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반건설 '김포풍무 호반써밋' 1순위 청약 최고 경쟁률 24.6대 1 2025-10-29 16:13:46
호반써밋 브랜드타운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5일이며, 계약은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아 3.3㎡당 약 2033만원이며, 입주는 2028년 10월 예정이다. 김포는 비규제지역으로 분류됨에 따라 10·15부동산 대책에 따른...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전개 2025-10-29 10:23:29
타운 인근에서 다음달 24일까지 디지털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동남아시아 시장의 거점, 베트남 하노이에서도 현장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달 2일부터 16일까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1층 메인 아트리움에서 포토존, 게임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내에서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롯데웰푸드, 뉴욕·LA·하노이서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2025-10-29 09:08:40
한인타운 인근에서 디지털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하노이에서는 내달 2일부터 16일까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포토존과 게임존 등을 운영한다. 아울러 국내에서는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과 성수역, 강남역 등 55개 지하철역 옥외광고로 빼빼로를 알린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에는 글로벌...
한경닷컴, 실전 마케팅 잡 프로젝트 3기 본격 돌입, 4기 참가자 모집 열려 2025-10-28 16:45:00
청년 대상 실무 중심 프로젝트 운영 사업으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청년들의 직무 역량과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참여 청년들은 직무교육을 비롯해 프로젝트 참여 수당과 프로젝트 실행비 등 30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마케팅 잡 프로젝트는 디지털 마케팅, 브랜딩, 콘텐츠 기획, SNS...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력 없이도 즉시 냉각할 수 있는 응급 보관 키트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AIDn’ 2025-10-27 22:47:46
분야 박람회에 참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준비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전시 현장에서는 제품의 즉시 냉각 구조와 절단 사고 대응 방식을 실시간으로 시연하고, 관람객이 실제 상황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응급 시나리오를 연출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제품이 해결하는 현재의 문제를 명확히...
TYM, 북미 최대 농기계 전시회 참가 2025-10-27 09:41:20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현지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북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요 글로벌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 맞는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북미는 물론 글로벌 농기계 시장에서 확실한 리더십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26년 1월 준공 예정 ‘화성익흥크라운’ 임차인 모집 2025-10-27 09:30:00
입점이 용이하다. 커피전문점, 식음료 브랜드, 키즈카페 등 다양한 업종의 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상가의 활용도 또한 높다. 배후수요 역시 풍부하다. 남양뉴타운의 지속적인 개발로 인한 인구 유입과 더불어 화성시청·남양읍 행정타운 방문객, 그리고 인근에 예정된 초등학교·특목고 개교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2025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5-10-26 17:54:27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응모작 접수=△서류: 응모작 소개서(A4용지 4장), 응모작 사진 5장(배치도, 조감도, 평면도 등), 회사소개서(A4용지...
외국인 매출 4년새 12배…'K컬처 성지'로 떠오른 롯데월드몰 2025-10-26 17:25:41
아우르는 ‘롯데타운 잠실’ 전체 매출은 2021년 1조7973억원에서 지난해 3조500억원으로 증가했다. 매출 증대의 핵심 동력은 외국인이다. 지난해 외국인 매출 비중이 2020년 대비 12배 이상 뛰었다. 롯데는 외국인을 ‘유인하는’ 브랜드 전략을 치밀하게 폈다. 해외 잡화·뷰티가 95%를 차지하던 롯데월드몰 지하층은...
럭셔리카 '애스턴마틴', 美 플로리다에 레지던스 짓는다 2025-10-24 14:37:07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인 애스턴마틴이 24일 발로 부동산 개발과 새로운 부동산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미국 플로리다주 데이토나비치 해안에 위치한 초호화 주거단지 ‘애스턴마틴 레지던스 데이토나비치 쇼어스’를 개발할 예정이며, 총 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