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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가공 향토상품 총출동…농림수산업의 새 모델 제시 2013-08-25 14:05:53
이에 필요한 자금 등의 지원 체계 마련에 나섰다. 이처럼 6차 산업화에 나선 국내 농업과 농촌의 다양한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6차산업 박람회’가 오는 29일부터 나흘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11개 광역시도 73개 시·군에서 158개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생산·가공된 향토제품들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경영성과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지속가능경영 추진에 대해 사회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기 위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gri a+ 최고등급 획득)를 발간하고 있다. 그 결과 동부화재는 2012년 세계적 금융정보회사인 다우존스로부터 4년...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관련 지침 제정 2013-07-04 15:49:26
상품판매 전단계에서의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체계를 구축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와 함께 고객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지정’, ‘One-Stop VOC협의회 운영’, ‘불완전판매 예방과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CS평가방법 변경’, ‘로비매니저’, ‘고객감동이벤트’, ‘민원점...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해상, '세븐하트 서비스' 고객 감동…여성운전자 '안심 케어' 인기 2013-04-08 15:33:48
브랜드 체계로 이뤄져 있다. 현대해상은 날로 치열해지는 경영환경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만이 생존할 수 있는다는 판단 아래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최상의 서비스로 사랑받는 현대해상’이라는 고객 만족 비전을 세웠다. 현대해상의 대표적 서비스 브랜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스원, 국내 '넘버 1' 보안업체…50만명 이용 2013-03-03 10:06:49
기존의 voc(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체계를 개선한 새로운 voc시스템을 도입했다. 담당자를 세분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기까지의 시간도 단축시켰다.보안업계 최초로 설립한 연구·개발(r&d)센터에는 전문 석·박사를 비롯한 160여명이 근무한다. 선진 정보기술(it)과 시큐리티를 접목한...
<민관 공동 추진 자동차보험 손해율 개선 방안은> 2013-02-25 08:00:21
조기대응체계를 구축한다. 손해보험협회 내 자동차보험종합상담센터를 설치하는 방안도 논의 중이다. 센터는 교통사고 발생 시 문의나 자동차보험 관련 민원을 받고 상담해주는 역할을 한다. 자동차정비ㆍ렌트 관련 과잉비용 청구나 불법대여 신고도 받는다. 기존의 소비자보호상담센터 업무를 확장하는...
[부산·경남]경남도 정월대보름 산불예방 강화 2013-02-20 18:39:26
나눠 임차헬기 6대를 배치, 오전과 오후 두차례씩 순찰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또 산불감시원 2216명을 입산자가 많은 산불 취약지역에 배치하고 산불전문 예방진화대원 669명은 즉시 출동할 수 있게 대기하기로 했다. 이밖에 산불예방 활동과 근무상황 유지 등 산불발생 대비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전 시군을...
기업 역량 수준 따라 다섯단계 구분…단계별 가격전략 세워야 2013-02-14 15:30:26
단계다. 이런 기업들은 접수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출동하는 소방관처럼 매일매일 일어나는 시장 상황과 고객의 가격 인하 압력, 그리고 경쟁사 가격 변동에 대응하기에도 바쁘다. 주로 영업부서가 가격을 결정하게 된다. 약 30%의 기업이 이 단계에 머물러 있다. # 레벨2. 경찰관=‘원가+x% 마진 또는 전년대비 o% 인하...
北 핵실험 가능성에 전국 경찰 경계 강화 2013-02-12 15:18:30
등 작전부대의 출동 태세를 갖추고 전 경찰 지휘관에 대해 지휘 선상에서 유사 상황에 신속 대응하라고 지시했다.전국 소방관서도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했다.소방방재청은 이날 오후 1시를 기해 북핵실험에 따른 위기대응을 위해 전직원의 특별경계근무를 지시했다고 밝혔다.특별경계근무 대상은 소방방재청 전 직원과 18개...
스마트폰 흔들기만 하면 'SOS' 요청…서울시, 앱 개발 2013-01-11 11:06:39
또 경찰청과 사전 협조체계를 구축, 경찰청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에서 바로 신고·처리를 하도록 해 보다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센터에선 신고가 접수되면 현장 주변에 있는 순찰차량을 즉시 출동 시키고, 필요한 경우엔 확인 전화를 통해 사건을 처리하게 된다. 이 앱은 호신용으로 사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