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플·샌드위치 메이커 20개 제품 중 5개, 안전 기준 부적합 2021-07-21 17:10:15
짐머만 샌드위치·와플 메이커(80mg/L), 키친아트 라팔 와플메이커(32mg/L), peanuts 10x10 와플기기(154mg/L) 등이 안전 기준치를 초과했다. 위 5개 사업자는 해당 제품을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다만 20개 제품 모두 납 용출량과 과망간산칼륨소비량 항목에선 안전기준을 만족했다. 안전인증(KC)...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강남점` 개점 2021-07-15 17:06:37
첫 로드샵 매장이다. 매장 내부는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open kitchen, 고객이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주방)으로 LA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으며,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해 에그슬럿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한 뮤럴(Mural, 벽화) 아트를 선보였다. 또한, 매장 내...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테라스` 계약 진행 2021-07-05 17:21:59
공간인 선라이트 테라스 키친이 조성돼, 리조트에서나 누리던 조식 서비스(유상)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골프 클럽 및 스크린 골프룸은 물론 스쿼시 코트까지 있어 운동과 여가를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안에서 해결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클럽 라군 피트니스, 키즈 플레이룸, 퍼스널트레이닝룸...
LCC, 비행기 못띄우자 '부업'까지…카페 운영하고 기내식 팔고 2021-06-20 06:30:00
카페에 투입해 캘리그래피 부채, 풍선 아트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카페를 운영할 승무원들을 선발해 커피 제조법 등도 교육했다. 모집 과정에서 코로나19 여파로 휴직 중인 승무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제주항공 관계자는 전했다. 제주항공은 2018년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인근에 문을 연...
가치 소비 중심의 밀레니얼 세대... 미학적 주거공간, `아스티 논현` 분양 2021-06-16 09:31:23
있다. 세계 최대 아트페어 주관사인 아트바젤(Art Basel)과 글로벌 금융기업 UBS의 `아트 마켓 보고서 2021(The Art Market 2021)`에 따르면, 미국과 영국, 중국, 멕시코 등 10개국 고액자산가 그룹의 밀레니얼 세대는 지난해 예술작품 구입에 평균 미화 22만8천 달러(한화 약 2억5천900만 원)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차, '현대모터스튜디오 부산' 개관 2021-04-08 17:01:46
현대차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콘셉트카, 아트 콜라보레이션 차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층은 필로티 형태의 공간으로 led 크리에이티브 월이 설치되어 연중 진행되는 디지털 미디어 작품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2층에 위치한 전시공간에서는 현대자동차만의 디자인 철학과 미래 지향성을 반영한 전시가...
인터컨티넨탈, 키즈 전용 ‘쁘띠 아틀리에’ 패키지 출시 2021-02-01 10:00:15
아트의 우드케이스 미술세트와 컬러링 페이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케피의 버블클렌저도 함께 제공해 아이가 객실 내 마련된 욕조에서 신나는 목욕시간을 즐길 수 있다. 유아용 샤워가운, 슬리퍼, 헤어&바디 워시 등 키즈 어메니티도 무료로 객실 내에 비치될 예정이다. 아침에는 11개의 프라이빗...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고객만족 넘어 감동을 전하다 2021-01-21 15:29:54
연속), 호텔롯데 롯데리조트(11년 연속), 키친아트(10년 연속), 더엔진(스쿨룩스·10년 연속)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제조부문 종합대상은 볼보그룹코리아가 받았다. 서비스부문 종합대상은 경희사이버대에 영예가 돌아갔다. 올해 명예의 전당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내년 이후를 기약한 곳도 적지 않다. 7년 연속...
키친아트, 삼중 바닥 냄비 등 60년간 주방용품 생산 2021-01-21 15:25:48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키친아트는 부엌 조리용기나 기구 등에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변화를 과감하게 시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주방 브랜드로 굳건한 자리를 지킨다는 목표다. 키친아트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삼중 바닥 냄비를 개발해 주방산업의 신기원을 이룩한 것을 비롯해 세계...
‘신세계조선호텔의 또 다른 독자브랜드’ 그래비티, 12월 30일 그랜드 오프닝 2020-12-30 12:00:13
화려한 조명들과 다양한 가구배치, 기하학적인 아트워크 등 각기 다른 요소들이 어울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호텔을 찾는 다양한 니즈의 게스트들이 자연스럽게 연상된다. 객실 내에는 시그니처 L자형 소파 배치와 옷장, 욕실 각각 공간의 결합과 분리를 통해 객실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