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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사업 파산 초읽기…1조원 허공에 날리나> 2013-02-24 06:15:05
받아 현 시점에서 732억원 정도 손실을 본 상태다. 코레일은 그러나 손해배상금 7천585억원과 협약이행보증금 2천400억원 가운데일부를 승소 결과에 따라 받을수 있는 만큼 손실은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사업이 파산하면 승소하더라도 돈을 돌려받을 주체가 없다는 게 문제다. 사업 초기...
"대형마트 강제휴무로 사회적 손실 매달 5천800억원" 2013-02-23 08:01:13
손해가 960억원으로 추정됐다. 유통효율성도 저해된다. 영업제한으로 대형마트의 매출은 감소하지만 영업제한일에도 고정적인 유지비는 지출돼 비용 감소는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다. 이 같은유통효율성 저하에 따른 손실이 월평균 292억원으로 계산됐다. 대형마트의 매출 감소와 재래시장ㆍ소형 슈퍼마켓의...
"대형마트 의무휴업으로 소비 年 3조 감소" 2013-02-22 09:04:52
감소 등의 손실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다. 대형마트에 물건을 공급하는 납품업체들의 매출감소와 중소 협력업체, 농어민 단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효과도 언급했다.협력업체의 납품매출 감소는 월 평균 1872억원, 세수 감소는 77억원, 소비자 불편은 1907억원, 혼잡비용은 165억원 이상인 것으로 연구팀은 추정했다....
STX팬오션, 하반기 개선 기대…목표가↑-대우 2013-02-22 07:33:49
"stx팬오션은 2012년 4분기 영업이익 49억원(추정 기준)을 기록하며 턴어라운드를 시현했다"며 "일회성 선박 계약 관련 일시적 이익이 200억원 가량 반영됐음을 감안하면 실질적으로는 영업손실 150억원으로 당사 예상치(140억원 손실)와 유사한 수준이고 컨센서스를 상회했다"고 밝혔다.용선 이익률 악화에도 불구, bdi...
[특징주]현대상선, 약세…"실적개선 느려" 2013-02-21 09:12:33
2013년과 2014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하향한다"며 "최근 영업실적 부진은 컨테이너선의 부진에 더해 벌크선 실적이 급락한 것이 주요 원인"이라고 밝혔다.그는 "높은 원가 구조로 인해 벌크선, 특히 건화물선의 수익성 악화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더딘 이익 개선으로 현물 시장이 급등하기 전까지는 지속적인 손실을...
한국가스公, 요금 인상으로 미수금 감소 효과 기대-유진證 2013-02-21 07:37:45
전망했다.향후 정부 차원에서 미수금의 손실비용 처리를 용인하지 않을 것이라는 추정이다.주 연구원은 "지식경제부는 최근 미수금 회수용 가격 48.65원/㎥을 유지, 누적 미수금을 5년 이내에 회수하게 조치하겠다는 공문을 보냈을 것으로 추정된다"며 "회수 가능성이 자산 인식 여부에 중요하기 때문에 정부의 보증이...
현대상선, 느린 개선 속도…목표가↓-대우 2013-02-21 07:31:56
중인 것으로 추정되며 대부분의 계약은 2013년경에야 종료될 것으로 봤다. 따라서 현물시장이 급등하기전까지는 지속적인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조 애널리스트는 "최근 주가 하락에도 불구, 여전히 경쟁사 대비 프리미엄을 받고 있는데다 실적 개선 속도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점은 상대적인 매력을...
솔브레인, 단가인하 우려 과도 '저평가'-대우 2013-02-21 07:19:33
애널리스트는 미국 전해액 법인(솔브레인 mi)의 손실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지분법 이익은 53억원으로 2011년 100억원 손실 대비 큰 폭으로 개선된 것으로 추정된다며 올해도 자회사 실적은 연결 기준 세전이익에서 100억원 증가 요인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그는 현재 주가는 12개월 전망기준 8.2배 수준으로 매력적인...
울고 싶은 증권사…작년 3분기 순익 41% 급감 2013-02-19 17:17:35
실적을 거둔 것으로 추정됐다. 삼성증권은 대우·한국·현대·미래에셋·대신·동양·키움 등 7개 증권사의 3분기 합산 순이익이 1294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41.3% 급감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증권사별로는 키움증권의 감소세가 두드러졌다. 약 100억원의 주가연계증권(els) 평가손실이 발생한 탓에 순이익이...
[심층분석]해운株, 실적 부진에 연일 약세…관건은 '사채 상환' 2013-02-18 14:24:33
외화환산손실 등이 해운사 실적 부담 요인으로 작용했다.전문가들은 이 같은 실적 부진 기조가 단기에 뚜렷하게 개선되기는 어려운 상황이고 이에 시장에서 유동성 우려가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이에 주가 역시 계절성과 가격 매력 부각 등에 힘입어 단기 반등은 가능하겠지만 부채 부담 등을 감안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