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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자체 카페 브랜드 '틸화이트' 열어…스페셜티 커피·베이커리·미술 콘텐츠 결합 2025-08-20 15:52:12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KITH)’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은 뉴욕 현지 감성을 옮긴 아메리칸 브런치 레스토랑 ‘사델스’(Sadelle’s)와 시리얼 아이스크림 바 ‘키스 트리츠(Kith Treats) 등이 함께 들어선 플래그십 매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키스...
"샤넬·에르메스도 명함 못 내밀어"…'22만원' 립스틱 뭐길래 2025-08-20 11:50:10
루이비통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에서 다음달 1일부터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3층 규모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70년이 넘는 루이비통의 역사에서 본격적인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루이비통은 2016년 향수...
시코르는 올리브영을 넘어설 수 있을까 2025-08-20 06:00:01
효율화하기 시작했다. 로드숍부터 철수했다. 30개에 달하던 매장은 현재 19개로 줄었다. 이 가운데 12개(서울 8개, 경기 3개)는 수도권에 밀집해 있다. 지방에서는 시코르를 접하기도 어려워졌다. 점포를 늘리기로 결정한 시코르는 ‘K뷰티 라인업 강화’를 핵심 전략으로 내세웠다.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수...
현대백화점, 도쿄에 업계 첫 'K패션' 상설 매장 2025-08-19 17:05:03
상설 매장을 5개까지 늘린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대만과 홍콩 등지로도 사업을 확장하기로 했다. 도쿄는 K패션 해외 진출의 전초기지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패션산업에서 중요한 도시로 인정받는 만큼 도쿄에서 성공하면 다른 국가에서도 성공할 확률이 높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무신사도 연내 도쿄에 상설...
"세계가 반했다"…'K패션' 격전지 된 곳, 어디길래? 2025-08-19 15:00:04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도 도쿄에 상설 매장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2021년 일본 법인 '무신사 재팬'을 설립한 지 5년여 만이다. 무신사가 일본에 낼 상설 매장은 국내 패션 브랜드를 일본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편집숍으로 운영된다. 통상 패션 브랜드들은 고정 비용 부담이 없는 팝업스토어를 열어 현지인들에게...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에 오픈 2025-08-13 08:43:40
패션플랫폼 29CM는 오프라인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를 오는 29일 연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기존 '이구성수'를 리뉴얼해 문을 여는 이 편집숍은 25∼39세대 부모 고객을 위해 개성 있는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를 엄선해 판매한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드타미프로젝트,...
이마트, 비수기에 흑전…이커머스 부진 지속 2025-08-12 14:27:02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매출 성장률은 8.1%입니다. <앵커> 이마트가 2분기까지 선방했는데 앞으로의 전망은 어떻습니까. <기자> 증권가에서는 "이마트의 실적 개선 강도가 하반기로 갈수록 강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계기로 소비 심리가 개선되고 있어서입니다. 이마트 같은...
유럽 '대공습'…프랑스 '초긴장' 2025-08-12 06:41:18
총 200개 매장의 잠재력이 있다"고 강조했다. 프랑스의 또 다른 뷰티 편집숍 '오 마이 크림'도 매출의 5%가 한국 브랜드에서 나온다. 이 업체의 홍보 담당자 파니 모렐은 "K뷰티 트렌드는 일시적 열풍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파리의 약국형 매장이나 향수 매장, 대형 백화점이 판매 부진을 타개하기 위해 한국...
"뷰티 시장 뒤흔드는 한국"…위협느끼는 1위 수출국 프랑스 2025-08-11 22:58:27
200개 매장의 잠재력이 있다"고 강조했다. 프랑스의 또 다른 뷰티 편집숍 '오 마이 크림'도 매출의 5%가 한국 브랜드에서 나온다. 이 업체의 홍보 담당자 파니 모렐은 "K뷰티 트렌드는 일시적 열풍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르몽드는 파리의 약국형 매장이나 향수 매장, 대형 백화점이 판매 부진을 타개할 혁신책으로...
강남역 도보 3분 빌딩, 드디어 경매로 나왔다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08-09 15:08:01
패션 편집숍, 트렌디한 F&B 매장들이 밀집하여 20~30대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한 유행 소비 상권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반면, 테헤란로는 대기업과 금융기관 본사가 밀집한 '한국의 월가'로 불리며,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들의 고정적인 유동 인구와 강한 소비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임대 수요를 창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