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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용품 한꺼번에…아웃도어는 하나씩 구매 2013-04-21 16:41:38
객단가도 전체 평균보다 25% 이상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웍앤톡캠핑’이라는 캠핑 전문점을 열었다. 이마트도 ‘빅텐’이라는 이름의 레저 전문매장 12곳을 새로 오픈했다. 반면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에 대한 쇼핑행태는 확연히 달랐다.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멀티숍(여러 브랜드의...
"여행, 입출국자 시장 동반 성장 기대"-대우 2013-04-17 07:39:01
향상과 해외 여행객 증가에 따른 수혜는 중요한 성장 잠재요소라는 분석이다. 그는 중국의 해외여행객 중 한국 관광객은 아직 3%대에 불과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향후 여행단가 하락과 해외여행 보편화로 지리적으로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 한국 관광객 비중이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서초역 인근 日선술집, 수익 높일수 있는 방안은 2013-04-14 14:41:00
의뢰인이 운영 중인 이자카야 매장은 객단가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가게 규모에 비해 임대료가 비싸고 한국식 퓨전이 아닌 일본 정통 이자카야 요리를 내놓다보니 고객들에게 다소 생소한 것도 사실입니다. 같은 건물 2층에 한국식 퓨전 이자카야가 운영 중이라는 점도 어느 정도 핸디캡으로 작용한다고 판단됩니다. 이...
커피전문점 잘 되는 줄 알았더니 … 매장수 늘릴수록 손해 2013-04-12 11:15:00
도입, 객단가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서울 시청플러스점과 동부이촌동점을 식품강화 매장으로 리뉴얼했다. 라자냐, 수프, 크로크 무슈 등 식사 대용 메뉴들을 선보였다. 분당 서울대병원점은 상권 특성에 맞게 죽도 판매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가맹수입 부문을 줄이고 유통물류 부문을 강화키로 했다. 점주들에게 받던...
커피전문점 위치, 어떤 곳이 가장 좋을까? 2013-03-19 07:55:02
베이커리나 스파게티 등의 판매도 높아 객단가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도시 카페촌이나 대형아파트 단지 상가도 주목되는 입지라고 할 수 있다. 주부나 동호회의 모임이나 가족단위 내점객 수도 많다. 주말에도 고객 유입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동네상권을 들 수 있다. 이면도로나 대로변에서 다소...
커피도 마시고 인터넷-사무도 보는 ‘커피스텔’이 뜬다 2013-02-28 07:35:01
상권분석, 객단가 및 매출 증진을 위한 메뉴개발,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매장 운영까지 배려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대형오피스 상권에 입점이 가능한 추천점포를 안내하고 있다. 지금껏 어떤 커피전문점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일이다. 이 업체의 창업비용은 업체의...
[부산·경남]명품 찾는 부산 원정쇼핑객 … 3년만에 4배 늘었다 2013-02-25 11:51:53
설명하고 있는 셈이다.명품을 구입한 원정쇼핑객의 객단가(1인당 평균 구매금액)가 전체 평균 객단가보다 20%가량 높다는 것과 부산지역 거주고객보다 20~30대 고객참여(원정쇼핑객 55%, 전체 평균 44%)가 높다는 점도 이 행사의 특징이다.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이 같은 호응을 매출만회의 기회로 삼기 위해 28일부터 3월...
온라인몰, 신학기 특수 ‘골든 앤트’를 잡아라! 2013-02-22 11:24:27
24% 상승했으며 평균 객단가는 약 15%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그만큼 골든 앤트, 골든 엉클의 소비가 큰 몫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온라인몰들은 신학기 특수를 겨냥해 골든 앤트를 겨냥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아이스타일24는 ‘신학기 책가방 13% 쿠폰’ 기획전을 진행한다. 헬로키티, 폴프랭크, 파워레인저...
"일본인 없으니 장사 안돼" 동대문 한숨 2013-02-21 16:57:26
객 급감 불황에 서민도 지갑 닫아…겨울매출 최고 20% 감소 서울 동대문상권 소매상가들의 올겨울 장사가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 불황에다 두타, 밀리오레, 헬로apm, 굿모닝시티 등 소매상가를 찾던 일본인 쇼핑객의 발길마저 줄어든 데 따른 것이다. 독도문제와 엔저(低) 현상으로 일본인들의 발길이 뜸해지면서...
백화점 설 선물 판매 '불황형 소비양극화' 뚜렷 2013-02-03 10:40:38
선물 객단가는 17만7000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한 반면, '법인 고객'의 객단가는 9만5000원으로 30% 이상 감소했다.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는 개인 고객들은 가격대가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뚜렸했다. 올해 시세가 급등한 갈치의 경우 27만원짜리 '제주 참갈치 세트'를 비롯한 22만원짜리 '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