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슬라코리아, 사이버트럭 인도 행사 성료…"연내 FSD 구현" 2025-11-28 12:14:10
브랜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테슬라코리아는 매우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테슬라가 한국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할 예정”라고 말했다. 서 대표는 이어서 FSD(Full Self-Driving) 구현 기능(감독형)을 한국에서도 공식으로 도입했으며 사이버트럭...
[테크스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연말 '강세일' 할인 2025-11-28 10:58:16
개 브랜드의 상품이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자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3종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전용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 네이버는 크리에이터들이 AI 기술 역량을 길로 콘텐츠 제작 능력을 키우고 실질적인 비즈니스로 연결할 수 있도록 관련...
LG전자 베스트샵 송파점, 새단장 그랜드 오픈...대규모 가전 행사 진행 2025-11-28 10:49:55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한다. 매장 관계자는 "새단장 오픈을 맞아 가전 고객을 위한 특별혜택과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서울 송파 지역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고려 중이시라면 이번 행사기간이 무척 좋은 가전 마련 기회가 되실...
네이버·어반플레이, 'AI BIZ 크리에이터 스쿨' 성과 공유회 12월 5~6일 개최 2025-11-28 10:30:02
역량을 길러 콘텐츠 제작 능력을 키우고, 브랜드를 구축해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돕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5년 고용노동부 미래내일 일경험(ESG지원형) 사업으로 선정돼 진행됐으며, 전국에서 모인 400명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루키-프로-마스터 3단계 실전 교육을 진행했다. 단순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AI 기술 이해...
"스포티파이 추가 됐네요?"…네이버 멤버십, 또 파격 승부 2025-11-28 10:21:19
부문장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섹터의 파트너십과의 논의와 협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네이버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용자 경험과 단골력을 만들어가기 위해 가장 높은 로열티와 경쟁력을 보유한 빅브랜드와의 시너지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영...
무신사 스탠다드 첫 오프라인 매장 홍대점, 두 배 규모로 재개장 2025-11-28 09:56:31
홍대점은 개장 이래 누적 400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라며 "홍대 상권의 젊은 층과 글로벌 유동 인구를 대상으로 강화된 상품 구성과 체험형 콘텐츠 등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치킨 이어 피자·버거까지…'서울배달+땡겨요'로 더 싸게 먹는다 2025-11-28 09:46:40
브랜드버거, 파파존스피자, 청년피자, 피자알볼로, 노모어피자, 피자마루, 7번가피자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치킨 이어 피자·버거 11개사…‘서울배달+가격제’ 확대이번 협약의 핵심은 ‘서울배달+가격제’다. 서울시와 신한은행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격 부담을 나눠 소비자 체감 할인을 극대화하는 구조다....
M&A 최고의 로이어는 율촌 박재현·세종 장재영·태평양 김목홍[2025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5-11-28 09:06:10
메리츠증권이 보유한 서린컴퍼니(‘라운드랩’ 브랜드) 지분 100%와 파인트리파트너스가 보유한 스킨푸드 지분 100%를 ‘한국판 로레알’로 불리는 구다이글로벌에 매각하는 거래도 마무리했다. 장재영 변호사는 “한국 경제의 구조와 트렌드가 격변하는 2025년 한 해 여러 유형의 대형 거래에...
[게시판] 로보락, 한국공공브랜드대상 'AI기술 활용' 부문 수상 2025-11-28 09:02:49
[게시판] 로보락, 한국공공브랜드대상 'AI기술 활용' 부문 수상 ▲ 로보락은 브랜드 캠페인 'I HATE ROBOROCK 2'(아이 헤이트 로보락 2)가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에서 인공지능(AI) 기술 활용 부문 대기업 계열사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몄다. 세포라는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진열대에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최근 미국시장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이 큰 기여를 했다. K뷰티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