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방위 AI 활용, 모바일 건강관리…진화한 보험 서비스 2024-05-16 16:11:38
라이프는 AI 기술을 보험사기를 적발하는 데까지 쓰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보험사기 인지 시스템(FDS)을 고도화해 보험사기가 의심되는 병원을 스크리닝하는 등 다수의 보험사기를 적발했다. 신한라이프는 보험금을 지급하는 데도 AI 기술을 쓰고 있다.○진화하는 디지털 맞춤형 서비스보험사의 디지털 혁신은 고객 맞춤형...
"사진이랑 비슷한 셔츠 찾아줘"…에이블리, AI 사진검색 도입 2024-05-13 09:33:44
비슷한 상품을 제안한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이용할 수 있다. 패션 코디 사진을 올리면 비슷한 패턴, 색상, 핏(모양새) 등을 지닌 의류를, 입술 발색 사진을 선택하면 유사한 컬러, 발림성 등을 보이는 립스틱, 틴트 등을 각각 제시하는 방식이다. 이 기능은 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 화면 상단에 있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특수헬스케어 토탈 플랫폼 ‘어댑핏(Adapfit)’을 운영하는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2024-05-07 23:00:26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 맥도날드 RMHC 재단과 협업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운동 소외계층 관련 대기업과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재활 물리치료사로서 재활운동을 가르치고 있었는데 환자들이 병원에서...
냉장고 식재료 파악해 요리 추천하는 인덕션…삼성 AI 가전 '놀랍네' 2024-04-17 08:08:09
자유롭게 제어 삼성전자는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제 집안처럼 체험존을 구성하고, AI홈과 빅스비를 통해 연결 기기들을 이용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안했다. 스마트싱스에서 주거 공간의 가상 도면을 보면서 연결 기기를 관리할 수 있는 '맵뷰'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애니플레이스 인덕션과 비스포크 AI...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통해 새로운 주방의 모습을 제시했다. 특히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제 집안처럼 체험존을 꾸리고, AI 홈과 빅스비를 통해 연결 기기를 이용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안했다. 스마트싱스에서 주거 공간의 가상 도면을 보면서 연결 기기를 관리할 수 있는 3D '맵뷰'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애니플레이스 인덕션...
호반건설, 경북 안동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 ‘위파크 안동 호반’ 분양 중 2024-04-11 09:51:13
또한,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드레스룸, 다목적실,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등 체육시설과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GM, 코스트코 고척점서 '지엠 이머전 위크' 열어 2024-03-24 16:51:47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suv와 픽업트럭을 선보여 왔다”라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타호, gmc 시에라 등 gm의 대표 정통 아메리칸 모델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철 사랑하는 가족과 즐거운 봄 여행을 위한 합리적인 차량 구매 기회를 잡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LG전자, 中 최대 가전 전시회 참가…中 시장 공략(종합) 2024-03-15 10:02:40
가전을 넘어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키는 공간을 구성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인 개인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빌트인 오븐과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등을 선보이고, 다양한 색을 드러내는 무드업 제품을 관람할 수...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으로 차별화했다.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뒀다.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다.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휴양 도시 니스와 브로이어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는 파리가 브랜드 영감의 원천이다. 남부 프랑스의 최대...
'AI 헬스케어' 피에트, SPOEX 이어 'KIMES 2024' 출격 2024-03-13 09:00:06
2024(KIMES 2024)’에서 라이프스타일 관리 솔루션을 선보인다. 피에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 2024에 참가해 병의원 등 국내외 의료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AI와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관리’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주원 피에트 사업 총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