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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반기 영업이익 101억원…해외 부문 성장에 103%↑(상보) 2016-08-01 10:19:22
100% 증가한 32억원이었다. 올해 들어 유럽 세포라에 진출, 매출 성과로 이어지고 있으며 미주 시장에서도 얼타(ulta) 등 멀티숍을 통해 공략에 나섰다. 중국에서도 위생허가 품목을 400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상해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통해 주요 상권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닥터자르트 이진욱 대표 "아이폰처럼 출시 기다리는 화장품 만들겠다" 2016-07-10 17:46:06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한 것. 한국 bb크림 중 처음이었다. 이 대표는 “한국 화장품은 아주 높은 퀄리티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게 특징”이라며 “bb크림을 통해 k뷰티의 가치를 미국에서도 인정받고 싶었다”고 말했다. 성공적이었다. 세포라에 입점한 브랜드 가운데 가장...
[Cover Story] 해외 마케팅 적시 지원…미국·유럽 최대매장 입점 2016-07-07 16:25:28
화장품 멀티브랜드 매장인 세포라에 입점하고,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백화점인 봉마르셰에서 인정받은 중소기업도 있다.제이씨피플(대표 이진한)은 2011년 5월 코코넛 발효물을 사용하는 고급 마스크팩 제품(브랜드명 when)을 출시했다. 해외에선 붙이는 시트타입의 마스크 팩보다는 씻어내는 팩이 주로 사용되고 있어 시장...
[Cover Story] "토니모리, 중국서 제대로 승부…향후 10년, 규모 10배 키울 것" 2016-06-02 15:31:47
브랜드 중 처음으로 미국 세포라에 입점한 데 이어 유럽 세포라에도 진출한 것이다.배 회장은 또 올해를 ‘중국 본격 진출 원년’으로 삼고 있다. 그는 “인구의 80%가 아직 화장품을 써본 적이 없는 중국은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이라며 “이 시장을 개척해 토니모리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워...
[Cover Story] 바나나 핸드밀크·대나무 수딩젤…토니모리에 지갑 연 유럽인들 2016-06-02 15:29:14
세포라는 세계 최대 패션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화장품 편집숍이다. 세계 화장품 업체들 사이에서 ‘꿈의 ゴ?rsquo;로 불리는 이곳은 입점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한국 브랜드 중 세포라에 진출한 것은 토니모리가 처음이다.토니모리는 세포라 유럽 본사와 2년간 협의하며 입점을 준비했다....
<특징주> 토니모리, 유럽서 인기몰이 소식에 급등 2016-06-01 09:25:24
유럽 전역의 세포라 매장에 입점한 지 3주 만에 초도 물량(100만개, 100억원 상당)이 거의 소진됐다고 밝혔다. 이에 토니모리는 초도 물량의 두 배에 달하는 규모로 긴급 추가 발주에 들어갔다. 토니모리는 최근 유럽 14개국에 있는 세포라 825개 매장에 입점했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유럽 세포라에 입점한...
투쿨포스쿨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글로벌 베스트 디자인 코스메틱 부문 수상 2016-05-21 16:10:00
‘에그크림 마스크’는 미국 세포라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투쿨포스쿨은 색조부터 스킨케어까지 유니크하면서도 품질이 뛰어난 제품들로 세계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진행된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정책자금 받은 천연화장품, 미국·중국에 100억원 수출 성과 2016-01-27 19:24:32
명품회사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그룹(lvmh)의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에 제품을 넣었다.고승균 스마트어플라이언스 대표(아래)는 정책자금을 통해 ‘제2의 도전’에 나섰다. 스포츠용품 회사를 운영하다 2008년 12월 회사 문을 닫았다. 신용불량자로 전락해 몇 년을 방황하다 2014년 초 재기에 나섰다. 빠르게 크...
[인터뷰] ‘마인드 뷰티’를 알리는 CSA코스믹 조성아 대표, “메이크업은 자신의 장점을 찾아가는 긍정의 과정” 2016-01-26 14:00:00
세포라 380여 매장, 홍콩 sasa 단독매장 포함 100개 매장 입점 완료했다. 특히 세포라의 경우 세포라에 진출한 최초의 아시아 색조 브랜드이자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전세계 다양한 컬러의 유색 인종들을 아우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열어 준 큰 의미를 가진다. 2016년에는 중국 시장을 필두로 대만,...
[뷰티인터뷰] 글로우 레시피 대표 사라 리 “미국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 2016-01-15 11:27:00
있다. 10월에는 세포라에서 전국적으로 k-뷰티 캠페인을 열어 전 매장에 ‘한국 화장품을 이용해 광 피부 메이크업을 하세요’란 팻말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빌리프, 토니모리, 닥터 자르트 등 여러 브랜드들이 참여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선풍적인 인기와 이슈 몰이를 했었다. 12월에는 크리스틴과 함께 공중파 방송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