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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족시 전액 환불"…위메프, 모든 신선식품군에 `품질보장` 2020-09-02 10:15:36
듬뿍 돈까스 160g △사천짜장 양념블록 480g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품질보장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진원태 위메프 식품실 실장은 "품질보장 시범 서비스 기간 반품률이 0%에 가까울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계속해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꼼꼼히 관리해 신뢰도 높은...
"한우·과일 맛없으면 환불"…위메프도 신선식품에 '사활' 2020-09-02 09:11:05
실장은 “품질보장 시범 서비스 기간 반품률이 0%에 가까울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계속해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꼼꼼히 관리해 신뢰도 높은 신선식품을 더 많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위메프의 이번 서비스는 신선식품 시장이 ‘코로나19 일상’ 속 유통업계의 격전지가 됐다는 방증이다....
"맛없으면 전액 환불"…위메프, 모든 신선식품군에 '품질보장' 2020-09-02 08:42:04
반품률이 0%에 가까울 정도로 고객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 대상을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위메프가 정한 위생검사와 안전관리 기준을 통과해 '품질보장' 마크가 부여된 상품을 구매하면 사유에 상관없이 제품 수령일 다음 날까지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반품 배송비용도 없다. 위메프는 확대 시행을 기념해...
홈앤쇼핑, 빅데이터 활용해 의류상품 반품 줄여 2020-08-26 13:59:15
상품군의 반품률을 줄였다고 26일 밝혔다. 사이즈코리아는 ‘한국인 인체치수조사 사업’의 일환으로 1979년 1차 측정부터 2010년 6차 측정까지 5~7년 주기로 한국인의 인체치수를 측정한 데이터를 활용한다. 이 데이터에서 도출된 자료 및 활용기술은 한국인 인체표준정보로 가공돼 산업계에 보급된다. 홈앤쇼핑은 의류...
비대면 패션테크 “아이미마인의 사이즈 매칭 플랫폼” 개발 착수 2020-07-06 11:30:59
있다. 이는 이커머스 패션시장의 반품률을 낮춤으로써 고객만족도 상승 효과 및 사이트에 대한 고객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정되고 있기 때문이다. (주)아이미마인의 박익수 대표는 비대면시장의 최고봉은 이커머스시장이 아닌 오프라인 맞춤의류시장이 될 것으로 본다. 특히 국내 의류패턴기술은 몇십년동안...
'라방' 이어 '라커'시대···라이브로 영상 보며 쇼핑하는 라이브 커머스 ‘그립’ 2020-06-26 11:55:00
장점이다. 그립에서 방송한 제품의 반품률은 1% 이하다. 보통 홈쇼핑이나 오픈 마켓이 15%~30%의 반품률을 감안해야 하는 것에 비하면 매우 적은 수준이다. 그립에서는 입점 셀러들과 그리퍼들을 모두 관리한다. 입점한 셀러들은 원한다면 직접 판매 방송도 진행할 수 있다. 방송을 원하지 않는 셀러의 상품의 경우...
모바일로 실시간 방송…쌍방향 소통, 상품 정보 질문하며 가격 흥정도 가능 2020-06-17 17:37:38
하고 나서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상품 반품률이 1% 수준에 그친다”며 “반품률이 20%에 달하는 TV 홈쇼핑보다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했다.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하는 판매자는 직접 쇼호스트로 나서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립은 판매자가 직접 판매 방송을 하지 않아도 된다. 그립이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롯데홈쇼핑, 첫 신선식품 자체브랜드 '하루일과' 출시 2020-06-07 10:04:02
이는 국내 최대 사과 산지인 경북에서 생산된 '미시마 품종'으로, 환경을 고려해 종이 상자로 개별 포장해 배송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식품은 반품률이 낮고, 재구매율이 높아 홈쇼핑에서 전통적인 효자 상품으로 꼽힌다"면서 "고객 요구와 트렌드를 다각도로 분석해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판매정보로 소상공인 신용평가…3개 지정대리인 선정 2020-06-04 12:00:02
반품률, 쇼핑 등급 등으로 소상공인의 신용등급을 평가한다. 코나아이는 애큐온캐피탈과 함께 코나플랫폼 충전·결제이력과 상품 구매내역 등을 살펴 신용등급을 매긴다. 금융당국은 이런 서비스가 활성화될 경우 전자상거래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 매출망 금융'이 활성화되고, 금융정보가 부족한 고객(Thin...
AI 추천상품이 마음에 쏙…쇼핑몰 반품할 일 없겠네 2020-03-27 17:40:10
들 확률은 커지고 반품률은 줄어든다. 소비자가 구매 버튼을 누르기도 전에 미리 원하는 상품을 포장하는 것이 기업들이 그리는 시나리오다. 구글, 애플 등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퉈 AI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것도 ‘고급 예측 능력’을 얻기 위한 차원이다. 넷플릭스 같은 영상 서비스는 시청자 패턴을 분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