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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년 전통 패션 브랜드의 저력…톰보이, 강남 백화점 1등 휩쓸다 2022-02-13 17:52:42
톰보이의 저력은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결합에서 배가됐다. 정유경 신세계그룹 총괄사장은 “한국에도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가 하나쯤 있어야 한다”는 지론하에 2011년 부도 처리된 톰보이를 인수했다. 신세계 품에 안긴 이후 현재 브랜드명은 스튜디오톰보이다. 백화점에서 매년 매출 1, 2위를 다투는 경쟁 브랜드는...
매출 1000억…45년 토종 브랜드가 백화점 1등 하는 이유는? 2022-02-13 14:12:09
태어난 톰보이는 단명하는 패션업계에서 45년째 여성 영캐주얼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할 당시에는 매출 100억원대의 브랜드였으나 현재는 1000억원대로 성장했다. 국내 패션 브랜드의 수명이 5년 남짓인 점을 고려하면 톰보이의 롱런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45년째 롱런하는 토종...
삼색포인트·하트로고 '신명품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08 20:00:01
연 결과란 분석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어 이른바 '신(新)명품'으로 불리는 '메종 마르지엘라' '아크네 스튜디오' '질샌더' 등을 국내에서 운영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수입패션과 수입화장품 매출이 각각 21.5%, 24.5% 증가했다. 자체 패션브랜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익 172% 증가한 920억…"역대 최대" 2022-02-08 17:15:56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했다. 전 사업부문이 고른 실적을 보인 가운데 명품 수요 증가로 수입패션과 수입화장품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수입패션과 수입화장품 매출이 각각 21.5%, 24.5% 증가했으며, 자체 패션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매출은...
레트로 열풍에…스튜디오 톰보이, 10년전 히트상품 한정 재출시 2022-02-08 09:09:29
제품 10개를 선정해 다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가 선보이는 '리컬렉션'(RE-COLLECTION)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연도별로 가장 많이 팔렸거나 화제가 됐던 제품을 기존 디자인 그대로 재현한 것이다. 2012년 출시 이후 15주간 매출 1위를 기록했던 후드 디테처블 트렌치코트, 2014년 인기를...
보랏빛으로 물들다…베리페리 룩, look 2022-02-03 16:49:02
등 따뜻한 느낌의 의류에 적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델라라나,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도 베리페리 색상의 니트와 셔츠, 트위드 스커트 등을 내놨다. LF가 국내에 들여오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제네랄’, 미국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 등도 베리페리 색상 원피스 등을 출시했다. 노유정...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141억…전년비 2배 증가 2021-11-15 15:23:03
활성화되고 있다. 자체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경우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을 앞두고 지난달 28일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는데, 일매출 10억원을 달성하며 단일 패션 브랜드 최고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 통상 백화점 내 여성복 1개 매장의 월평균 매출이 1억~2억원 내외인 점을 감안하면 이례적이라는...
재택 끝나자…직장인들 '출근룩' 왕창 샀다 2021-11-10 17:00:40
지난달 28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톰보이 담당 직원은 깜짝 놀랐다. 하루 온라인 매출이 10억원을 찍었기 때문이다. 단 하루 만에 한 달 평균(약 1억원)의 10배에 달하는 매출을 올린 것이다. 이른 추위 속에 재택근무하던 직장인들이 출근을 시작하자 이른바 ‘출근룩’ 판매가 큰 폭으로 늘고 있다. 10일 국내...
위드 코로나·이른 추위에 지갑 여는 소비자…외투 구입 '쑥' 2021-11-05 11:58:17
70% 이상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도 이같은 흐름이 반영돼 지난달 22∼31일 여성복 브랜드 '보브'와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텐먼스'의 매출이 46% 늘었다는 분석이다. 이들 브랜드에서도 겉옷과 출근용 복장 수요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보브의 판매 상위 10개 제품은 모두...
"출근복 새로 사자"…'위드 코로나'에 의류 매출 '껑충' 2021-11-01 10:27:08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 회사 여성복 브랜드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텐먼스의 10월22~31일까지 열흘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다. 11월은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와 강추위가 시작되는 만큼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여성복 보브는 지난 열흘간 매출이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