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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스데이, 상표권 확보·전국 대리점 유통망 구축 본격화 2025-05-09 10:28:32
에너지음료만이라도 ‘펩스데이’ 상표를 사용하지 않는 조건으로 합의를 진행하자는 요청을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펩스데이’ 상표권을 확보한 (주)펩스데이 심호현 대표는 “6년간의 상표권 분쟁을 거쳐 법적으로 인정받은 ‘펩스데이’ 브랜드는 이제 단순한 제품명이 아닌 세계적 종합음료기업의 사명으로서...
중국과 협상 기대 드러낸 트럼프…"랠리 펼쳐질 것" [글로벌마켓 A/S] 2025-05-09 07:33:49
자사주 매입 계획에 시간외 거래에서 7.5% 상승 중이다. 에너지 음료 매출 둔화로 몬스터비버리지는 비슷한 시간 1.5% 하락, 장기 이식 매출 증가를 기록한 트랜스메딕스는 12% 강세다. 미 국채 금리는 이날 250억 달러 규모의 30년 만기 국채 경매가 부진한 결과를 내놓으며 크게 뛰었다. 10년 만기 미 국채금리는 오후...
한국 1호 자라 '자카페'가 명동에…패션회사가 만든 아메리카노[현장] 2025-05-08 15:35:55
▲환경친화적 소재를 활용해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을 최소화했으며, 모기업 인디텍스의 에너지 관리 플랫폼인 이너지(Inergy)와 연동해 냉난방 및 전력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분석·관리하도록 했다. 자라는 이에 더해, 자원 재사용 및 재활용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한 투자와...
빙그레, 요플레·닥터캡슐 가격 인상 2025-05-08 09:11:40
늘고 있다"면서 "인건비와 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 압박도 가중되는 상황"이라고 가격 인상 이유를 설명했다. 빙그레는 지난 3월에는 더위사냥, 슈퍼콘, 붕어싸만코, 부라보콘을 200원씩 올리는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채음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차라리 큰 게 좋아요" 주머니 사정 안 좋다더니…편의점도 달라졌다 2025-05-08 06:00:10
3종(3500원)을 출시했다. CU도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에너지 음료 ‘파이어엑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제품 대비 약 1.5배 큰 500㎖ 용량으로 100㎖당 가격은 최대 40% 저렴하다. CU에 따르면 500㎖ 이상의 대용량 음료가 전체 음료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22년 38.4% △2023년 41.0% △2024년...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전년비 31.9%↓ 2025-05-07 14:53:32
2.8%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54억원으로 66.4% 줄었다. 음료 부문 매출은 4,082억원으로 5.4%, 영업이익은 130억원으로 45.6% 각각 감소했다. 내수 소비 둔화와 설탕, 오렌지, 커피 등 재료비 증가, 고환율에 따른 대외환경 악화 등이 영향을 끼쳤다. 다만 소비자 수요 증가로 에너지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탄산음료도 술도 안 마신다"…'실적부진' 늪에 빠진 롯데칠성 2025-05-07 14:34:58
2.8%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54억원으로 66.4% 줄었다. 음료 부문 매출은 4082억원으로 5.4%, 영업이익은 130억원으로 45.6% 각각 감소했다. 이는 내수 소비 둔화와 설탕, 오렌지, 커피 등 재료비 증가, 고환율에 따른 대외환경 악화 등에 따른 것이다. 다만 소비자 수요 증가로 에너지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내수침체·원가상승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이익 32%↓(종합) 2025-05-07 14:04:46
2.8%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54억원으로 66.4% 줄었다. 음료 부문 매출은 4천82억원으로 5.4%, 영업이익은 130억원으로 45.6% 각각 감소했다. 이는 내수 소비 둔화와 설탕, 오렌지, 커피 등 재료비 증가, 고환율에 따른 대외환경 악화 등에 따른 것이다. 다만 소비자 수요 증가로 에너지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글로벌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 ‘오트사이드 프로틴’ 2종 론칭 2025-05-07 09:00:01
귀리음료다. 한팩당(250ml) 단백질 20g, BCAA 4000mg을 함유했으며, 활동 후 단백질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맛있는 귀리 음료로 알려진 오트사이드만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았다. 일반 단백질 음료에서 느낄 수 있는 텁텁함과 파우더의 거친 식감을 로스팅 귀리 베이스로 제거해 누구나 부담 없이...
중소·중견기업, ESG 경영 개선…환경 부문 큰 폭 향상 2025-05-03 06:01:30
시간인 10분을 넘어 1시간 동안 소등을 이어가며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한다는 취지에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역시 전국 렉서스·토요타 딜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그리고 렉서스 커넥트투(Connect To) 매장에서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필수 전력을 제외한 모든 조명이 소등되는 소등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