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 보고 쇼핑 가볼까?"…신세계그룹, '랜더스페스타' 연다 2025-03-24 11:57:32
가득 특가', 최대 12% 할인 '랜더스 쿠폰팩' 등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야구 팬들을 위한 현장 체험 행사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선 인기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콜라보한 '2025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엔 야구 스...
영화관의 변신…CGV에서 야구 보며 켈리 맥주를 2025-03-24 11:27:40
찾는 국내 야구팬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CJ CGV[079160]는 올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업무협약을 맺고 프로야구 주요 경기를 극장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일요일마다 두 경기를 중계하며 입장료는 일반관은 2만원, 3면이 펼쳐진 스크린X관은 2만5천원이다. 하이트진로는 CGV와 연계해 전국...
사흘 만에 100만봉 팔린 '크보빵'…SPC삼립 주가도 '들썩' 2025-03-24 09:15:53
무작위 띠부씰(스티커)도 들어 있어 야구팬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야구팬들은 원하는 선수, 구단, 마스코트 띠부씰을 얻기 위해 빵을 수십 봉씩 사기도 한다. 중고거래 시장에서 띠부실 거래도 이뤄지고 있다. 다만 롯데자이언츠는 그룹사 롯데웰푸드가 기린 브랜드로 제빵 사업을 하고 있어 이번 크보빵에서는 제외된...
우승하면 최대 年 7% 금리…'최애' 구단 예·적금 들어볼까 2025-03-23 17:13:57
내 야구팬을 위한 특화 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축구팬을 위한 금융상품도 등장했다. 스포츠 관련 예·적금 상품은 응원의 재미와 우대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리는 장점이 있다. ◇시즌 개막, 프로야구 예·적금 출시 이어져23일 은행권에 따르면 지방 은행은 지역 연고 프로야구팀 응원 고객을 겨냥한 예·적금 상품을...
'롯데' 가을야구 가면 '혜택' 쏜다더니…결국 올해는 바꿨다 2025-03-22 12:05:33
지역 내 야구팬을 위한 특화 상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축구팬과 골프팬들을 위한 금융상품도 등장했다. 스포츠 관련 예·적금 상품은 응원의 재미와 우대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즌 개막, 프로야구 예·적금 출시 이어져22일 은행권에 따르면 지방 은행은 지역 연고 프로야구팀 응원 고객을 겨냥한...
'1000만 관중' 야구 개막…누가 '마케팅 홈런' 치나 2025-03-21 17:38:13
22일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면서 야구팬을 잡기 위한 유통가의 마케팅 전쟁도 불이 붙었다. 21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SPC삼립이 사흘 전 출시한 ‘크보빵’은 시중에 풀어 놓은 물량의 90%가 소진된 것으로 집계됐다. 크보빵은 한국야구위원회의 영어 약자인 KBO에서 이름을 따왔다. 국내 프로야구 10개 구단 가운데 롯데...
신한은행, 야구 입장권 응모 '쏠야구 플러스' 출시 2025-03-21 17:13:25
올스타 팬 투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프로야구팬을 공략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쏠야구 플러스’는 기존 고객 참여형 콘텐츠에 금융을 결합해 고객이 금융 거래를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 스코어 기능을 추가했다. 신한은행 첫 적금 가입, 모임통장 가입 및 모임인 2인 이상 등록, 소득 입금 등...
"안타 치면 상금 준다"…프로야구 서비스에 힘주는 네이버·카카오 2025-03-21 15:10:54
것이다. 야구장에 방문하지 못한 야구팬에게 선수의 역동적인 모습, 응원하는 모습 등 현장의 생생한 영상을 네이버 클립 서비스를 통해 전달한다. 카카오의 콘텐츠CIC(사내독립기업)가 운영하는 포털 서비스 다음은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를 개편했다. 이용자가 전체 구장의 실시간 경기 상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카카오,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 개편 2025-03-21 13:48:27
밝혔다. 야구팬들은 더욱 쉽고 빠르게 경기 상황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각종 참여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이용자들이 전체 구장의 실시간 경기 상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각종 중계 서비스를 강화했다. 실시간 경기 상황을 그래픽으로 보여주는 ‘그래픽 중계’와 경기장 상황을 보여주는...
"크보빵 왜 우리팀만 없어"…롯데팬 울상 2025-03-21 12:53:34
현실이다. 롯데 팬들은 이런 사정을 이해하면서도 야구팬들의 축제에 함께 즐기지 못하는 것에 아쉬움을 표한다. 한 롯데 팬은 "롯데가 소비재 기업이다 보니까 이런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소외된다"면서 "야구단과 접점이 없는 삼립에서 '크보빵'을 만들기 전에 롯데의 제빵 계열사가 같은 제품을 출시했다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