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쁜 건 안발라요"…성분 따지는 中소비자에 韓화장품 인기 2019-12-05 06:10:00
쇼핑몰 '티몰'에서 자연주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를 판매했다. 총 80점이 티몰에 입점한 가운데 프리메라의 대표 제품인 알파인베리 워터리크림은 입점 2개월 만에 1만여개가 판매됐다. '광군제'(光棍節·11월11일) 기간 페이셜 마일드필링 제품은 7천개가 팔렸다. LG생활건강의 후는 궁중 처방을 ...
'399만원 코트' 1시간 만에 완판…홈쇼핑 '고가 의류' 잘 나가는 이유 2019-11-23 08:33:01
오쇼핑이 운영하는 브랜드 '칼 라거펠트 파리스'의 '프리메라 토스카나 롱코트'(139만 원)는 지난달 12일 29분간 10억원 상당 주문이 들어왔다. 현대홈쇼핑도 지난달 18일 139만 원에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고비'의 '캐시미어 100% 리버시블 맥시 롱 후드 코트'를 139만 원에 판매했는데,...
'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헤라, 려, 미쟝센, 프리메라 등 앞으로 신성장 동력이 될 브랜드를 새로 진출시키고 있다. 지난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아시아 시장이 될 것”이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건조한 피부 해결하기 위한 가을맞이 뷰티 아이템은? 2019-09-26 17:47:00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부드러운 젤 텍스처 제품으로 편안하게 각질을 관리하면서 피부결 개선을 돕는 필링젤.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덩어리로 흡착해 자극감을 덜어주고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제거해 준다. 02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각질,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너가 적셔 있어 피부...
아모레퍼시픽, 자원순환 실천 동참…지속가능 경영 강화 2019-09-03 10:16:58
만들어진 생분해성 종이 선대를 사용했다. 프리메라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아모레퍼시픽몰에서 5일부터 15일까지 프리메라 지속가능제품과 함께 텀블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 투명...
중국에 발목 잡힌 아모레퍼시픽, 2분기 '어닝쇼크'…11분기째 이익 감소세 2019-07-31 14:36:05
보이는 프리메라도 기대하고 있으며, 이니스프리와 려 성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면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와 헤라는 호조를 보였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바이탈뷰티 등 럭셔리 부문의 면세 채널 판매 확대는 국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문제는 영업이익률도 하락하고 있다는 점이다. 2분기...
눈 앞에 남산, 발 아래 서울…'하늘 위 천국'서 눈부신 힐링 2019-07-30 18:12:57
위드 프리메라’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루프톱 풀에서 남산과 여의도가 펼쳐지는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풀캉스 위드 프리메라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1박과 더불어 스카이 비치 루프톱 풀 주간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입장권을 주고 스카이 비치를 찾은 이용객에게 웰컴드링크를...
롯데·현대百, 여름세일 마지막 주말 다양한 할인행사 2019-07-11 10:13:53
지오지아 기능성 티셔츠, 레노마 모자, 프리메라 마스크팩 세트, 파파야 원피스 등을 1만원에 내놓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7월 초부터 이어진 무더위로 여름 패션·잡화 상품군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세일 마지막 3일간 열리는 바캉스 상품 할인전에서 프로모션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호캉스의 진화…이젠 뷰캉스·키캉스·쇼캉스 2019-07-07 15:24:02
가세했다. 신라스테이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와 함께 자연주의 콘셉트 객실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는 상품을 서울 마포와 제주 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신라스테이는 홈 인테리어 브랜드 한샘과 부산 해운대에 쇼룸 형태의 키즈 콘셉트룸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함께 설화수 스파 ...
롯데면세점, 왕훙 500명 초청 K뷰티 알리기 2019-06-30 18:52:19
방송을 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을 비롯해 클리오 웰라주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초청된 왕훙의 유튜브 팔로어 수를 모두 합하면 5000만 명에 달한다. 팔로어 수가 200만 명을 넘는 스타 왕훙도 포함돼 있다.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