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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도 홈쇼핑은 '옷가게'…패션브랜드 히트상품 싹쓸이 2018-12-17 10:03:28
제품이다.ns홈쇼핑에서는 '끌레드벨 v쿠션'이 14만6000여건 판매돼 3위에 올랐고 '시크릿뮤즈 올데이 커버팩트'(8위)와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10위)도 두각을 나타냈다.이밖에 탈모방지 기능 샴푸로 알려진 '올뉴 티에스 샴푸'가 cj오쇼핑에서 6위, gs샵에서 4위에 올랐다.노정동...
모어 프레쉬 샴푸, 천연 성분 99.5% 샴푸…모근까지 튼튼하게 2018-11-29 17:17:09
중 하나다.탈모인을 위한 스타일링 제품 출시김 대표는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9월 출시한 ‘모플렉스 헤어 워터 볼류머’가 첫 제품이다. 탈모 걱정을 줄이면서 머리 손질을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김 대표는 “탈모 증상이 있는 사람도 헤어 스타일링에...
[기업탐방] 두피 탈모 관리 대표 브랜드, 에코마인 2018-10-30 17:52:01
현대인들이 클리닉에 방문하지 않고도 두피, 탈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들을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하여 솔루션을 제시한다. 수년간의 센터 경험을 토대로 자사에서 직접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 중이기도 하다. 직접 제조한 제품으로는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솔루션 브랜드 ha'sol, 프로페셔널라인...
모발이식 대신 탈모 샴푸로 관리?… 삭발 없는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근본 치료 후 관리 병행해야 2018-10-25 11:26:00
있는 방법으로 탈모 샴푸를 언급하고 두피 및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별했다. 하지만 방송에서는 일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탈모 샴푸가 빠진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 해준다거나, 머리 숱이 직접적으로 많아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밝혀 혹시 모를 오해를 방지하기도 했다. 그러나 아직도 일부...
보건산업 수출액 31% 늘었다 2018-10-18 17:30:22
홍콩 등 중화권에서 탈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탈모방지 샴푸 등의 수출이 늘었기 때문이다. 중국 베트남 등의 신생아가 증가한 것도 영향을 줬다. 보건산업 분야 상장 기업 182곳의 매출은 지난해보다 8.2% 늘어난 16조7690억원이었다. 의료 서비스 등 보건산업 전체 일자리는 지난해 말보다 2.9%(2만4000명) 증가한...
'겟잇뷰티' 4주 검증 프로젝트…첫 번째는 샴푸 2018-10-05 14:08:37
지성 샴푸는 두피 피지 감소율, 건성 샴푸는 두피 각질 감소율로 2주 동안 테스트를 거쳐 착한 성분을 갖춘 제품을 뽑는다. 장기 프로젝트가 펼쳐지는 4주 동안 샴푸 외에도 트리트먼트, 탈모방지용 샴푸, 미백 에센스의 검증 작업이 이뤄진다. 이밖에도 '지속 가능한 소비'를 위해 자연 분해되는 착한 스니커즈와...
[레디 큐! IPO]'뽀로로치약' 만드는 케이엠제약, 투자 포인트는? 2018-09-27 09:30:12
뽀로로 치약이 유명하다. 샴푸·바디워시 등도 생산하고 있으며 기능성 치약 및 자가치아미백제, 탈모방지샴푸 등도 판매하고 있다.케이엠제약은 국내외에서 뽀로로 캐릭터에 대한 독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 덕분에 최근 중국과 동남아 등지에서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케이엠제약도 수혜를...
[혁신성장코리아] 30년 역사의 스포츠패션 브랜드, 남성 화장품 시장 도전 "니코보코 이신안 대표" 2018-09-18 10:37:37
하반기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로 TV 홈쇼핑에 판매 방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홍보광고를 집중하여 올해 안에 국민들에게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성공적인 브랜드 정착을 시킬 계획입니다. 또한 내년 하반기에는 어린이 화장품을 출시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시장을 겨냥한 본격적 해외 마케팅을 시작할...
‘뽑을까 말까’ 새치 고민은 그만, 해결책은? 2018-08-07 14:02:01
수 있다. 염색 후에는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컬러와 윤기를 보호하는 염색 모발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게 좋으며 수돗물의 금속 이온, 드라이어의 열기, 자외선 등도 염색한 모발의 빠른 퇴색과 탈색을 유발하므로 주의하도록 하자. 자연주의 염색 ‘자연에 믈드리다’ 염색이 흰머리를 커버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인 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가치 소비' 시대를 열다 2018-07-11 16:40:39
샴푸 브랜드 ‘려’도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화 소재(진센액스)를 넣은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를 선보였다. 2009년 첫 출시 이후 10년 동안 4800만 개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매일유업의 ‘상하치즈’도 간편하게 치즈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요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