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6-02 18:32:51
제품을 생산, 레오파마에 공급하며 레오파마는 이를 자사 브랜드화하여 아시아 일부 지역(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UAE, 필리핀)을 제외한 전세계에 유통시킬 예정입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오가닉 스킨케어 특별 패키지를 이달 3일 오후...
네오팜, 덴마크 제약사와 전세계 화장품 시장 공략 나선다 2015-06-02 14:08:31
생산, 레오파마에 공급하며, 레오파마는 이를 자사 브랜드화하여 아시아 일부 지역(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UAE, 필리핀)을 제외한 전세계에 유통시킬 예정이다. 첫 유통 국가는 스페인으로 올해 안에 론칭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레오파마의 글로벌 세일즈&마케팅부문 부사장 `...
리더스코스메틱, ‘2015 GLOBAL LUXURY AWARDS’ TOP 브랜드 대상 수상 2015-06-02 11:53:23
마련하고 마스크팩의 브랜드화와 명품화에 성공, 국가 창조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박철홍 대표는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와 해외 마스크팩 시작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과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게 됐다”며 “고객 중심의...
리더스, `2015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TOP 브랜드 대상 수상 2015-06-02 11:09:51
마스크팩의 브랜드화와 명품화에 성공, 국가 창조경제 발전을 토대로 관광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은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와 해외 마스크팩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과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 사업 이제는 지자체 화장품까지 확대 2015-05-29 10:09:12
중에서 생활용품 및 화장품의 프리미엄 브랜드화를 적극 추진하고, 지역특화상품의 판로망 확대 지원에 대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과 함께 진행된 지역 특화 상품 입점 계약식을 통해서도 해조류로부터 자외선 차단물질을 추출하여 응용한 화장품 등 15개의 제품이 올리브영에 입점될...
지역 특화 상품, 글로벌 브랜드로 ‘재도약’ 2015-05-29 09:54:53
있습니다. <인터뷰>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문화가 담겨있고 가치를 키울 수 있는 상품들을 발굴해서 디자인부터 마지막 스토리텔링까지 엮어가지고 고급화시키고 브랜드화 시킴으로써 우리지역에 숨겨져 있는 보물들을 세계적인 명품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정부는 2020년까지 총 120개의 명품 브랜드를...
현대백화점, 전통식품 명인 100명 해외진출 돕는다 2015-05-28 21:36:27
브랜드화 [ 강영연 기자 ] 현대백화점이 지역 전통식품의 ‘명품 브랜드화’를 추진한다.현대백화점은 28일 산업통상자원부와 지역 특화상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지역특화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을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서다. 명인명촌은 전국 명인들의...
우리은행, 국내 첫 인터넷전문은행 시범운영 2015-05-26 10:52:27
송금 기능도 있다. 우리은행 스마트금융부 고정현 부장은 "별도 브랜드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신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라며 "여기서 축적된 노하우가 업계 선두로 한국형 인터넷 전문은행을 설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우리銀, 국내 첫 모바일 전문은행 `위비뱅크` 출범 2015-05-26 10:39:36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을 통해 친구에게 메시지가 전달되고, 송금 내역을 전달 받은 수취인이 보관함에서 찾아가는 방식입니다. 우리은행 인터넷전문은행 TF 관계자는 “위비뱅크는 별도 브랜드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축적된 운영 노하우가 업계 선두로...
한화, 드림플러스로 창업기업 해외진출 돕는다 2015-05-22 08:00:21
라벨링(상품·기술의 현지 브랜드화) 사업계약을 체결해 현지화에 성공한 케이스로 볼 수 있다. ㈜앤 관계자는 "일반적인 벤처 캐피털 기업이 재무적인 투자에 집중하는 것과달리 한화 드림플러스 GEP는 실제 사업 확장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주고 현실적인 어려움을 풀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