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콘진, 中충칭시와 콘텐츠산업 협력 MOU 체결 2015-12-08 10:10:00
및 협력 분위기 조성과 협력사업의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한국문화페스티벌의 홍보대사에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 걀? 등의 드라마가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에 서비스돼 조회수 25억 뷰를 기록하는 등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배우 이종석이 위촉돼 임명식과 함께 기자회견을 갖고 한국문화...
50년 양복 장인 박수양 대표, 정부 공인 교수된 사연 … "엘부림, 세계적인 양복 브랜드로 만드는 게 꿈" 2015-12-06 13:21:21
전세계에 엘부림을 알리는 것이다. 양복의 브랜드화를 위한 상표등록까지 마쳤다. 그는 "유니클로도 일본 도쿄의 작은 양복점에서 시작해 큰 기업이 됐다" 며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옷을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정장 기업으로 엘부림을 성장시키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하나만 있어도 좋은데 둘은 더 좋아, 더블 프리미엄 수혜 `수익형 부동산` 인기몰이 2015-12-04 11:00:00
있다"며 "여기에 상가나 오피스텔 등도 대형화, 브랜드화 되면서 프리미엄을 강조한 마케팅 바람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고 말했다. 더블 프리미엄 수혜 분양(예정)중인 수익형 부동산 현황 ○해이든 영종 레지던스=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951-2번지에 바다와 공원 조망권을 확보한 `해이든 영종 레지던스` 오피스텔이 ...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국내 주얼리 산업 부흥 꿈꾼다" 2015-12-02 10:59:42
그리고 노하우가 축적되거나 브랜드화 하여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업체로 각각의 단계에 맞는 다양한 지원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청년 취업난을 타개하기 위한 청년 취ㆍ창업 지원 정책도 이루어진다. 창업 지원 인큐베이팅 시스템, 취업박람회,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층의 주얼리 취ㆍ창업을 적극 지원한다는...
대구 경북 대한민국 대표물주간 창설 2015-12-01 19:21:02
이벤트로 대구경북이 함께 준비하여 명품 지역 브랜드화 할 계획이다. 특히 경상북도는 ‘새마을과 물’등 개도국 지역개발사례 등 문화관광 자원을 활용한 ‘산업+관광’ 투어 개발 등 물산업 발전과 함께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행사로 만들어가기 위해 국토부 및...
[김연욱의 마이스터 이야기] 귀농한 농학박사 천춘진 애농 대표 2015-11-23 10:32:02
어린잎 채소를 우리만의 독보적인 농산물로 키워 세계에 브랜드화 시키겠다는 꿈을 품고 있다. 천 대표는 "성공은커녕 아직도 농사를 배우고 있다"며 "농사가 참 어렵다"고 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제주의 미래 `천연화장품`에서 찾는다 2015-11-20 17:27:29
이미지가 결합된 `J-뷰티`를 프리미엄 브랜드화하고 천연화장품 산업의 메카로서 제주도의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 행사의 목표"라고 밝혔다. 누리커뮤니케이션 측은 방문객들의 접근성과 구도심 활성화를 위해 제주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에 대형 TFS텐트를 설치, 행사...
개그맨 김지호, 프랜차이즈 ‘고기고샵’ CEO로 외식사업에 참여 2015-11-20 11:47:15
돼지고기 구이점 유명 연예인들이 자신의 이미지를 브랜드화 하여 특징 있는 식당을 론칭하고 매장운영과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가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의 차별화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연예인 사장 겸업’ 추세는 점점 증가할...
신한은행, 전국 1500명 직원·가족 대상 `문화가 있는 날` 실시 2015-11-08 17:08:52
다문화 인식개선 뮤지컬 제작 지원과 발달장애 사진작가들의 전시회 개최 지원 등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융성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신한은행은 문화관련 사업 브랜드화 및 문화를 통한 당행의 따뜻한금융 실천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신나는 한국, 문화와 함께 얼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름이 운명을 결정한다, 명차의 '차명' 2015-11-06 18:43:56
joy - 고급차 브랜드의 유래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화…고급차 시장의 '신기원' 의지 도요타·혼다, 신조어 전략…벤츠·아우디, 설립자 이름 채택 [ 강현우 기자 ] 현대자동차가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genesis)’를 출범시켰다. 지금까지 제네시스가 현대차의 고가차 중 하나였다면 이제부터는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