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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 한식을 현대화한 글로벌 소스·시즈닝 브랜드 개발 및 유통하는 ‘코라클(KORACLE)’ 2025-11-23 19:19:34
채널에 진입할 예정이다. “해외는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유통채널과 계약 관련 논의 중에 있으며, 국내는 네이버 쇼핑, 카카오쇼핑, 자사몰 등 온라인 중심의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박람회 참가와 현지 셰프·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현지화 마케팅도 병행 예정입니다....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해외대 인재 채용 플랫폼 ‘유어잡(URJOB)’을 운영하는 ‘아이비리거’ 2025-11-23 18:58:13
함께, 해외 유학생 전용 구직 페어 및 커뮤니티 연계 마케팅, 해외대 한국인 유학생 커뮤니티, 한인 학생회와의 제휴 마케팅과 링크드인, 구글 광고, 커뮤니티 맞춤 타겟 광고집행을 진행하고 있다. 최 대표는 “대륙별 유학생 커뮤니티, 학교별 페이지, 전공 학과별 서브 그룹까지 세분화하여 접근하고 있다”며...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MICE 행사 전문인력 실시간 매칭 플랫폼 ‘프로닷컴’을 개발한 ‘아나컴’ 2025-11-23 18:54:32
투어, 포상관광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나아가 해외 박람회 등 글로벌 MICE행사 시장으로도 확장이 가능하다. 초기 타겟은 지자체와 소규모 기업 홍보팀이다. 플랫폼 하나로 인력 검색, 매칭, 일정 관리, 정산까지 통합해 제공하며 만족도가 높은 사용 사례를 중심으로 입소문 마케팅을 강화한다. 전문인력 커뮤니티를 만들...
김 수출 사상 첫 10억달러 돌파 2025-11-23 17:27:56
것도 수출 증가의 기반이 됐다”고 설명했다. 해외 소비자의 식습관과 입맛을 반영한 김스낵 등 제품 개발과 K콘텐츠 마케팅을 연계한 것도 주효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해수부는 김 제품의 국제 규격화를 추진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에서 열린 국제식품규격위원회(CODEX·코덱스) 총회에서 김 제품의 세계 규격화를 위한 ...
5년 전만 해도 '노재팬'이었는데 '깜짝'…일본 맥주 '1위' 굳혀 2025-11-23 16:36:36
최근 동아시아 지역 계열사와 협업해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젊은 소비층 공략에 나선 것. 삿포로·에비스를 수입하는 엠즈베버리지 역시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SPC·팀홀튼 등에서 20년간 브랜딩을 담당한 최연미 상무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해 브랜드...
“김 글로벌 흥행” 첫 10억 달러 돌파 2025-11-23 13:14:29
내고 가공 설비 현대화·해외판로개척·국제 인증 취득 지원 등 기반 강화 정책을 추진해왔다. 한류를 활용한 해외 마케팅 수요 확대에 힘을 보탰다는 평가다. 한편 한국의 김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국제 규격화도 추진 중이다. 최근 이탈리아에서 열린 국제식품규격위원회(CODEX·코덱스) 총회에서 김...
"미쳤다" 카디비도 홀딱 빠진 한국의 맛…마침내 '역대급 기록' 2025-11-23 11:40:21
2700㏊를 확대하고 가공설비 현대화, 해외 판로 개척, 국제 인증 취득 지원 등 김 산업 전반에 대한 정책적 지원을 강화해왔다. 아울러 한류 연계 마케팅으로 수요 확대에도 힘을 실었다. 전재수 해수부 장관은 "올해 우리나라 김 수출 실적 10억 달러 돌파는 해수부의 정책적 지원에 민간 기업의 혁신 역량이 더해져 함께...
'검은 반도체' 인기 폭발…수출, 역대 최고 2025-11-23 11:34:36
1만㎡) 추가하고, 가공시설 현대화·해외 판로 개척 지원 등을 추진해왔다. 또 국제 인증 취득 지원 등 김 산업 전반에 대한 정책적 지원을 강화했으며 한류 연계 마케팅을 확대해 수요를 끌어내는 데 주력했다. 해양수산부는 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국제 규격화 작업도 진행 중이다. 최근 이탈리아에서 열린...
김 수출 사상 최초 10억달러 넘었다…미국·일본·중국서 인기 2025-11-23 11:00:04
1만㎡) 확대했으며 가공설비를 현대화하고 해외 판로를 개척하는 데 힘썼다. 또 국제 인증 취득 지원 등 김 산업 전반에 대한 정책적 지원을 강화했으며 한류 연계 마케팅을 확대해 수요를 끌어내는 데 주력했다. 전재수 해수부 장관은 "올해 우리나라 김 수출 실적 10억달러 돌파는 해수부의 정책적 지원에 민간 기업의...
신세계-알리 합작사 사업 본격화…각국 격전지 된 韓이커머스 2025-11-23 06:05:01
국내에서 마케팅을 강화했다. 각 자회사가 사업에 속도를 내면서 유통업계에선 C커머스인 알리가 국내 대표 유통기업인 신세계의 브랜드를 앞세워 '안방 시장' 침투를 본격화한 게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 지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중국산 초저가 상품이 국내에 대량 유입되면 유통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