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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해진 철강, 건축가를 만나면… 2015-10-25 19:04:50
최 袈?브랜드화한 철강재다.철강 소재는 주로 건축의 구조재, 보강재로 쓰였지만 외장재로는 환영받지 못했다. 대형 설비를 사용하는 가공 공정이 필요한 데다 부식방지 기술 등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 금속재를 활용한 혁신적인 건축 디자인이 등장하면서 건축업계의 관심이...
"한샘, 확고한 시장 지배력 유지"-KB투자증권 2015-10-19 08:46:29
시장 컨센서스를 6.8% 상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 연구원은 "2년 연속 실적 증가로 인한 높은 기저효과에 따라 내년 성장은 다소 둔화되지만, 빠른 이익성장으로 확고한 시장 지배력은 유지될 것"이라며 "비브랜드 가구 시장의 브랜드화와 부엌유통 사업의 고성장세는 한샘의 시장 지배력을 지속적으로 강화시킬...
위메프, 패션사업 진출 `PB브랜드 레드심플 론칭` 2015-10-19 08:30:34
다른 점은 소셜커머스의 판매 노하우를 기반으로 그간 저렴한 패션 상품들이 제공하지 못했던, 예를 들면 일관된 사이즈 가이드라인 등의 서비스 개선을 제공하는 것" 이라며 "고객들에게 위메프의 패션브랜드화를 어필하며 가장 필요한 베이직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패션상품에...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소비자도 함께하고픈 착한 마케팅 2015-10-16 23:26:45
미`를 브랜드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바이오-오일은 오는 31일까지 헬스앤뷰티 스토어 왓슨스를 통해 환절기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바이오-오일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병을 지참한 후 바이오-오일 제품을 구매하면 공병을 60ml...
론칭 10주년 바닐라코, 10월 한 달 간 10대 히트상품 할인 2015-10-13 09:08:58
화장품 브랜드로 NO. 1 베이스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다. 2005년 명동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런칭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했으며 서양 중심인 메이크업 경향을 벗어나 `한국 여성의 미`를 브랜드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한국에 102개, 중국에 150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송창근 인도네시아 KMK 글로벌 스포츠그룹 회장, “대학 창의성 교육에 역점 둬야” 2015-10-12 00:21:57
세계적인 브랜드화를 생산하며 6개 계열사에 2만여 명의 종업원을 거느린 회사를 일군 입지전적인 한상(韓商)이다.이날 포럼은 오연천 울산대 총장이 교무위원과 단과대학장, 팀장 등 교직원 대표자들과 함께 학교 운영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했다. 오 총장은 포럼을 열면서 “기업인으로서 성공한 송창근 동문님의...
[뉴스래빗 한글날 4회] 담배 아닌 상상을 피우다…KT&G 상상체 2015-10-07 15:59:00
특집> 네번째 민영화 이래 '상상' 브랜드화 주력 '상상체=상상의 씨앗'모토로 무료 배포 <에디터 주> 한글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를 서로 사맛디 아니할쎄 <우리나라 말이 중국과 달라 말과 글이 서로 맞지 않으니> 이런 전차로 어린백성이 니르고저 할빼이셔도 <이...
[알뜰구매 전성시대②] 불황이 키운 유통업 스타 'PB' 2015-10-06 11:11:00
브랜드화다.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서 소비자의 발길을 끌기 위한 차별화 방편 중 하나로 pb를 활용하기 위해서다.이마트의 경우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를 집중 육성하고 있다. 간편가정식으로 출발한 피코크는 일반적인 가공식품까지 범위를 넓히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종종...
[저성장 파고를 넘어 도약하는 금융사] 빅데이터로 똑똑해진 카드, 핀테크시장 주도권 잡는다 2015-10-06 07:03:53
이름으로 브랜드화를 시도해 관심을 끌었다.○체크카드 수익률 하락정부는 소비 지출을 늘려 내수경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1999년부터 신용카드 확대정책을 실시했다. 건전한 소비문화 확산과 투명한 세원 확보라는 명분을 내세웠다. 문제는 카드사의 호황과 더불어 과열된 업계 분위기로 신용불량자가 양산됐다는 점이다....
하나금투 "한샘, 시장 주도권 확대 지속…'매수'" 2015-10-02 08:30:02
비 브랜드 판매가 전체 시장의 70%나 되는 가운데 브랜드화가 빠르게 진행 중"이라며 "작년 한샘의 가구 인테리어와 부엌 리모델링 시장 점유율은 13%, 37% 수준에그쳐 성장 여력이 충분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현재 한샘 주가가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 41배로 높은 수준이지만구조적인 고성장을 고려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