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00억 규모 유아용품 할인전 진행 2013-09-29 13:26:16
서적 전 품목을 30%,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가을/겨울 필수품인 유아내복을 2매 이상 구매 시 20%할인 판매합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맘키즈 클럽 고객은 객단가가 높고 월평균 방문횟수가 3.2회로 한 달에 22만 원 이상 구매하는 큰손고객이다”라며 “맘키즈 클럽 회원을 위해 미용실,...
백화점 상위 1%고객, 추석상품 350만원 구입 2013-09-10 17:20:47
고객 3만2000명을 분석한 결과 1인당 300만원어치를 구입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이들 고객이 구매하는 정육 건강 청과 등 주요 상품군의 객단가가 15~20% 높아져 1인당 구매금액이 350만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롯데백화점은 상위 1% 고객이 이번 추석 선물세트 구입을 늘리며 전체 매출 증가세를...
커피전문점 성공창업을 위한 전략 “최소한의 가맹비로 높은 수익률 올려라” 2013-08-30 06:50:02
올리기 위해서는 점포주의 철저한 서비스 마인드와 함께 철저한 상권분석, 객단가 및 매출 증진을 위한 메뉴개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필요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초대형 김밥 등장, 2천 인분? ▶ 최악의 이별통보 1위, 문자 혹은 잠수 ▶ 세계 최고령 할아버지, 123세 나이에도 정정 ▶ 학교 ...
"현대백화점, 2015년 영업면적 계획에 못 미칠 듯"-NH농협 2013-08-22 07:24:30
대부분 전년 동월비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그는 "백화점 영업이 객단가 추이, 고객별 구매동향을 감안할 때 빠른 회복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자영업희망콜센터] 경기 용인 치킨전문점 매출증대방안은 2013-08-11 15:23:52
것은 매출액을 늘리는 것입니다. 매출액은 객단가에 고객 수를 곱한 값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주문하는 금액의 평균 가격이 객단가입니다. 따라서 매출액을 늘리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평균 주문가격인 객단가를 올리거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수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들의 평균 주문가격,...
유통·외식 업계, '액티브시니어'를 잡아라 2013-07-15 09:00:00
매출 비율은 3.83%였다. 하지만 객단가에서 50대 이상은 12만7432원으로 20대(8만3193원), 30대(11만2644원), 40대(12만1043원)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고령화 사회, 소비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른 액티브 시니어 공략에 업계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고깃집창업, 가맹점 맞춤 전략으로 매출 상승 2013-07-10 11:30:00
맞춤형 운영전략을 수립해 객단가 증가 및 매출 상승을 유도하고 있다. 구이가의 대표 매장인 서울 ‘홍대입구점’의 경우 주요 소비자들이 20대 초반의 젊은 층임을 감안해 가격경쟁력을 우선 전략으로 하고 있다. 라이브삼겹살을 비롯해 가격대비 구성이 풍성한 세트메뉴를 주력으로 판매함으로써 월 1억 원 내외의 높은...
기로에 선 커피전문점, 옷팔고 죽팔고…"특명! 객단가를 높여라" 2013-07-03 14:36:09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 높이기'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3일 업계에 따르면 망고식스는 최근 도산대로점에 패션브랜드 '탐 쥴스'와 '글라시스 코브'를 입점시켰다. 단순히 음료 등을 파는 데 그치지 않고 푸드 마켓형 카페를 콘셉으로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한 유기농 식음료와 액세서리...
백화점 40대고객은 레저스포츠, 50대는 가전 가구 제품 선호 2013-07-03 10:47:53
더 큰 구매력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 객단가를 비교해 보면, 30대가 22만4000원, 40대가 25만2000원. 60대~70대는 이보다 많은 28만5000원으로 나타났다. 화장품의 구매비중은 20대~30대(8~12%)와 거의 맞먹는 수준(7~11%)의 구매 비중을 보였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 설화수 화장품 김보경 매니저는...
관광대국 싱가포르의 비결은 2013-06-23 14:43:35
있는 외래관광객 숫자를 적정선으로 유지하되 러시아 인도 중국 등의 신흥 부유층과 일본인 등 고부가가치 관광객 유치에 좀 더 비중을 두겠다는 것이다. 이에 앞서 싱가포르관광청은 2010년 3월까지 6년 동안 사용해온 관광브랜드 ‘유니클리 싱가포르(uniquely singapore)’ 대신 새로운 브랜드 ‘유어 싱가포르(y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