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홍동칼빔면, 출시 4개월여 만에 1000만봉 판매 돌파 눈앞 2025-08-20 16:00:11
했다. 농심은 여기에 배홍동 브랜드만의 매콤새콤한 비빔장을 더했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숙성시켜 깊은 맛을 구현했다. 바삭한 김치전 튀김과 고소한 흑깨 토핑을 함께 넣어 맛의 균형을 잡았다. 최근엔 5년째 배홍동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유재석과 새로운 광고도 공개했다. ‘맛 좀 아는 사람들’이라는...
대상 종가, 런던 음악축제 'APE 2025'서 김치로 유럽 시장 공략 2025-08-19 09:16:30
대상[001680]의 김치 브랜드 종가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 'All Points East(APE) 2025'에 참가해 김치를 알렸다고 19일 밝혔다. APE는 매년 약 20만명 이상 관람객이 찾는 런던의 대표 음악 축제다. 대상 종가는 이곳에서 '경험존'과 '테이스팅존', '게임존'으로 구성된 홍보 부스를 운영해...
"이젠 눈치 안 봐요"…혼자 고기 굽는 '1인 식당'에 바글바글 [트렌드+] 2025-08-19 07:30:01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도 젊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1인 소비 트렌드는 창업 환경에도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고 짚었다. 한 외식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창업 환경이 많이 바뀌었다. 1인 전문 식당이 점차 늘고 있고 1인 가구 증가에 맞춘 변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앞으로 고기 안 줘"…'김치 안 샀다고 갑질한 '하남돼지집' 2025-08-17 19:47:24
외식 브랜드 '하남돼지집' 본사(하남에프앤비)가 가맹점주에게 특정 물품 구매를 강요하고, 이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육류 공급을 중단하거나 가맹계약을 해지하는 등 불공정 행위를 일삼다 공정거래위원회에 적발됐다. 17일 공정위는 가맹사업법 위반 혐의로 하남에프앤비에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8000만 원을...
대상 종가, 미국·호주 레스토랑과 김치 메뉴 출시 2025-08-13 10:33:56
초기 숙성 단계의 김치를 활용해 다채로운 김치의 풍미를 느끼도록 했다. 대상 종가는 앞으로 글로벌 레스토랑을 비롯한 외식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대상은 미국과 유럽 시장 내 급증하는 김치 수요에 대응하고자 2022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미국 LA에 대규모 김치 공장을 설립한 데 이어 폴란드...
[신상잇슈] 롯데칠성 '솔의눈 제로'·대상 '오이나박물김치' 2025-08-09 07:00:05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는 여름철 한정으로 별미김치 신제품 '오이나박물김치'를 출시했다. 제철 오이와 무, 당근, 배 등을 한입 크기로 썰어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맛을 살린 물김치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매 비용의 10% 돌려줍니다…'1등급 가전 제품' 판매 대전 2025-08-07 15:57:33
현재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400여 개 으뜸효율 가전을 환급 사업 시행 이전 대비 최대 60만원 할인해 선보인다.삼성-LG전자, '꿈의 가전' 세탁건조기 시장에서도 1등급 제품으로 격돌 삼성 '인피니트 AI 콤보' 신제품 출시…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오랜 라이벌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CJ제일제당, 습김치로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5-08-07 09:02:43
김치로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습김치는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산 청양 고춧가루를 넣어 만든 매운 김치로, 포장은 한글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고유의...
동원산업, 동원F&B 100% 자회사 편입 마무리…글로벌사업 본격화 2025-08-04 08:37:05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양반'은 떡볶이, 조미김(양반김), 간편식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일본에서만 한 해 1천300만개 팔린 유산균 음료 '테이크얼라이브'는 대만에 이어 중국에 수출할 예정이며 장수 제품인 쿨피스도 수출을 앞두고 있다. 동원홈푸드의 저당·저칼로리...
"안쓰면 손해"...CJ제일제당 '더마켓'을 아시나요 2025-08-03 07:10:22
브랜드의 제품과 함께 장을 모는 것이 효율적이고 간편하다. 문제는 대다수의 식품기업은 이를 구현할 만한 충분한 상품을 갖추지 못했다. 대다수의 자사 몰이 사실상 유명무실하게 운영되는 이유다. 예컨대 농심의 자사 몰인 ‘농심몰’만 보더라도 대부분의 상품이 라면이나 과자류다. CJ제일제당은 다르다....