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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요양사업 18년차' 日전자업체 파나소닉의 비전…부산서 한·일경제교류회의 2015-11-05 10:48:32
귀띔했다.헬스케어 서비스를 ‘브랜드화’할 정도로 시장 전망이 밝다는 전문가 관측도 나왔다. 성향 변화에 따라 노년층이 고급화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찾고 있는 점이 근거로 제시됐다. 또 다른 요인은 해외 의료관광 수요의 폭발적 증가다.한국 측 기조강연자로 나선 신은규 동서대 보건행정학과 교수는...
[댓글多뉴스] 현대 `제네시스` 고급 브랜드화, 네티즌 "기술로 승부해" 2015-11-05 09:17:04
판매 증가율은 3.4%였지만, 고급차인 아우디·포르쉐·벤틀리·부가티·람보르기니 등은 11.1%로 3배 이상 앞질렀다. 현대차 관계자는 "과거 차종 1가지로 브랜드를 런칭하기는 부담스럽고 금융위기가 겹치는 상황도 있어 독자 브랜드화를 보류했던 것"이라며 "내부적으로 프리미엄화를 계속 검토해오다 이번에 현실화하게...
김승수 전주시장 "전주는 한국의 전통문화 수도" 2015-11-05 07:00:10
전주를 전통문화도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한옥마을 브랜드화에 박차를 가했다. 김 시장은 “1998~2006년 김 전 시장이 한옥마을 발전의 밑그림을 그리고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시정을 맡은 송하진 전 시장이 한옥마을을 번성시켰다”며 “한옥마을의 경관과 역사문화적 콘텐츠를 정비하는 작업을...
현대차 2020년까지 고급차 'G 시리즈' 6종 구축한다(종합) 2015-11-04 11:55:26
별도 브랜드화…벤츠·렉서스·아우디 등과 대결정의선 부회장 "또 하나의 새로운 출발…인간 중심의 진보 지향" 현대자동차[005380]가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있는 고급차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2020년까지 고급차 6종으로 라인업을 구축해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맞대결을 벌인다는 계획이다. 도요타의...
현대차 2020년까지 고급차 'G 시리즈' 6종 구축한다 2015-11-04 11:00:39
별도 브랜드화…벤츠·렉서스·아우디 등과 대결정의선 부회장 "또 하나의 새로운 출발…인간 중심의 진보 지향" 현대자동차[005380]가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있는 고급차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2020년까지 고급차 6종으로 라인업을 구축해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맞대결을 벌인다는 계획이다. 도요타의...
[면세점 대전:피플] 신세계DF 성영목 사장, "경쟁사와 소모적 경쟁보다 전체 관광시장의 생산성 확대" 약속 2015-10-30 18:02:00
또한 "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통시장 상품의 브랜드화, 우수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사업지원(s-파트너스) 등을 면세점과 연계해 적극적인 상생활동을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면세점 전문 인력 '글로벌 감각 갖춰 탄탄한 인력풀 완성' 부산에 이어 서울까지...
현대백화점 등 국내 유통사, 토종 먹거리 브랜드 매장 잇따라 개설 2015-10-30 07:00:47
상생 협력 모델이다.○삼고초려로 브랜드화명인명촌은 현대백화점이 전국 방방곡곡의 먹거리와 명인(名人)을 찾아 그 가치와 이야기를 상품으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다. 장인을 모시는 과정은 쉽지 않았다. 삼고초려를 하는 일이 다반사였다.진도에서 발효식초를 만드는 김순양 장인도 마찬가지였다. 김 장인은 우리나라의...
경상북도와 호텔신라 종가음식 세계화 추진 2015-10-28 16:53:29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있다.개발된 종가의 문장 인장 디자인은 전통주 등 종가 음식에 적용, 종가별 브랜드를 활용한 상품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경상북도는 예로부터 전통의 가치를 소중히 여겨 온 문화웅도이며 특히 종가(宗家)로 대표되는 전통유산과 정신문화를 체계화하고 세계화하기 위해...
[BIAF 리뷰] 탄성을 자아내는 “겁쟁이 페달” 극장판, 하지만 원전 한계는 여전 2015-10-28 11:08:35
지역 브랜드화에 적극적인 쿠마모토현을 배경으로 메인 스토리를 진행했다. 애니메이션 중간에는 일본 주요 지역캐릭터로 인정받고 있는 쿠마모토현의 마스코트 ‘쿠마몬’ 과장이 애니메이션에 직접 출연하는 등 애니메이션과 지자체가 협업한 흔적이 곳곳에 묻어나 있다. 하지만 <겁쟁이 페달 극장판>도 다른 극장판...
재계, 문화재단 '미르' 설립…"新한류 확산" 2015-10-27 14:00:18
것"이라고 밝혔다. 미르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알리고 브랜드화하는 '신(新) 한류'를 창출하고 세계적으로 '코리아 프리미엄(Korea Premium)' 분위기를 조성해나갈 계획이다. 코리아 프리미엄이란 '코리아 디스카운트(Korea Discount)'의 반대 개념으로,한국의 국가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