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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약한 피부엔 맞춤 버블 케어 2021-11-24 11:18:00
토닉을 통해 두피를 마사지할 것. 이는 즉각적으로 두피의 열을 내려주어 보다 쾌적하고 풍성하게 가꿀 수 있다. 오제닉스 수퍼 버블 토닉 두피&모발 성장 인자 컴플렉스 5종이 모발 성장을 촉진시키고 6가지 한방 성분 추출물이 모근의 힘을 강화한다. 스파클의 버블 텍스처가 모낭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여 밸런스를...
인터컨티넨탈, ‘미스터 추(秋)’ 패키지 선봬 2021-09-06 07:59:59
네이키드 몰트로 만든 위스키 봉봉 초콜릿과 토닉워터, 레몬, 아이스버킷 등으로 구성된 위스키 온더락 세트를 준비해준다. 2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는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포함해, 애프터눈 티, 세미 뷔페와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 다음 날 아침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즐기는...
누가 만원짜리 소주 사먹냐고?…1400만병 불티나게 팔렸다 2021-08-27 06:10:39
집에서 제조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도수가 높은 만큼 토닉워터나 탄산수와 섞어 마시는 게 좋더라고요. 강한 맛의 술을 원한다면 그냥 소주만 마셔도 될 것 같고요. 기호에 맞춰 마실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이 제한되자 '홈술(술을 집에서 마시는 것)' 문화가 확산하며 고가의 프리...
핀잔을 잊는 한잔 기분이 High~볼 2021-08-26 17:16:29
등 증류주에 탄산수나 토닉워터를 넣고 얼음을 띄워 만드는 칵테일이다. 여기에 레몬 또는 라임 등을 추가하기도 한다. 하이볼은 왜 ‘하이볼’일까. 가장 널리 알려진 유래는 열차와 관련이 있다. 과거 열차들은 끈에 공을 매달아 높이 띄워 발차를 알렸다. 기차 노선 옆에 설치된 풍선이 높게 뜨면 “가도 좋다”는...
소맥보다 '소토닉'에 빠진 홈술족 2021-08-18 18:12:29
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토닉워터는 주로 진이나 위스키 등 서양 주류에 섞어 먹는 용도로 사용되다가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소주 칵테일이 유행하면서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 일명 ‘소토닉(소주+토닉워터)’으로 불리는 소주 칵테일은 소주와 토닉워터를...
'홈술' 뜨자 토닉워터도 떴다 2021-08-18 10:12:38
것으로 전망된다. 1976년 처음 출시된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토닉워터는 주로 진이나 위스키 등 서양 주류에 섞어 먹는 용도로 사용되다가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소주 칵테일, 일명 '소토닉(소주+토닉워터)' 음주법이 확산되면서 인기가 더...
"집콕하며 칵테일 한잔"…이마트24 리큐어 매출 121%↑ 2021-07-29 09:17:05
29일 밝혔다. 리큐어와 함께 칵테일 제조에 사용하는 토닉워터·탄산수와 봉지얼음(돌얼음) 매출은 각각 86%, 25% 늘었다. 특히 겨울철 판매가 적은 봉지얼음 매출이 지난 1~3월 40% 뛰어 칵테일 수요 증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선 셀프 칵테일 제조법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바비큐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봬 2021-05-17 10:00:10
토닉을 취향에 따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헨드릭스, 보타니스트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아이템부터 핀란드산 큐로, 독일산 몽키47 등17여 종의 진과 함께 토마스 헨리, 쿠시두스 등 고급 토닉 워터와 가니쉬로 들어가는 로즈마리, 오렌지 필, 베리류 등 보태니컬 허브도 폭넓게 준비됐다....
3년 이상 숙성 거쳐야 '진짜 위스키'…와인과 달리 세워 놓아야 증발 안돼요 2021-03-04 17:11:43
위스키는 각종 차(茶)와도 궁합이 맞는다. 칵테일 한 잔당 위스키 30~40mL를 넣은 뒤 얼그레이 홍차, 헤이즐넛 시럽, 훈연으로 그을린 시나몬스틱 등을 섞으면 ‘얼그레이 칵테일’이 만들어진다. 재스민 티백 1개와 레몬주스, 바닐라시럽, 토닉워터 등을 섞으면 바닐라향을 상큼하게 즐기는 ‘바닐라 칵테일’이 완성된다....
하이트진로음료 지난해 영업익 141% `껑충` 2021-02-16 10:18:48
‘진로 토닉워터’가 이끌었다. 제품별로는 ‘석수’ 페트(PET)가 전년대비 매출이 15% 증가했다. 코로나19로 늘어난 생수 수요를 온라인 판매와 가정배달로 붙잡는데 성공했단 평가다.. 같은 기간 검정보리차 음료 ‘블랙보리’는 13% 증가했다. 헛개차, 옥수수수염차를 등 국내 액상차 시장이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겪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