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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 199만원만 내세요"…60대 사이 입소문 난 실버타운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10-17 07:00:07
수 있다"고 귀띔했다. "노인복지주택 브랜드화의 첫걸음"서울과 인천에 프리미엄 실버복지주택 '더시그넘하우스'를 짓고 안착시킨 박 회장은 "이곳 역시 자곡동 단지와 마찬가지로 우연한 기회에 사업 기회가 찾아왔다"고 털어놨다. 성공적인 실버주택의 모델로 평가받는 더시그넘하우스 역시 영업이익 흑자를 낸...
인천시, 개항장 글로벌 브랜드화 본격 추진 2024-10-11 13:37:46
인천시는 개항장 글로벌 브랜딩 전략을 수립해 내년부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역사적·문화적 자원을 활용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제물포 지역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구축하는 차원이다. 개항장 지역은 근대화와 다국적 문화의 중심지로서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은...
동국제강그룹, 설비 자동화·공정 지능화…스마트 팩토리 선도 2024-10-09 16:18:35
받았다. 컬러강판 제품을 최초로 브랜드화한 것도 동국씨엠이다. 현재까지도 단일 공장 기준 글로벌 1위 생산 규모라는 타이틀을 보유하며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동국씨엠은 위험하고 노동력이 많이 드는 데다 무거운 수화물을 다뤄야 하는 분야를 자동화할 경우 작업 능률을 높임과 동시에 근로자 안전 수준을 향상할 수...
스파크플러스, HDC아이앤콘스와 ”오피스 브랜드 사업” 확장 위한 업무 협약 2024-10-02 15:41:05
스파크플러스 코엑스점에서 오피스 빌딩의 브랜드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와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가 참석했다. 두 회사는 오피스 개발 및 운영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할 계획이다. 스파크플러스는 HDC아이앤콘스가 개발하는 비주거 시설에 공유오피스와 ...
[게시판] 스파크플러스·HDC아이앤콘스 업무협약 2024-10-02 11:06:49
부동산 개발사 HDC아이앤콘스와 오피스 빌딩의 브랜드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오피스 개발 및 운영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할 계획이다. 스파크플러스는 HDC아이앤콘스가 개발하는 비주거 시설에 공유 오피스 및 중소형 오피스 서비스 브랜드 '오피스B'의...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모디슈머 레시피 제품화 2024-09-09 09:22:45
제품화·브랜드화한 농심은 향후 해외 시장에도 신라면 툼바를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해외 소비자에게 익숙한 크림 파스타를 신라면의 매운맛으로 재해석해 세계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며 "글로벌 출시를 통해 다양한 세계 문화권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밀양 한해 관광객 1500만,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로 우뚝 2024-09-06 17:16:02
인프라를 확대하고, 특히 밀양아리랑 국가 브랜드화 사업, 밀양 시립예술단 창단 등을 통해 아리랑의 세계화와 현대화에 앞장서 밀양아리랑대축제, 밀양공연예술 축제의 업그레이드도 추진하고 있다. “지난 5월 문화체육관광부의 ‘2024년 지역대표 예술단체 육성 지원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5억 원을 확보했습니...
경북도,‘저출생 극복 계획’과 4대 개혁 방향에 맞춰 도정 정책 디자인 2024-09-02 14:10:33
일·생활 균형을 포용하는 지역사회 공감대 형성의 3대 핵심 구성요소를 제안했다. 이어 경북이 쏘아 올린 저출생 핵심 대책을 대한민국 대표 정책으로 만들고 전국 브랜드화할 수 있는 홍보 전략 방안에 대해서도 전문가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이 지사는 “대통령께서 국정운영 방향을 정확히 진단하셨다"며 "경북도가...
[게시판] 동국씨엠,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2024-08-21 14:30:03
200여명을 부산공장으로 초청해 생산라인 투어, 명사 초청 강연 등을 진행했다. 동국씨엠은 지난해 6월 동국제강그룹 인적분할로 출범한 컬러강판 전문회사로, 1972년 국내 최초로 컬러강판을 생산한 이후 럭스틸, 앱스틸 등 컬러강판 브랜드화를 이끌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게시판] 국민 참여 자유무역지역 브랜드 공모전 2024-08-18 11:00:01
밝혔다. 공모전은 자유무역지역의 상징적 이미지를 브랜드화하기 위한 것으로, 온라인 국민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선정된 작품은 2024년 붐업코리아 자유무역지역관에 전시·홍보될 예정이며, 수출상담회, 전시회 등 국내외 행사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운영사무국(☎02-493-2022)이나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