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컨셉, 성수동서 닷새간 팝업 '더블유클로젯' 연다 2025-11-12 08:16:35
뱅앤올룹슨, 등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팝업 내 마련된 옷장을 모두 체험한 뒤 각 존에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판 키링, 50만 원 상당의 선물 박스 등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일본 10개 현 지사 한국 찾아 "일본 소도시로 와주세요" 2025-11-11 17:24:43
비롯된 만큼, 그 생활 속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도중에는 오카야마현의 이바라기 류타 지사가 "오카야마는 LA 다저스 에이스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고향"이라고 소개하자, 고노 슌지 미야자키현 지사는 "야마모토는 3년간 미야자키에서 활약한 뒤 프로에 진출했으므로 미야자키와 더 가깝다"고...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두바이의 도심 관광과 사막 럭셔리 풀빌라 체험을 결합한 하이엔드 기획으로 여행 수요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대한항공 직항편 왕복과 5성급 월드체인 호텔 구성 등 안정적인 요소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리츠칼튼 사막 리조트 풀빌라 1박을 포함한 경험 중심 여행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즘은 최근 구매 데이터...
산림조합상조, '2025 대한민국 어린이 박람회' 후원…미래세대 지원 및 복지문화 확산 추진 2025-11-11 09:00:07
종합 박람회이다.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전시, 먹거리 등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교육적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산림조합상조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어린이 관련 유관기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임직원 복리후생을 위한 맞춤형 특화 상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향후 어린이...
"돈 아깝지 않아요" 4만명 '우르르'…썰렁했던 극장에 무슨 일이 [트렌드+] 2025-11-10 20:00:03
애니메이션 ‘귀멸의칼날’ 굿즈·프로모션 상품 판매 호조로 평균티켓가격(ATP), 평균매점매출(CPP)이 전년보다 각각 11% 증가했다”고 귀띔했다. 극장 수가 가장 많은 CGV는 임대료와 인건비 등 고정비 부담이 커 흥행작이 나와도 수익 개선이 제한적이다. 상영관 규모가 크다 보니 관객 수가 늘어도 비용을 상쇄하기에는...
"폭탄 세일해도 안 갔는데"…MZ들 백화점 갈까 고민하는 이유 2025-11-10 19:35:01
담은 소품 업체들이 입점했다.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달에는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다음달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가족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4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을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방석 의자·한지 램프…'아틀리에 에디션' 나왔다 2025-11-10 16:51:41
아파트 브랜드 오티에르의 인테리어 상품인 ‘아틀리에 에디션’을 선보였다. 국내 건설사가 유명 작가의 철학을 담은 ‘풀 패키지’ 상품을 내놓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포스코이앤씨는 최근 아틀리에 에디션 론칭 행사를 열고 고객이 아틀리에 에디션의 미학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틀리에...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출시 2025-11-10 10:54:16
상품을 적용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실물 체험 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틀리에 에디션은 예술적 감성과 기술이 함께 어우러진 완성형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고객이 자신의 품격과 감성을 공간 속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티에르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형...
"10명 중 6명은 MZ"…3000만명 쓰는 국민 앱 '예약' 품었다 2025-11-10 10:33:55
통해 음식점·카페뿐 아니라 레저·티켓, 체험·클래스, 여행, 항공권 등 일상 속 모든 예약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 또 주변에서 예약 가능한 핫플레이스와 다양한 예약 관련 혜택,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다. 예약 후엔 이용자에게 일정 알림과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하는 맞춤형 안내를 제공한다. '예약...
[커버스토리] Z세대 사로잡은 '아날로그 감성'의 매력 2025-11-10 10:01:03
체험’입니다. 쇼핑의 경우, 온라인이 편리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선 상품을 둘러보고 만져보는 재미가 있죠.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 테마별로 마련된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피규어, 굿즈 매장에 ‘덕후’들이 열광하는 것도 비슷한 이유 때문입니다. 잠실의 롯데월드몰은 한국적 감성과 취향을 경험할 수 있는 K-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