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나가는 젝시믹스…브랜드엑스 '매출 30%, 영업익 90%' 껑충 2024-08-08 11:19:57
여성 의류와 남성복과 골프웨어 등 제품군을 강화해가는 등 영업환경이 개선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24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2분기와 비교해 89% 늘었다. 같은 기간 매출은 764억원으로 30% 증가했다. 영업이익률도 16.2%를 기록해 상장 이후 역대 최대...
디올 새 얼굴, 세븐틴 민규...앰버서더 선정 2024-08-01 17:33:57
새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민규는 지난 2월 디올의 '2024-20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쇼에 참석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디올은 앰버서더 선정 소식에 더해 민규가 디올 남성복을 착용한 사진도 공개했다. 디올은 "앞으로 민규가 디올과 함께 대담함과 창의성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만남을...
프랑스 디올, 새로운 앰버서더로 세븐틴 민규 선정 2024-08-01 17:12:41
지난 2월 열린 디올의 '2024-20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쇼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디올은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민규가 디올 남성복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디올은 "앞으로 민규가 디올과 함께 대담함과 창의성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만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oanoa@yna.co.kr...
스몰캡, BIG DREAM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7-18 08:12:06
노스롭그루만, 덱스컴 등을 추천했습니다. 이들 각 종목은 남성복과 신발로의 진출, 자사주 및 배당을 통한 주주 환원,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UBS는 아시아 시장에서 확신할 만한 기술주 8종목을 '슈퍼8'이라고 명명하며, 이 주식들이 향후 12개월 동안 성과면에서 M7과 격차를...
"5년째 수천만원 쓰고도 실패"…명품족 목매는 '에르메스 게임'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15 14:00:02
것으로 보상을 받는다. 루이비통도 퍼렐 윌리엄스의 남성복 컬렉션에서 가장 값비싼 품목을 사려면 확보하려면 앞서 다른 품목을 몇가지 구매해야 한다. 샤넬의 경우 인기 제품 일부는 VIP 고객을 위해 창고에 따로 보관해둔다. 롤렉스는 중국 등 일부 시장에서 산하 브랜드인 '튜더' 제품을 먼저 사야 자사 시계를...
러셀2000지수 급등…중소형주 다시 뛴다 2024-07-12 18:11:13
"남성복, 신발 등 새로운 품목으로 진출해 성상 모멘텀 강화할 수 있다"며 "소비 관련 종목 중 가장 강력한 이익 성장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노스롭 그루만의 경우 자사주 및 배당 등 적극적인 주주환원을 강점으로 꼽았다.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 기업 덱스컴은 올해 들어 8% 넘게 주가가 내리며 저점 매수가 가능한...
한섬, 타임옴므 언더웨어 출시…"하반기 시스템도 가세" 2024-07-11 09:32:21
패션 전문기업 한섬[020000]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 자체 브랜드 중 언더웨어 라인을 선보인 것은 타임옴므가 처음이다.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은 '퓨어럭스'(PureLux)와 '코어핏'(CoreFit) 2종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한섬...
올림픽 금메달도 갤럭시로 '찰칵'…선수단에 'Z플립6' 쏜다 2024-07-10 23:32:00
LVMH 그룹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벨루티만의 가죽 염색 기술인 파티나 기법과 올림픽 오륜기에서 영감을 받은 색 조합을 더한 디자인으로 '올림픽 정신'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선수단이 기기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파리 올림픽 공식 이동통신 파트너사 오렌지와 협업해 5G...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이날 언팩 행사장은 글로벌 40여 개국에서 모여든 취재진과 파트너사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해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역시 상당수 참석했다. 파리 시내 곳곳의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파리 한복...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반입이 금지됐는데 삼성전자가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파리 시내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오페라 가르니에’ 극장엔 삼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