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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변심`에 실적 반토막…K뷰티 `일본·미국`으로 2022-10-31 19:13:19
한국산 화장품 브랜드력 자체가 약해졌다는 평가입니다. 이에 두 회사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일본과 북미 시장을 개척해 중국 의존도를 낮추는데 집중한단 전략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1681억원을 투입해 미국의 클린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를 인수했습니다. 인공 색소나 향료, 합성 화학물질 등이 포함되지...
"LG생건, 부진 가늠 어렵다"…증권가 목표가 `줄하향` 2022-10-28 16:41:29
한국 화장품의 브랜드력이 하락하고 있다"며 "글로벌 화장품 기업 대비 브랜드 파워가 약하고 수가 적은 한국 화장품이 더 큰 타격을 받았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박은경 삼성증권 연구원은 "깊은 화장품 실적 부진이 5개 분기째 이어지고 있다"며 "중국 내수 둔화가 왕홍(중국의 인터넷 인플루언서) 규제 강화라는 정책...
증권가, LG생활건강 목표가 줄하향…"부진 깊이 가늠 어려워"(종합) 2022-10-28 15:41:29
한국 화장품의 브랜드력이 하락하고 있다"며 "글로벌 화장품 기업 대비 브랜드 파워가 약하고 수가 적은 한국 화장품이 더 큰 타격을 받았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박은경 삼성증권 연구원은 "깊은 화장품 실적 부진이 5개 분기째 이어지고 있다"며 "중국 내수 둔화가 왕홍(중국의 인터넷 인플루언서) 규제 강화라는 정책...
증권가, LG생활건강 목표가 줄하향…"부진 깊이 가늠 어려워" 2022-10-28 10:04:12
한국 화장품의 브랜드력이 하락하고 있다"며 "글로벌 화장품 기업 대비 브랜드 파워가 약하고 수가 적은 한국 화장품이 더 큰 타격을 받았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박은경 삼성증권 연구원은 "깊은 화장품 실적 부진이 5개 분기째 이어지고 있다"며 "중국 내수 둔화가 왕홍(중국의 인터넷 인플루언서) 규제 강화라는 정책...
기아, 3분기 역대 최대매출에도…'품질비용 반영'에 아쉬운 영업익 [종합] 2022-10-25 15:10:05
기아는 △생산 정상화를 통한 판매 확대 △상품성과 브랜드력 제고에 따른 사양 및 트림 믹스 강화 △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 업계 최저 수준 인센티브 설정을 통한 '제값 받기' 가격 정책 △대당 판매가격 상승 등 높은 수익구조 개선을 지속해 손익 악화를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기아 관계자는 "부품 수급 개선...
"현저한 저평가"…F&F 5%대 강세 2022-10-04 09:29:02
이어 "MLB는 국내에서 브랜드력 기반의 호실적이 기대되고 중국에서 매출 1,747억 원 신기록을 경신할 것"이라며 "디스커버리는 매출액 745억 원으로 21.8% 증가를 추정한다"고 설명했다. 하누리 연구원은 "상대적 매출 성장성 뿐만 아니라 절대적 이익 규모 또한 국내 소비재 최대 수준에 이를 것으로 판단해 업종 내...
"중국 실적회복 더뎌"…아모레퍼시픽 목표가↓ 2022-09-27 09:16:49
브랜드력 강화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2분기에 가격대가 저렴한 자음2종 등 라인을 주로 판매하는 면세 채널 회복이 더뎠다"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회사 전략 변화가 없고 한국 면세 산업과 중국 화장품 시장 회복이 더뎌 3분기 또한 아모레퍼시픽 실적 부진은 불가피하다"며 "높아진 매크로 불확실성과...
미래에셋증권 "대체 단백질시장 연평균 50% 성장 가능성" 2022-09-08 10:44:26
것"이라고 분석했다. 정 수석연구원은 "다만 임파서블푸드는 현재 비상장사라는 단점이 있어 개인투자자 입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투자처는 글로벌 1위 귀리 음료 제조업체인 상장사 '오틀리'를 꼽을 수 있다"며 "브랜드력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스타벅스, 블루보틀 등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다"고...
"중국 진출 이전 PER로 복귀"…F&F, 저평가 분석에 `반등` 2022-09-06 09:21:32
이전 수준까지 밸류에이션이 낮아졌다”며 “현재 가격에는 대부분의 우려 요인들이 반영됐다"고 판단했다. 배 연구원은 "F&F의 중국 매장 수는 2020년 71개에서 작년 500개로 대폭 늘어났고, 올해 800개를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견고한 브랜드력과 성장성을 감안하면 현 주가는 과도한 저평가 상태"라고...
"10년 전으로 돌아간 중국 소비株…브랜드 파워 견고한 F&F 주목" 2022-09-05 16:02:07
회사의 3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는 전년 동기 대비 27.0% 증가한 1216억원이다. 배 연구원은 “F&F의 중국 매장 수는 2020년 71개에서 작년 500개로 대폭 늘어났고, 올해 800개를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견고한 브랜드력과 성장성을 감안하면 현 주가는 과도한 저평가 상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