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카드, 국내 체류 외국인 고객 위한 체크카드 출시 2025-05-14 09:33:09
넷플릭스, 쿠팡와우 등 국내 체류 외국인이 선호하는 구독서비스를 정기 결제할 경우 1건당 1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F&B(커피, 디저트, 배달), 교통(대중교통, 시외·고속버스·철도), 생활(보험, 마트, 올리브영), 자동납부(통신요금, 가스·전기요금) 영역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의 캐시백을 준다....
LG전자, AI가 바꾼 냉방…LG전자 휘센 '공감하는 에어컨' 시대 열다 2025-05-13 15:38:10
있도록 구독 형태로도 운영 중이다. 구독 시에는 케어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제품 상태 점검, 팬 청소, 필터 교체, UV 살균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AI 에어컨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크기와 구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휘센 타워’, ‘휘센 뷰’에...
한경ESG 5월호 발간…혁신 산업에 몰리는 ESG자금 시장 분석 2025-05-08 16:28:21
소개했다. 싱크탱크 리포트는 매달 의미 있는 시사점을 던져주는 국내외 ESG 싱크탱크의 보고서를 소개하는 코너이다. 한편 '한경ESG' 정기구독 신청은 한경닷컴 내에 별도로 마련된 ‘한경ESG’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디지털 또는 패키지 요금제를 구독하면 매달 발간 즉시 온라인에서 e매거진으로...
아르떼 매거진 창간 1주년 통 크게 쏩니다 2025-05-01 17:51:27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회원 전원에게 아르떼 문화예술 강연의 10% 할인 혜택과 ‘나이트 뮤지엄’ 우선 응모 권한을 제공합니다. 나이트 뮤지엄은 미술관이 문을 닫은 저녁 시간에 주요 미술관의 걸작을 전문 해설사 설명과 함께 호젓하게 관람하는 행사로, 예술 애호가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정기구독 신청자...
아르떼 매거진 창간 1주년…정기구독 신청자 2000명께 선물을 드립니다. 2025-05-01 13:30:38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회원 전원에게 아르떼가 주최하는 문화예술 강연의 10% 할인 혜택과 ‘나이트 뮤지엄’ 우선 응모 권한을 제공합니다. 나이트 뮤지엄은 미술관이 문을 닫은 저녁 시간에 주요 미술관의 걸작을 전문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호젓하게 관람하는 행사로, 예술 애호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밤 8시의 미술관'…40명에게만 열린 인상파의 빛 2025-04-29 17:09:46
프리미엄 문화예술 매거진 ‘아르떼’ 정기 구독자를 위해서다. 한국경제신문은 아르떼 매거진 정기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나이트 뮤지엄’ 행사를 열었다. 창간호부터 정기 구독을 이어온 독자 중 총 60명(구독자 1인당 1명 동행)을 추첨해 사흘간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를 제공하는데, 이날이 첫 행사였다. 입구에서...
'밤 8시의 미술관'…40명에게만 열린 인상파의 빛 2025-04-29 10:07:14
프리미엄 문화예술 매거진 ‘아르떼’ 정기구독자들을 위해서다. 한국경제신문은 아르떼 매거진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나이트 뮤지엄’ 행사를 열었다. 창간호부터 정기구독을 이어온 독자들중 총 20명(구독자 1인당 1명 동행)을 추첨해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를 제공하는데, 이날이 첫 행사였다. 입구에서 만난 ...
챗GPT 구독료, 카드 한장으로 환급·할인 '쏠쏠' 2025-04-27 17:43:53
구독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성 AI가 생활과 업무에 두루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자 매달 돈을 내고 정기 구독하겠다는 이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카드업계에서는 생성 AI 할인 혜택 제공으로 소비자를 묶어두는 ‘록인 효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 업계 관계자는 “구독 결제를 주로 활용하는 이용자는 카드를...
50대 부장님도 푹 빠졌다더니…챗GPT 구독료 아낀 깜짝 비결 2025-04-26 12:20:43
3명은 7개월 이상 구독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성형 AI가 생활과 업무에 두루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자 매달 돈을 내고 정기 구독하겠다는 이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카드업계에서는 생성형 AI 할인 혜택 제공으로 소비자를 묶어두는 ‘락인 효과’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업계 관계자는 “구독 결제를 주로...
hy, 알약·액상 한 번에 섭취하는 '윌 작약'…출시 40일 만에 누적 300만개 팔렸다 2025-04-24 15:58:08
측 설명이다. hy에 따르면 프레시 매니저를 통한 윌 작약 정기 구독 서비스 신청자 수는 6만1000명에 달한다. 윌 작약을 구독하는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주 5회 이상 제품을 받아보고 있다.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것도 인기 요인이다. 윌 출시 후 hy는 위 건강 관련 연구개발(R&D) 기술력을 쌓아왔다. 그 결과 브랜드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