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에 '컨시에르 블랜디드 위스키' 풀린다 2022-08-16 14:32:05
인덜지는 설명했다. 판매처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GS더프레시와 애플리케이션(앱) 와인25플러스다. 인덜지는 "'컨시에르 블랜디드 위스키'는 미국에서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위스키로, 특히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위스키’로 유명하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GS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474억원…작년 동기 대비 10.8%↑(종합) 2022-08-09 16:35:53
등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7.6% 성장했다. 다만 와인25플러스나 GS페이 등 미래 성장을 위한 정보기술(IT) 투자를 늘리고 마케팅 비용 등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은 6억원 증가하는 데 그쳤다. 수퍼는 매장 수가 늘면서 매출은 전년 대비 5.3% 늘었지만, 퀵커머스(즉시 배송) 사업 확대에 따른 소모품비와 매출 활성...
참이슬도 제쳤다…일주일 만에 20만병 '완판'된 술 2022-07-19 11:17:53
25 주류 역사를 새로 썼다"고 전했다. GS25는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가맹점 발주 결과, 원소주스피릿 발주가 점포 1만5482곳에서 이뤄져 카스(1만5380곳)와 참이슬 후레쉬(1만5204곳) 취급 점포보다 많은 점포에서 이뤄졌다고 전했다. GS25는 앞으로도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원소주스피릿...
`원소주` 후속 박재범 소주, 출시 1주일만에 `완판` 2022-07-19 09:05:14
이 기간 GS25의 전체 주류 상품 매출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그간 편의점 주류 매출은 카스와 참이슬 후레쉬가 부동의 1, 2위를 지켜왔는데 다른 제품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다. GS25는 지는 11일부터 가맹점 발주를 받은 결과, 카스(1만5천380점)와 참이슬 후레쉬(1만5천204점)를 취급하는 매장보다 더 많은...
박재범 소주, 출시 1주일만에 '완판'…카스·참이슬 매출 넘었다 2022-07-19 08:55:51
이 기간 GS25의 전체 주류 상품 매출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그간 편의점 주류 매출은 카스와 참이슬 후레쉬가 부동의 1, 2위를 지켜왔는데 다른 제품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다. GS25는 지는 11일부터 가맹점 발주를 받은 결과, 카스(1만5천380점)와 참이슬 후레쉬(1만5천204점)를 취급하는 매장보다 더 많은...
편의점에 9년 숙성 와일드터키 버번위스키 풀린다 2022-06-22 12:02:17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선보인다. 와일드터키사가 엄선한 오크통에서 9년 이상 숙성, '유니콘배럴'로 이름 지은 버번위스키는 아시아에 오크통 25개 물량이 배정됐다. 하나를 GS리테일이 통째로 구매해 170병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CU 역시 자체 주류예약서비스인 'CU 바'에서 190병 한정 판매한다....
GS리테일, 프라이빗배럴 버번 위스키 판매…"170병 한정판" 2022-06-22 11:07:24
22일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서 선보인다. `켄터키스피릿GS리테일`은 GS리테일이 아시아 배정 물량 25개 중 한 개를 통째로 구매해 170병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버번 위스키다. GS리테일이 구매한 배럴은 와일드터키사가 가장 특별하고 개성 강한 오크통으로 엄선한 후 9년 이상 숙성...
GS리테일, 오크통서 숙성시킨 와일드터키 버번위스키 한정판 출시 2022-06-22 09:40:05
'와인25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는 이 제품은 와일드터키사가 엄선한 오크통에서 9년 이상 숙성시켜 '유니콘배럴'로 이름 붙인 버번위스키다. 아시아에 오크통 25개 물량이 배정됐는데 이 중 하나를 GS리테일이 통째로 구매해 170병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병마다 테이스팅 노트와 병입 날짜 등이 기재돼있어...
GS25, 친환경 와인 고객에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가방 제공 2022-06-14 09:13:32
25, 친환경 와인 고객에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가방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친환경 와인 구매 고객에게 폐현수막으로 만든 쇼퍼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가방은 그간 GS25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해 내걸었던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것이다. 업사이클링 브랜드...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취임 1년…"온·오프라인 혁신 성공" 2022-05-30 14:58:42
홈플러스의 모든 방침을 고객 관점에서 따져봄으로써 고객의 이탈을 막고, 창립 25주년 `스물다섯 살 신선한 생각, 홈플러스`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홈플러스로 불러 모으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대표 카테고리 상품의 강화로 고객 눈높이에 맞추는데도 힘을 쏟았다. 상권에 따라 쇼핑 경험을 높일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