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래지어 오래 착용하면 유방암에 걸리나요? 2020-11-17 15:26:07
매일 12시간 넘게 브래지어를 착용한 여성은 유방암 발생 위험이 11% 높아진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미국암학회는 2007년 이 주장을 ‘근거 없는 주장’으로 분류했다. 브래지어가 림프 기관을 압박해 독소가 축적된다는 주장은 아무런 근거가 없는 데다 통계적 문제도 있다는 것이다.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겨드랑이 부위...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5% 증가했고, 전체 컵라면 가운데 매출 5위를 기록했다. 또 매일유업의 원유를 사용해 만든 '매일우유맛 소프트콘'은 지난해 전체 세븐일레븐의 전체 아이스크림 가운데 매출이 가장 많았고, 지난달에도 매출이 1년 전보다 12.3% 늘었다. 커피 브랜드 칸타타와 협업해 지난 3월 내놓은 '칸타타 소프트콘'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위해 두유를 바탕으로 출시한 환자식 ‘삼육 케어푸드’를 통해서다. 당뇨환자용식과 환자용 균형영양식 2종이 출시됐다. 뛰어난 품질과 정직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해외에도 진출했다. 국내 두유업계 수출 1위 기업이다. 2017년엔 무역의날을 맞아 500만달러 수출탑을, 2018년엔 1000만달러 수출탑을 수상했다. 삼육식품의...
고객만 바라본 브랜드…위기 속에서 더 빛났다 2020-09-27 16:28:35
△레모나(이너뷰티) △삼육두유(두유) △누가의료기(의료기기) △제이준코스메틱(마스크팩) △안다르(애슬레저룩) △샹프리(선크림·아이패치) △이지엔(염모제)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선 올해의 예능인, 올해의 핫아이콘 등 인물·문화 부문에 대한...
"찌개 하나만 끓여도 녹초"…늦더위에 '불 없는 가전' 인기 2020-08-28 06:31:00
날씨에 불 앞에 오래 서 있어야 하고……. 매일 저녁 차리는 게 이렇게 힘든 건 줄 몰랐어요." 장기화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밥을 차려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 뒤늦은 무더위까지 찾아오자 불 없이도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주방 기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만족하는 밥상, 한울에프앤비 2020-06-26 09:37:07
이어지지 못하는 것이었다. 매일 새로운 소비자를 찾아내려 고민하던 김 대표는 식품에 눈을 돌렸다. 2011년부터 한울에프앤비는 식품만을 전문 유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난다. 좋은 생산자와 행복한 소비자를 잇는 기업이라는 게 이곳의 창립 이념이다. 한울에프앤비가 취급하는 식품에는 훠궈소스에서 두유, 멸치액젓 등...
[이지현의 생생헬스] 코로나 '확찐자'?…술자리 한 번 줄이면 2시간 걷기효과 2020-06-12 14:36:34
식품을 먹어야 한다. 배달음식 대신 우유, 두유, 계란, 연두부 등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토마토처럼 칼로리가 낮은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한 끼 탄수화물 제로식 도전해봐야 코로나19로 야식 섭취가 늘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 갑자기 살이 쪘다면 여름을 앞둔 지금이 체중관리를 시작하기...
[건강칼럼] 다이어트 복병 생리, 똑똑하게 다스리는 법 2020-05-27 09:10:02
방법이다. 여성호르몬 밸런스를 맞춰주는 저열량 두유, 다크초콜릿, 비건 디저트·현미떡 등을 택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음식 생각을 떨칠 수 없다면 해당 음식을 먹되 3분의 1정도만 섭취하는 등 열량제한을 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다. 또, 다운된 기분을 풀기 위해 가벼운 걷기나 자전거타기, 수영, 요가, 등산 ...
[김은정의 기업워치]'고맙다 바리스타'…흰우유 매출 줄어도 컵커피 인기에 매일유업 '무차입 경영' 2020-05-08 03:47:34
매일유업의 영업이익률은 지난해엔 6.4%까지 높아졌다. 흰 우유의 주 소비자인 유소년층이 줄면서 주춤하던 유제품(분유 포함) 사업 부문을 커피·두유·셀렉스 등 음료·기타 사업 부문이 메워가면서 2015년 60.5% 대 39.5%던 매출 비중은 지난해 기준 53.1% 대 46.9%로 조정됐다. 상황을 예의주시하던 국내 신용평가사는...
신세계푸드, 초록우산에 '희망 키트' 배달 2020-04-16 17:47:25
희망 키트는 마스크와 먹거리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것으로, 임직원들이 재택 봉사로 제작한 면 마스크와 올반 흑마늘 삼계탕, 두유, 즉석밥 등 식료품 9종으로 구성됐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3월부터 대구 영남대병원에서 코로나19 환자 치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