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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들, 설 선물세트 본판매…동물복지 한우부터 혼합과일까지 2025-01-07 06:00:02
청솔 농원에서 선별한 명품 사과 세트로 15만원에 판매한다. 제주 우도 인근에서 잡은 은빛 햇갈치를 성산포 수협이 직접 수매 가공한 선물세트와 길이 1m 이상 갈치와 옥돔을 함께 담은 세트도 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2025년...
현대百, 10일부터 설 선물세트 1,300종 본판매 2025-01-07 06:00:00
마블링 최고 등급(No.9)만 사용한 '현대명품 한우 넘버나인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청과 선물세트의 구성 또한 다양화됐다. 비교적 작황이 안정적인 한라봉,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등 디저트 과일을 혼합한 선물세트를 대폭 늘렸다. 수산의 경우, 전통적 명절 선물인 굴비는 '현대명품 참굴비 10마리'...
"사려면 사봐라"…명품 브랜드, 또 가격 '줄인상' 2025-01-03 15:36:02
차별화된 '고급화'를 꾀한다.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려는 VIP는 물론 일반 소비자까지 백화점으로 끌어 들여 매출을 일으키도록 유도하는 전략이다. 다만 고물가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점은 우려스러운 대목이다. 명품 브랜드의 선전이 백화점 실적으로 이어지지 않을 공산이 커져서다. 한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의...
[단독] "루이비통이 온다"…신세계, '지방 점포 키우기' 사활 2025-01-03 15:16:20
대전점이 하이엔드급 명품을 유치한 첫 사례가 된다. 신세계 대전점은 2021년 개점 후 바쉐론 콘스탄틴·디올·불가리 등을 들여왔지만,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대표되는 하이엔드 명품 매장은 그동안 없었다. 업계에선 루이비통 유치가 신세계의 '지역 1번지' 이미지를 굳히는 동시에 전체...
모든 행사 '취소·축소·연기'…'슬픈 12월' 마케팅도 '올스톱' 2024-12-30 15:12:36
할인행사와 관련한 점포 외벽 광고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다음달 초 대규모 새해 맞이 할인행사를 계획했던 대형마트와 편의점도 홍보를 축소한다. 할인행사 자체는 그대로 진행하되 행사와 관련한 고객 홍보와 마케팅은 자제하기로 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도 이날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2024-12-27 17:25:55
사업 계획도 공개했다. 먼저 백화점과 면세점은 핵심 점포를 재단장(리뉴얼)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내년 본점 헤리티지(옛 제일은행 본점) 건물을 백화점으로 재단장해 문을 열고 강남점 식품관은 국내 최대 규모로 재탄생한다. 2028년 광주점을 확장하고 수서점(2029년)과 송도점(2030년)은 랜드마크 백화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연매출 3조원 달성…"2027년 4조원 목표" 2024-12-26 06:00:01
보였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의 성장은 백화점과 명품관, 쇼핑몰을 유기적으로 연결로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초(超) 리테일'에 집중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롯데백화점은 2021년부터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던 16만5천㎡(5만평) 규모의 월드몰을 운영하면서 백화점의 MD(상품기획) 역량을 살려 젊은 세대들이...
고물가 시달리던 유통가…초저가·복합몰로 뚫었다 2024-12-24 17:37:14
명품, 쇼핑몰에 있는 휴식·체험형 공간, 대형마트의 신선식품 매장 등을 한데 합친 복합쇼핑몰이 잇달아 문을 열었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10월 오픈한 타임빌라스 수원점이 대표적이다. 전체 면적의 70%를 바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식음료 매장을 대거 늘리고, 팝업존도 확장했다. 정준호 롯데백화점...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설 선물 예약 돌입…마트 홈파티 먹거리전 2024-12-21 07:00:06
있다. ▲ 현대백화점 = 다음 달 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설 선물 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한우·굴비·청과·건강식품·주류 등 인기 선물 세트 200여 종을 선보이며 최대 30%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현대특선 한우 죽 세트'(31만원), '현대명품 제주과일 혼합망고 세트'(19만원대),...
대구시, 골목상권 활성화로 지역 활력 높인다 2024-12-17 16:21:41
‘골목경제권 조성사업’ 은 소상공인 개별 점포 지원이 아닌 골목상권 공동체(상인회)가 중심이 되어 골목상권 활성화를 추진하는 사업이다. 그동안 골목상권 신규 조직화 86개소, 공동마케팅 91개소, 회복·활력지원 45개소, 명품골목 육성 2개소, 로컬브랜드 상권육성 4개소 등 골목상권의 성장 단계 및 특색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