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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한미원자력 협정 연장 발표 2013-04-25 04:54:20
국무부는 24일(한국시각) "협정을 개정하고 현대화하기 위해 양국은 현재 협정을 대체하기 위한 협상에서 의미있는 진전을 이뤘다"며 이같이 밝혔다. 미국은 "미래를 향한 양국간 민수용 원자력협력과 주요 핵공급 그룹 동반자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기초로서 후속 협정을 마무리할 것"이라며 "또한 사용후 핵연료 관리와 ...
한화건설, 이라크에 한류바람 불어 넣는다 2013-04-24 13:16:49
현대화, 태양광 사업 등 100억불 규모의 이라크 추가재건사업 참여를 요청했다. 한화건설이 100억불 규모의 재건사업을 추가 수주할 경우 한화건설 임직원 500여명과 협력업체 임직원 1,500여명을 포함해 하루 총 2,000여명의 현장소요인력이 투입될 예정이다. 연인원으로 환산하면 73만명에 달하는 규모이다. 김종현...
㈜효성, 트리플 역세권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 분양 2013-04-24 11:50:41
내에 입지해 있고 문정법조타운,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동남권 유통단지 등 개발 호재들이 있어 향후 미래가치로 기대를 모은다.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는 지하철 2호선 잠실역, 8호선 석촌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2015년에 지하철 9호선 삼전역(가칭) 개통도 예정되어 있어 트리플 역세권의...
세계해양문화연구소협의회,제3회 국제학술대회 개최 2013-04-23 10:10:25
영향’을 교육과 의료, 도시 현대화에 중심을 두고 발표한다. 권경선(한국해양대) 교수는 1910~1920년대 칭다오의 면방직공장노동자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해항도시와 그 배후지와의 관계를 설명하고, 순바오펑(칭다오당안관)은 1914년부터 1937년까지 일본의 칭다오 식민 모식의 변화를 세 시기로 나누어 분석하고, 오시로...
SK건설, UAE현장 무재해 4천만인시(人時) 기록 2013-04-22 11:03:02
3천200대를 투입하는 대규모 현장인 데다가 섭씨 50도 이상의 고온과 모래바람 때문에 안전관리에 특별히 주의를 쏟았다"고 전했다. SK건설은 앞서 2008년 쿠웨이트 원유집하시설 현대화 공사에서 국내 건설사 최고 기록인 무재해 4천100만인시를 달성했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Travel] 태국 아유타야, 1000개의 찬란한 佛心…'천의 얼굴' 부처를 만나다 2013-04-21 18:24:45
축제가 현대화되면서 월요일부터 일요일을 상징하는 7개의 불상이 놓여졌다. 불상의 모습은 제각각이다. 앉아 있는 부처, 고고한 모습으로 서 있는 부처, 비스듬히 누워 있는 부처도 있다. 삶의 모습이 같지 않은 것처럼 부처의 모습도 시시때때로 바뀌는 것일까. 축제 기간에는 사원을 깨끗이 청소하고 불상을 정결하게...
[대형마트 규제 1년] 대형마트-전통시장 '파주의 상생' 2013-04-21 17:12:36
영업에서 얻는 이익의 일정액을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등에 지원하는 방안을 전국 30여개 전통시장 상인회와 논의하고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10여개 지역에서는 상인들과 의견 접근이 이뤄졌다”며 “지자체가 승인만 하면 휴일을 피해 의무휴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형마트가 월 2회 문을 닫도록 하는 의무...
정창영 코레일 사장, 미얀마 철도부 장관과 환담 2013-04-19 17:23:19
3일 오후 본사 사옥(대전 동구 소재)에서 제야 아웅 미얀마 철도부 장관 일행을 맞아 환담을 나누며 양국의 철도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제야 아웅 장관은 미얀마 철도의 표준궤 전환, 양곤市 순환철도 현대화, 신호시스템 개량 등 철도발전 전반에 있어 코레일의 협력을 요청했다. 정창영 사장은 향후 세부적인...
[2013대표브랜드] 영동곶감, 감고을 자연의 햇살과 바람이 키운 명품곶감 2013-04-17 17:59:41
집약적 과원재배, 현대화된 곶감저장건조시설, 위생적 생산관리, 생산자와 생산자단체의 인적네트워크, 시험연구, 감나무양묘 우수품종의 묘목육성 보급, 유통개선, 홍보 마케팅 등 감산업 육성에 박차를 가하여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영동곶감”의 명성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한국경제...
[2013대표브랜드]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 2013-04-17 17:59:40
위한 다양한 홍보판촉활동, 유통시설의 현대화, 매년 사과축제 개최, 대도시 자매결연단체 초청 체험행사, 기능성사과(폴리페놀사과, 비타칼슘사과 등)의 개발, 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 해외수출 등으로 명품 브랜드 파워를 꾸준히 키워왔다. 청송군(군수 한동수)는 ‘자연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이라는 슬로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