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다빈치(주), 로하스산업대전 특허청장상 수상...치유와 행복의 메시지 담은 힐링 전시 2016-08-02 10:44:43
있는 국제행사다.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의 인증은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며 건강을 책임지는 지속가능성 상품을 개발 또는 발명하여 사람을 위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먹고, 마시고, 버리고, 치유하는데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Eco-Friendly Products(친환경제품) 또는 친환경...
[장외주식4989] 비엔디생활건강 기업분석 2016-06-08 17:46:12
중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제품입니다. 또한 친환경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고 홈쇼핑의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만큼의 원가 경쟁력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홈쇼핑 판매수수료비용이 40% 수준인데 최대 45%까지 감내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Q. 수출 진행 상황 비엔디생활건강은...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5-19 17:41:12
마스크와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100% 결합해 탄생한 신개념 마스크 제품이라고 합니다.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준다고 하네요. 마스크팩과 함께 사용하는 3종 주사기형 앰플은 핵심 유효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더우주만의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해 앰플을 주사기에 따로 분리해...
[뷰티신상] 미리 보는 서머(SUMMER) 메이크업! “산뜻하게 강렬하게” 2016-05-19 15:08:00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주름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칙칙한 톤 개선에 효과적이며 프랑스 해양 희귀 마린 성분이 탄탄하고 균형 잡힌 미모로 가꿔준다. 더불어 마일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해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우주, ‘프리미엄 라인 마스크팩’과 ‘3종 앰풀’ 출시 더우주가 고영...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여명808, 한국인 숙취해소 필수품…11개국서 특허 받아 2016-04-25 17:32:21
체험마케팅을 벌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웰빙, 로하스 제품으로 인증받은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숙취해소 음료로 한국표준협회 소비자웰빙지수 11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외 수상을 비롯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하며 세계적인 제품으로...
상주시, 개성공단 입주업체 유치 2016-04-06 00:58:19
생산시설을 짓기로 했다. led조명등 생산업체 중 첫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고 200여개의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네이쳐러브메레, 4년 연속 로하스(LOHAS) 인증 2016-04-04 11:15:45
연속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로하스(LOHAS)’는 ‘개인과 가족의 건강만을 추구하는 웰빙을 넘어 깨끗한 환경보전을 통해 다음 세대의 행복까지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생활방식’이라는 로하스 정의에 따라 노력하고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의 제품, 서비스, 공간에 대해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네이쳐러브메레, 4년 연속 로하스 인증 획득 '기저귀 업계 최초' 2016-03-29 18:12:47
연속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네이쳐러브메레 측은 29일 "자사가 한국표준협회의 로하스(lohas)인증을 획득했다"라고 밝혔다. 4년 연속 인증은 기저귀 업계 최초.‘로하스(lohas)’는 ‘개인과 가족의 건강만을 추구하는 웰빙을 넘어, 깨끗한 환경보전을 통해 다음 세대의 행복까지 지속적으로...
풀무원 이씨엠디, 3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15-12-18 10:25:57
올해도 재인증에 성공하며 업계 최초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한 기업이 됐다.이씨엠디는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기업'이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가치창출, 고객기쁨경영 실현이 최우선'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매해 발전된 ccm 추진 계획을 시행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또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GS칼텍스, 도미노피자, 스위티오 2015-11-16 14:23:06
한 발 앞서 실현하고 있다.스위티오(sweetio)는 ‘건강’ ‘로하스’ ‘친환경’ ‘신뢰’ ‘품질’ 등의 이미지를 대표하고 있었다.스위티오는 고품질의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품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