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밭에 버려진 12세 소녀…"아름답다" 환호한 사람들 이유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08-02 07:20:17
배경에서 탄생했습니다. 워터하우스도 비슷한 고민을 했을 겁니다. 그는 역사나 신화, 이야기 속 인물들을 그리는 데 집중했습니다. 역사는 지나간 것이고, 신화와 이야기는 상상 속에 있는 것이니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주제였지요. 하지만 이런 주제는 새로울 게 없었습니다. 화가들은 아주 오래 전부터 종교나 역사를 ...
치료 난도 높은 두경부암…재건 수술로 숨길까지 연다 2025-08-01 18:04:11
치료라도 ‘덜’ 하도록 고민안 교수는 매 순간 수술과 방사선, 항암 중 한 가지 치료라도 ‘적게’ 하려고 노력한다. 세 가지 치료법 모두 환자에겐 큰 부담인 탓에 이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재건 수술을 할 때도 마찬가지다. 흉터를 적게 남기는 방법을 찾는다. 구강암과 인두암 등은 수술로...
닥터지, 개별 비타민 효능 높이는 소재 개발…특허 출원 2025-07-30 17:27:03
브라이트닝 세럼’에 적용됐다. 해당 제품은 피부 톤과 모공, 잡티 개선을 동시에 도와주는 3중 토닝 세럼이다. 윤우린 고운세상코스메틱 R&I본부 연구원은 “순수 비타민은 그 자체로도 강력한 효능을 가진 성분이지만, 닥터지 제품에서 목표하는 효능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다”며...
무더위에 지칠 때 쉬어 가세요, 힐링 추천 여행지 15 2025-07-29 10:43:48
등 피부염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덕분에 평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숲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힐링 명소로 소문났다. 산책로가 잘 조성돼 가족 여행지로도 적합하다. 편백숲 안에는 유황 물을 끌어 조성한 유황 편백탕이 있다. 산책 중 잠시 발을 담그고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다. 숲과...
모아라이프플러스,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 공략…스킨노바세븐 출시 2025-07-29 10:03:08
소비자들에게 가정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킨노바세븐은 기술력과 실용성을 겸비한 뷰티 디바이스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닥터스피지에이 브랜드를 중심으로 화장품과 디바이스의 통합 솔루션을 제시해...
K뷰티 14억 인도서 대박 조짐…폭염에 찾은 선크림 뭐길래 2025-07-28 09:24:12
고객 소비를 돕습니다. 자체 앱에서 고객이 피부 고민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제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분석을 통해 인도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잠재 유망 K브랜드를 조기 발굴할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 외에도 자체 브랜드도 개발 중이시라고요. "맞습니다. 한국의 ODM (제조업자개발생산)...
유세린, '에피셀린 세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 2025-07-24 16:02:35
혁신적 성분을 선보이며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는 게 유세린 측 설명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유세린만의 안티에이징 성분 ‘에피셀린’이 함유된 ‘에피셀린 세럼’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했다. 에피셀린은 지난해 유럽피부과학회에서 발표한 노화 인자 타킷 성분이다. 에피셀린 세럼은 국내 출시...
떰토 ‘발가락 양말’, MZ세대 사로잡은 액티브웨어로 ‘트렌드 리포트, 요즘’에 소개 2025-07-23 10:01:55
긴밀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과 진화를 이어오고 있다. 피부에 닿는 촉감부터 움직임에 대한 민감한 반응까지 고려해 유기농 면(Organic Cotton)과 OEKO-TEX 인증 원사를 사용해 제작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PVC 논슬립 기능과 발에 밀착...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멀티 하이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쟈스(JAS) 2025-07-22 07:35:01
광채 효과로 파운데이션 없이도 피부를 완성하는 ‘파데프리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만큼, 메이크업을 간소화하고자 하는 MZ 세대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층까지 아우르는 ‘데일리 톤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쟈스(JAS)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귀...
마더케이, 온 가족 위한 '케이맘 랄라포포 건조기시트' 출시 2025-07-18 16:48:45
피부는 물론 어른 의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목련향이 최대 7일간 지속되며, 수분 증발이 없는 고농축 건식 시트 타입으로 제작돼 보관과 사용이 간편하다. 정전기 방지와 섬유 보호 기능도 갖춰 여름철 세탁물의 쾌적함과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으며, 60매 대용량 파우치 구성으로 경제성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