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성애 키스신 '이터널스' 중동서 개봉금지…졸리 "슬퍼요" 2021-11-08 15:26:39
'이터널스'가 동성애 스킨십 장면으로 일부 중동 국가에서 상영 금지 처분을 받자 영화에 출연한 앤젤리나 졸리가 아쉬움을 드러냈다. 7일(현지시간) 더힐 등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카타르 등 일부 중동 국가들에서 '이터널스'의 동성애 키스신 장면을 문제 삼아 개봉을 금지했다. 이들 국가...
3년 미만 SUV, 중고차 비수기에도 큰 인기 2021-10-26 16:00:29
중고차 상태도 매우 양호한 편이다. 중동인들은 대가족 문화로 인해 SUV를 선호한다. 선루프 등 다양한 옵션까지 갖췄다면 금상첨화다. 무채색을 선호하는 우리와 반대로 유색 차량이 인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세계적으로 ‘개인 차’ 수요가 활발해지면서 중고차 수출 시장의 열기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국내에서도...
엔씨 "리니지 본연의 재미로 돌아가겠다"…'과금모델 대폭 축소' 약속 2021-09-30 12:55:13
넘어 월드와이드 콘셉트를 내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이 그룹장은 "24년 전 리니지가 처음 세상 나왔을 때 모습, 근본으로의 회귀가 가장 중요하다"며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그때 그시절 근본의 리니지가 줬던 즐거움에 대한 기대가 글로벌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CJ 비비고, LA레이커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2021-09-22 10:09:45
매우 적은 수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는 상황에서 좋은 기회를 맞았다. LA레이커스는 NBA최강팀이자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농구팀이다. 북미는 물론 아시아, 유럽, 중동, 남미에 NBA 전체 팀 평균의 11배가 넘는 2억 8000만 명의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LA레이커스의 SN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전 세계 방송 및 서비스…글로벌한 인기몰이 예고 2021-09-09 13:40:04
대륙 및 유럽, 호주, 중동지역 등은 ViKi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렇듯 전 세계에서 만날 수 있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인기 한류 배우들과 실제 인기 아이돌을 캐스팅, 한국은 물론이며 K-POP을 사랑하는 동남아 시장과 미국, 남미, 유럽까지 그 타깃층을 확장해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구해줘! 홈즈' 산다라박 "침실에 옷과 신발이 쌓여 잠만 자고 나와" 2021-07-02 17:34:00
이목을 집중 시킨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으로 향한 두 사람은 달맞이 고개에 위치한 매물을 소개한다. 양세형은 이번 매물을 역대급 뷰 맛집으로 소개하며, 오션뷰의 정점을 찍겠다고 선언해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ㄱ’자 통창으로 보이는 파노라마 오션뷰와 해운대 시티뷰를 확인한 출연자들은 연신 감탄사만 내뱉었...
[연예 마켓+] '국뽕' 아니다…넷플릭스가 한국에 7700억 투자한 이유 2021-02-13 08:00:03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분석도 있지만, 아시아 시장의 성장이 주요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4분기 넷플릭스 가입 증가 인원을 보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순증세(930만 명)는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의 순증세(1490만 명)에 이어 두 번째로 컸다. 월스트리트저널, CNN 비즈니스 등 미국 외신들은 넷플릭스의...
전통시장은 서비스 혁신 중…"원산지·가격표시·카드취급 지속 증가" 2021-02-09 08:09:43
및 코로나19 안전관리, 시장-유관기관 1:1 매칭 지원을 중점지원 하는 등 전통시장 고객서비스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지난 5일에는 경기 부천 중동사랑시장을 방문, 공단 조봉환 이사장이 직접 결제서비스 점검을 위해 현장 점포를 방문해 서비스 개선사항 등을 점검하고, 설 명절 장보기 행사도 추진했다. 8일에는...
한경 KED Global 200개國서 본다…창간 3개월 만에 글로벌 비즈니스 매체로 우뚝 2021-01-20 17:26:07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월평균 방문자(UV)가 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출범 3개월여 만에 한국을 대표하는 미디어로 자리잡았다는 평가가 나온다. 글로벌 시장에서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한국 기업과 투자자 관련 정보 갈증을 제대로 해소해주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www.kedglobal.com’ 사이트를 통해...
"'우보천리'의 마음으로 힘차게 걸어가겠습니다"…소띠 인사들의 새해 포부 2021-01-01 18:05:35
우직하게 일해 국민의힘이 서울시장 선거에서 승리하고 서민들이 좀 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1961년 6월 17일생) 명노현 LS전선 대표 올해는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디지털 경영의 기틀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세계 곳곳의 신재생에너지 현장에 우리 제품이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올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