 처음 매장에 풀린 지난달 말 극적으로 드러났다. 현지 언론들은 이날 '반값 쌀'로 불리는 정부 비축미를 매장에 내놓은 대형 슈퍼체인 이토요카도 도쿄 오모리점이나 미야기현 센다이시 아이리스그룹 매장 등의 모습을 자세히 전했다. 개점 2시간 전부터 줄을 섰다는 50대...
[이번주뭘살까] 비 소식에 '실내 바캉스족' 잡기…여름 신발 기획전도 2025-06-14 07:01:01
QR포스터를 찾아내 스캔하면 식음료 매장에서 1만원 구매 시 5천원 할인권을 매일 선착순 5천장 지급한다. 패션·뷰티 제품 5만원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 등도 있다. 롯데에비뉴엘 잠실점 5층에서는 런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19일까지...
유통·식품·뷰티업계 '합종연횡'…선택 폭 넓어진 고객들도 생큐! 2025-06-11 15:55:23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대 남성을 핵심 소비층으로 하는 브랜드다.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만 살 수 있다. 프렙 바이 비레디는 ‘최대 5000원을 넘지 않는다’는 다이소 방침에 맞게 아모레퍼시픽의 여타 브랜드보다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가격과 용량 등이 정해졌다. 아모레퍼시픽이 다이소 전용...
아모레퍼시픽, 다이소 전용 가성비 라인업 추가…AI '아모레챗'으로 맞춤형 화장품 추천 2025-06-11 15:45:21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 READY)’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그루밍 브랜드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만 살 수 있다. 프렙 바이 비레디는 ‘최대 5000원을 넘지 않는다’는 다이소 방침에 맞게 일반 브랜드보다 저렴하다. 프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