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2023-03-07 10:00:51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기존 제품보다 칼로리를 낮추거나 건강에 신경 쓴 제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한 달간 홈플러스에서 저칼로리 즉석밥과 라면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각각 190%와 33% 늘었다. 그릭요거트 품목은...
SPC 허희수, 태국 공략 팔 걷었다 2023-03-06 17:51:51
반면 허희수 부사장은 해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도 익숙한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오는 데 강점을 보여온 마케팅 전문가다. 그는 쉐이크쉑, 에그슬럿 등 해외 외식 브랜드를 들여오고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하인즈, 미국 1위 그릭요거트 브랜드인 초바니 등과 독점 계약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금주신상]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컵'·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2023-02-25 07:00:01
[금주신상]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컵'·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컵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 오트와 아몬드를 베이스로 했으며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됐다. ▲ 크라운제과[264900]는...
"오이 빼고 밥은 현미로"…김밥도 '써브웨이'처럼 취향껏 주문한다 2023-02-24 18:13:29
최근에는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가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점포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과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 메인 토핑,...
YOZM(요즘), 마켓컬리에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단독 출시 2023-02-24 16:05:22
그릭요거트 브랜드 요즘(YOZM)이 컬리와 협업 기획을 통해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그릭요거트 시장의 저변이 확대되면서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던 중, 발효유의 대표주자인 마시는 요구르트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최근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점심 장사 일찍 마감합니다"…MZ세대 홀딱 반한 식당의 정체 2023-02-23 12:00:01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리고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지점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지점 수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에서와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
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 무라벨 포장재로 전환 2022-11-11 09:45:43
무라벨 포장재가 적용되는 대상은 `아이러브요거트` 일부 제품과 `액티비아` 전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은 기존 용기 측면에 부착했던 플라스틱 라벨을 제거해 라벨 제거 번거로움을 없애고, 재활용 용이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제품 필수 정보는 상단 덮개와 묶음 포장 측면 혹은 윗면에 기재했다. 이에 따라 회사는...
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에 라벨 없앴다 2022-11-11 08:50:54
=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을 라벨이 없는 제품으로 만든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지난해 '풀무원다논 그릭'을 무(無)라벨 제품으로 출시했고 이후 무라벨 제품을 늘려갔다. 이번에 '아이러브요거트' 일부 제품과 '액티비아'도 무라벨 제품으로 선보이면서 떠먹는 요거트 전...
"MZ세대 모바일 편의점 되겠다"...푸드까지 진출한 에이블리 2022-10-06 11:00:19
그릭요거트·아이스크림 ▲그래놀라·시리얼 ▲떡·베이커리 등 MZ세대 맞춤형 간식 코너로 구성했다. 신선식품 위주의 기존 식료품 플랫폼과 달리 `떡켓팅`, `빵켓팅` 등 새로운 간식 문화를 선도하는 MZ세대 특성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테스트 기간동안 에이블리 푸드관의 성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9월...
"싸고 맛도 좋아요"…치솟는 물가에 없어서 못 사는 과일 2022-09-29 21:00:01
출시된 플레인·그릭 요거트의 경우 출시 11일 만에 1만8000여개가 팔리기도 했다. 가성비를 내세운 PB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면서 가격 동결로 충성고객을 붙잡으려는 움직임도 나타나고 있다. 이마트는 다음달부터 12월 말까지 PB '노브랜드'와 '피코크' 상품 가격을 동결한다. 이마트 점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