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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는 예술의 영역"…'저스트 메이크업' 7개국 1위 2025-10-30 16:09:10
미국 매체 톰스 가이드(Tom’s Guide)는 "공개 직후 뷰티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끌며 팬들이 '궁극의 메이크업 전쟁'이라 부르고 있다"고 전했다. 해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서도 시청자들은 "이제 메이크업은 완전히 예술의 영역임을 알겠다",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해 눈을 뗄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방한 백악관 대변인, 한국 화장품 추천 받았나…K뷰티 쇼핑 인증 2025-10-29 21:59:14
최근 업계와 한국무역협회 등에 따르면 지난달 K-뷰티의 미국 수출액이 지난해와 비교해 40%가 넘게 크게 증가했다. 중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수출이 빠른 속도로 늘어난 K마스크팩의 올해 수출액은 처음으로 1조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서 제공하는 한국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1~4월...
FSN 자회사 부스터즈, 3분기 누적 매출 1,510억·영업이익 285억 실적 달성 2025-10-29 16:19:08
K뷰티&의료 플랫폼과의 협업 및 투자 증 신규 성장동력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부스터즈는 커머스·뷰티·플랫폼을 아우르는 종합 K-BRAND 성장 생태계(K-BRAND Growth Ecosystem)를 완성할 방침이다. 특히 부스터즈는 3년 내 단일 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의 K-BRAND 성장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식품·뷰티·패션업계가 외연 확대에 매진하고 있다. 신규 외식 브랜드가 곳곳에서 출점하고, K컬쳐를 앞세운 뷰티 기업들은 세계 시장 공략에 사활을 걸었다. 해외로 뻗어나가는 것만도 아니다. 해외 현지 생산지에서 제품을 직접 대량 수입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고, 외국 관광객들에게 반지를 직접 만들어 보게 하는 사업...
“무비자 효과?” 중국 특수에 면세점 매출 ‘쑥’ 2025-10-29 15:34:25
세계에서 K푸드·뷰티·패션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지난달 29일부터 시행된 중국인 단체 관광객 무비자 입국 허용도 크게 작용했다. 서울 지역 면세점 외국인 방문객은 약 32만명으로 전월대비 8% 증가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의 경우 무비자 시행...
'여행 전문가'가 새로운 여행지를 발굴하는 법은? 2025-10-29 15:18:27
2만 명의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업계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더해 결과를 분석한다. 방대한 데이터를 취합하는 것만큼이나, 다양한 요소를 어떤 시각으로 바라볼 것인지가 중요하다. 국가별로 특수성을 반영해 분석하는 작업에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 국가별 특수성이란 어떤 의미인가. 예를 들어, 2026 여행 트렌드...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미국 최대 건기식 원료박람회 참가 2025-10-28 17:32:53
명이 참관한 업계 최대 규모 전시회인 만큼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 논의를 진행한다. 에이스바이옴은 이번 전시에서 한국인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기반의 체지방 감소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 안드로그라폴라이드 표준화 원료 파랙틴을 담은 관절·뼈 건강 제품 ‘관절엔 아나파랙틴’,...
에이블리,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2025-10-28 09:19:35
업계 최대 규모의 10만 셀러 풀을 활용한 '셀플루언서'(Sell-fluencer·판매자+인플루언서) 마케팅에도 나서기로 했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PB를 통해 브랜드에는 성장 동력을, 소비자에게는 차별화된 상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랫폼의 뷰티 PB 사업 경쟁은 앞으로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K문화'를 선보일 수 있는 만큼 유통·식품·뷰티 기업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업계에 따르면 이날 APEC CEO 서밋이 시작되는 가운데 K-푸드를 앞세운 식음료 기업과 유통·뷰티 기업들이 각국 주요 인사들에게 한국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APEC CEO 서밋은 APEC 정상회의에 맞춰 열리는 공식 부대행사로...
바르고 먹고 즐기고…글로벌 홀린 K뷰티·푸드 2025-10-27 17:46:21
등 뷰티 브랜드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전시장에 대거 투입해달라고 요청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세계 최초 인삼 화장품’의 정체성을 살려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업계 관계자는 “각국 대통령 부인 방문을 계기로 우리 문화와 화장품에 엮인 역사적 이야기들을 전파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