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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코 체험]"피부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성" 2016-02-04 17:27:54
것. 이러한 생각은 루아르 에스테틱에서 만난 김병미 원장과의 상담에 알 수 있게 됐다. 김 원장은 고객들이 원하는 관리를 위해 늘 노력하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다. 최근 관리숍의 인테리어를 친환경적으로 바꾼 것도 고객들이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숍을 만들기 위해서였다. 또한 김 원장은 그 노력의 일환으로...
[BH포토] 과감한 의상·우아한 미소의 송윤아 2016-02-03 21:54:27
헤어 섹션, 네일 서비스 공간, 가족실, 메이크업룸, 에스테틱숍, 프라이빗 서비스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채시라, 송윤아, 서지혜, 유지태, 김효진, 공현주, 윤소이, 김윤아, 심형탁, 오타니 쇼헤이, 정다빈 등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김활란 뮤제네프의 5번째 살롱인 청담 부티끄점이...
[BH포토] 오타니 료헤이 "포토존, 아직 쑥스러워요" 2016-02-03 21:54:22
헤어 섹션, 네일 서비스 공간, 가족실, 메이크업룸, 에스테틱숍, 프라이빗 서비스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날 청담 부티끄점 오픈 행사에는 채시라, 송윤아, 서지혜, 유지태, 김효진, 공현주, 윤소이, 김윤아, 심형탁, 오타니 쇼헤이, 정다빈 등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김활란 뮤제네프의 5번째 살...
"이제는 큰 곳에서 화장품 사자" 화장품 업계 메가 매장 열풍 2016-02-02 13:06:15
메이크업, 네일 살롱이, 3층과 4층에는 스파와 에스테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카버코리아는 A.H.C 플레이존을 명동과 이대 등 중심 상권을 중심으로 확대할 예정으로 이미 명동과 이대에는 위치를 확보한 상태다. 엘앤피코스메틱이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
"직장인 업무 스트레스, 헤드테라피로 날리자" 2016-01-29 14:16:20
러블리스킨앤바디 유영아에스테틱 유영아 원장 필자의 숍을 찾는 직장인들은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뒷목의 뻣뻣함, 두통,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편이다. 피부관리실에서 일반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매뉴얼테크닉 만으로 이러한 원인을 해결하기에는 다소 부족함이 있다. 이에 필자는 스트레스로...
[미코 체험]볼 때 다른 감동을 주는 한편의 명작 같은 피부관리 2016-01-25 18:15:54
오가며 교육 사업도 전개할 예정이다. 에스테틱 분야의 후진양성은 물론, 메이크업과 네일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수업을 진행해 자격증까지 획득할 수 있는 아카데미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역시 빠르면 올해 하반기에 인허가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사업이 전개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중국에 거점을 두는 병원과 연계한 사업...
홀리데이코리아, 네일 토털 전문기업 시동 2016-01-20 19:25:51
주목된다. 20여년간 에스테틱과 네일 등 뷰티 관련 업종에 종사하며 다양한 뷰티 솔류션에 대한 연구에 집중해 온 김승우 대표가 왁싱 전문 브랜드 론칭에 이어 최근 고객의 손톱과 피부 손상을 최소화한 신개념 제품 `스팀 리무벌(Butiq Steam Removal)`을 론칭한 것. 이 제품은 건강한 SOAK-OFF 지향에 초점을 맞춘...
2016년 상장 기다리는 화장품 기업들 2016-01-19 08:31:00
#카버코리아 카버코리아는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숍 에이에이치씨(A.H.C.)를 운영 중이다. 일명 `이보영의 아이크림`을 대표제품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젊은층을 공략한 `샤라샤라`브랜드도 중국 현지기업과 계약을 맺는 등 중국지역에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4년 매출은 약 500억원, 순이익인 92억원...
화장품업계 흑역사? 에스테틱 사업 잇단 철수 2016-01-18 08:52:50
명동 2호점. 에스테틱 시장의 벽은 생각보다 높았다. 2008년 피부미용 국가기술자격제도가 시행되자 성장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해당시장에 진출했던 굴지의 화장품기업들이 최근 2~3년 사이 잇달아 사업을 철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당시 화장품업계는 에스테틱숍 전용 화장품을 출시하거나 전문 피부관리실, 아카데미를...
`고객 위한` 화장품 매장의 변신은 무죄 2016-01-15 14:58:54
브랜드숍 탄생 이후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집중해 온 화장품 로드숍들이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층 더 강화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 매장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를 새롭게 구축하는 것은 기본. 최근 화장품 매장들은 화장품 외에 상품군을 확대하고 네일, 에스테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