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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2025-11-04 13:55:06
- 네오팜은 더마 화장품 부문에서 미국 시장 수출 확대 등으로 실적 개선이 기대되며, 시술 수요 증가에 따른 경쟁력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음. - 아이패밀리에스씨의 '롬앤' 브랜드는 립 제품의 글로벌 수요 증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효과적인 MZ세대 마케팅 전략이 강점임. - 전문가들은 치열한 경쟁...
아이큐어 화장품, 홍콩 코스모팩 어워드 기초 화장품 제형 부문 최종 후보군 선정 2025-11-04 13:43:55
부문 파이널리스트 4개사에 선정된 후 최종 1위에 선정되며 본상을 수상한 이후 쾌거이다. 화장품 브랜드사들이 참가하는 코스모프로프와 화장품 제조자 개발 생산(ODM)들이 참가하는 코스모팩 전시회는 아시아(홍콩), 미국(라스베가스), 유럽(볼로냐) 등에서 매년 개최되는 전세계 최대 화장품 전시회이다. 코스모프로프...
李 "AI 시대, 하루 늦으면 한 세대 뒤처져"…728조 예산 협조 당부 [종합] 2025-11-04 11:05:18
부문 AI 도입을 확산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인재양성과 핵심 인프라 구축에도 과감하게 투자하겠습니다. AI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급인재 1만1000명을 양성하고, 세대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국민 누구나 AI를 주도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AI 시대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부품인 고성능 GPU 1만5000장을...
실리콘투, K-뷰티의 실크로드를 개척하다 2025-11-04 06:00:20
PA 부문은 K-뷰티 역직구 플랫폼인 스타일코리안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해외 소비자들이 직접 주문하면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아직까지는 비중이 낮다. 역직구 사업의 한계도 있지만, 올리브영 등이 해외 직구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경쟁이 심화된 탓이다. 풀필먼트 부문은 인디 뷰티 브랜드의 해외 플랫폼 입점 및...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조사 2025-11-02 16:44:19
1 대 1 전화 설문 ● 조사 부문: ICT/AI,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펫,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중공업, 패션, 인물/문화 ● 발표: 2026년 1월 6일(화) ● 문의: 한국소비자포럼 (02)3141-5393 주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관: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
"세계 1위 '불장' 맞아?"…'178만원→28만원' 추락에 눈물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2025-11-01 10:17:14
임명했다. 이 사장은 30여년간 글로벌 뷰티 업계에서 활동한 '화장품 전문가'다. 로레알 코리아에서 입생로랑과 키엘을 맡아 국내 매출을 끌어올렸고, 키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면서 매출을 두 배로 늘려 로레알 럭셔리 부문 내 2위 브랜드로 격상시켰다. 이후 메디힐 운영사인 엘엔피코스메틱에서 글로벌 전략을...
앳홈, 인재 확보 위해 채용 플랫폼 리뉴얼 2025-10-31 10:51:37
1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를 출시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북미 뷰티 시장을 타깃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각각 담당할 리더를 공개 채용 중이며, 국내 뷰티 사업 부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세일즈 MD 등...
"'올영' 경쟁자 없다"...독주 체재에 목표가 'UP' 2025-10-31 08:39:47
연구원은 "사실상 H&B(헬스&뷰티) 부문에서 경쟁자가 없는 올리브영의 실적 개선세는 올해 이후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자사주 매입으로 최대 주주인 CJ의 올리브영에 대한 지배력이 강화된 가운데 당분간 올리브영의 가치 상승이 지주회사 주가로 전이되는 과정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CJ는...
SK증권 "CJ, 올리브영 호실적 지속될 것…목표가↑" 2025-10-31 08:30:00
연구원은 "사실상 H&B(헬스&뷰티) 부문에서 경쟁자가 없는 올리브영의 실적 개선세는 올해 이후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자사주 매입으로 최대 주주인 CJ의 올리브영에 대한 지배력이 강화된 가운데 당분간 올리브영의 가치 상승이 지주회사 주가로 전이되는 과정이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CJ는 올해까지...
FSN 자회사 부스터즈, 3분기 누적 매출 1,510억·영업이익 285억 실적 달성 2025-10-29 16:19:08
K뷰티&의료 플랫폼과의 협업 및 투자 증 신규 성장동력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부스터즈는 커머스·뷰티·플랫폼을 아우르는 종합 K-BRAND 성장 생태계(K-BRAND Growth Ecosystem)를 완성할 방침이다. 특히 부스터즈는 3년 내 단일 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의 K-BRAND 성장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