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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한국투자금융그룹 2013-12-30 11:19:11
□ 겸 임 ◇ 전무 ▲ CMO / IS(투자솔루션) 총괄 김현전 <한국투자저축은행> □ 승진 ◇ 부장 ▲ 평택지점장 송근화 ▲ 평촌지점장 정용혁 ▲ 소비자금융팀장 김윤호 □ 신임 ◇ 팀장 ▲ 리스크관리팀&감리팀 서성교 ▲ 감사실&소비자보호실 임춘식 ▲ 심사팀 유재권 ▲ 금융3팀 강병진 ▲ 영업전략팀 오광석 ◇...
하나금융, 여성임원 늘리고 하나·외환 교류 확대(종합) 2013-12-29 11:31:36
외환은행 인사에선 역대 최연소 본부장이 된 이선환(49) 경인영업본부장(전 홍보부장)도 눈길을 끌었다. 조직개편 측면에선 하나은행이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변화와 신성장동력 확충을 목표로 미래금융사업본부를 새로 만들었다. 하나은행 조직 편제는 6그룹·15본부·2지역사업본부·50부·3실에서...
BS금융그룹 조직개쳔 및 경영진 인사 단행 2013-12-26 11:16:00
김승모◆자금시장본부장서울영업본부장 겸직,지역본부장 정충교◆리스크관리본부장 지역본부장 김윤환◇영업본부장 및 지역본부장 ◆울산영업본부장 부행장 성명환◆경남영업본부장 부행장보 빈대인◆지역본부장 금정섭,박양기,홍성표, 강동주,방명환◇ib사업단장 지역본부장 이두호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메리츠화재, 조직개편 단행…생산성 제고에 역점 2013-12-24 11:40:36
분리했고, 보상지원담당은 보상지원본부로 격상시켜 보상과 손사를 통합한 컨트롤 기능을 강화했다. 전략영업총괄은 저효율부문을 통합시키고 조직생산성 제고에 초점을 맞췄다. 3개의 ag본부를 2개로 묶고, 신채널영업본부와 온라인영업본부의 경우 신채널영업본부로 통합했다.한편, 전사 경영관리·인사·리스크관리를 ...
한국운용, 기관서비스 및 연금마케팅 강화 위한 조직개편 2013-12-23 11:11:34
내년 설립 40주년을 맞아 종전 ‘8본부 3실 10부문 2사무소 51팀’을 ‘9본부 2실 1위원회 10부문 2사무소 51팀’ 체제로 확대하는 전략적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이번 조직 개편은 장기적 관점에서 자산운용 신뢰 회복과 건전한 자산운용산업을 선도하겠다는 목표 아래 △운용-마케팅-지원기능의 유기적 결합...
한국운용, 기관서비스 및 연금마케팅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 2013-12-23 10:46:10
Ǝ본부 3실 10부문 2사무소 51팀'을 Ə본부 2실 1위원회 10부문 2사무소 51팀' 체제로 확대 개편했다.이번 조직 개편은 장기적 관점에서 자산운용 신뢰 회복과 건전한 자산운용산업을 선도하겠다는 목표 아래 운용-마케팅-지원기능의 유기적 결합 서비스 심화, 연기금 투자풀 운영의 경쟁력 강화, 연금상품개발...
동양증권, 조직개편 단행‥영업력 회복 초점 2013-12-13 13:38:03
맞춰 리테일 영업조직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지역본부 편제를 통합해 재편성하고, IB사업부문은 핵심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는 실무형 영업조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사는 사업부문 및 본부 편제를 기능별로 부서를 통합하고 간소화해 조직 효율성을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동양증권은 1개...
매각 앞둔 동양증권, 16일 조직개편 2013-12-13 11:10:46
및 본부 편제를 기능별로 통합, 간소화한다. 리테일 영업조직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지역본부 편제를 통합해 재편성하고, ib사업부문은 핵심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는 실무형 조직으로 개편한다. 동양증권은 이를 위해 1개 사업부문, 5개 본부, 5개 지역본부, 21개 본사 부서를 축소 통합하기로 결정했다. 조직개편이...
동양증권 대규모 조직개편…'슬림화'에 역점(종합) 2013-12-13 10:34:17
등 기존 4개 사업부문이IB, 리테일, 세일즈 및 트레이딩의 3개 부문으로 통합된다. 본사 13개 본부는 프라이빗뱅킹(PB) 사업본부가 폐지되는 등 5개가 줄어 8본부체제로 바뀌었고, 전국 9개 지역본부는 4개 지역본부로 재편성했다. 리테일 조직이 대폭 줄어드는 반면 IB쪽에 역량을 집중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삼성증권, 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3:54:42
산하에는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했다.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하게 했다.리테일 본부는 고객과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존 4개의 지역사업부를 총 12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